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님갤봤이 왜 싫나요 ?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132
- 2025-09-08 04:35:09
| 착한말 | | 2025.09.08 04:35:34 |
| Μο | 그러게ㅋㅋㅋ | 2025.09.08 04:35:52 |
| 레레땅 | 자 지금부터 작성글 정독을 시작하겠습니다 | 2025.09.08 04:35:56 |
| 시적허용 | 보통 그거하고 반응해주기도어려운 별재미도없는개좆같은이야기로 넘어가는게 대부분임 | 2025.09.08 04:35:57 |
| 양띠 | 님갤봤하고 낭독회 하는데 반응하기 애매해서 | 2025.09.08 04:36:04 |
| 엘팡 | | 2025.09.08 04:36:47 |
| 련비 | 눈치없는애는 그걸로 한시간동안 우려멍어 - dc App | 2025.09.08 04:36:52 |
| 엘팡 | 그냥 님갤봣은 별상관업을거가튼데 | 2025.09.08 04:37:14 |
| 엘팡 | 헉 개에바임 제발 ㄴㄴㄴㄴ | 2025.09.08 04:37:23 |
| MissingNo | 그걸로 그냥 개쩌는 대화로 이어가든가 하면 모르겠는데 보통 그거 시전하는 놈은 대화 잘 못하는 경우가 태반이더라 | 2025.09.08 04:37:37 |
| 엘팡 | 아 글쿠나 그냥갤얘기만자꾸하나보네 | 2025.09.08 04:37:42 |
| 나룻 | 난좋던데 | 2025.09.08 04:37:44 |
| 엘팡 | 낭독회는 좀 수치사하겟는데 ㅋㅋㅋ | 2025.09.08 04:37:58 |
| 엘팡 | 님 갤에서봣어요 !!!똥글만 싸지르던데요?!! | 2025.09.08 04:38:14 |
| 엘팡 | 으 좀 그렇긴하네 | 2025.09.08 04:38:22 |
| 엘팡 | 헉 하긴 대화할주제가 업다보니.. | 2025.09.08 04:38:36 |
| 나룻 | @엘팡 마자요!!!갤질할때마다시원해요!! | 2025.09.08 04:39:42 |
| 엘팡 | @나룻 뿌다다닷 | 2025.09.08 04:4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