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방명록에 하루에 하나씩 남기면 밴당하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741
- 2025-09-11 17:15:07
- 211.235
| 묭뇽 | ㅁㅊ ㅋㅋㅋ - dc App | 2025.09.11 17:15:27 |
| 나루미 | | 2025.09.11 17:15:32 |
| 엘팡 | ㄷㄷ개무섭 | 2025.09.11 17:15:35 |
| 나룻 | 2025.09.11 17:15:48 | |
| 착한말 | 2025.09.11 17:16:11 | |
| MUSECA | 스토킹임? | 2025.09.11 17:16:15 |
| 레이실 | 밴당할거같으면 비밀로 남겨 | 2025.09.11 17:16:16 |
| 전기양_ | 머어때할수도잇지 | 2025.09.11 17:16:21 |
| ㅇㅇ | 한번만 남겨도 좆될텐데 | 2025.09.11 17:16:57 |
| ㅇㅇ | 방명록 자체가 밴사유임? 211.235 | 2025.09.11 17:17:59 |
| 울댕별 | 갤밖이니상관없지않아? | 2025.09.11 17:17:59 |
| ㅇㅇ | 파딱한테 비밀글로 남기는건 어캐됨 211.235 | 2025.09.11 17:18:36 |
| ㅇㅇ | 괜히 근명록유도가 밴사유가아닌 | 2025.09.11 17:18:53 |
| 레이실 | 저는 상관없는디 다른 애들은 잘 몰루? | 2025.09.11 17:19: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