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진짜 쥭을거같아
- 글쓴이
- durab1e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613
- 2025-09-08 06:41:51
| 호박고양이 | 브붕이는 우리회사 못오겠네 여긴 24시간 언제든 전화오는데 | 2025.09.08 06:44:27 |
| durab1e | 그건좀 - dc App | 2025.09.08 06:44:58 |
| 리버린 | 업무여도 개빡치는데 선넘네 | 2025.09.08 06:48:25 |
| durab1e | 컨디션 안좋을때 이러니까 좀 힘드네 - dc App | 2025.09.08 06:49:28 |
| 리버린 | 걍 연차쓰고 사유도말해서 앞으로 함부로전화못하게하기 | 2025.09.08 06:5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