- 제 목
- 집 이리가 캐디는 진짜 잘 뽑는듯
- 글쓴이
- Ann.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401
- 2025-09-08 05:37:59
| 냐리 | 이거게임아님...머리쓰고 손해보는 기이한 게임 | 2025.09.08 05:38:32 |
| 타코야끼 | 블서시절때도 캐릭터만좋아하는사람 많았지 | 2025.09.08 05:38:56 |
| Ann. | ㄹㅇ.. 그래도 코발트 바뀐건 진짜 칼바람같던데 그건 복귀나 뉴비들도 할만할지도 | 2025.09.08 05:39:07 |
| Ann. | 스킨도 다 이쁜거같애 구경하는데 다시 하고싶어짐 | 2025.09.08 05:39:27 |
| 에쏘에샷추가 | 이터널리턴? 분재겜이 머야? | 2025.09.08 05:40:16 |
| 리즈_ | 제가 머 게이는 아닌데 이슈트반이랑 케네스 다르코 테오도르 멋있어서 좋아함 저는 샬럿이랑 뎁마 레녹스 해요 | 2025.09.08 05:41:11 |
| Ann. | 응 이터널리턴ㅋㅋ 분재겜은 그 모바일겜들? 캐릭터 뽑고 숙제만하고 끄는거 분재라구해ㅋㅋ 화분 물주고 구경만 하는거 같다고 | 2025.09.08 05:41:30 |
| 슘칼이 | 가챠겜이었으면 더 성공했을까 | 2025.09.08 05:42:28 |
| Ann. | 안한지가 좀 되어가지고 신캐가 많네ㅋㅋ 진지하게 하기엔 화날거같은데 가볍게하긴 재밋을거같기도 | 2025.09.08 05:43:11 |
| 설교소녀 | 분재겜이었음 했을듯... | 2025.09.08 05:43:26 |
| Ann. | 일단 장르라도 좀 달랏더라면.. 너무 딥해ㅜ | 2025.09.08 05:43:47 |
| Ann. | 마자마자 요즘 니케도 그렇고 국산겜들도 캐디 넘 이뻐 | 2025.09.08 05:4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