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처음 운전배울땐 30km도 뒤지게 빠르다 생각했는데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767
- 2025-09-07 17:39:14
| soju | 국도 120이 기본이래 - dc App | 2025.09.07 17:39:36 |
| MUSECA | ㄹㅇ | 2025.09.07 17:39:56 |
| 네에네 | 그건 내 차가 레이라 고속도로도 쉽지않아 | 2025.09.07 17:39:57 |
| 네에네 | 처음엔 으아악 시발 이랬는데 지금은 개미가 기어감 | 2025.09.07 17:40:18 |
| 이초연 | 지금은 165밟아도 음 빠르네 하고 감 | 2025.09.07 17:40:21 |
| soju | 암캐 - dc App | 2025.09.07 17:40:37 |
| 네에네 | 공도에서 마주치지 말아요 | 2025.09.07 17:40:58 |
| 샤람고양이 | 30km 어린이구간 지날때 신호등불보면서 나도모르게 숨 꾹참고 지나감 - dc App | 2025.09.07 17:41:19 |
| 네에네 | @soju 우우 레이 귀엽단말야 | 2025.09.07 17:41:26 |
| soju | 암캐룐 - dc App | 2025.09.07 17:41:38 |
| 네에네 | ㄹㅇ 이상하게 30 맞춰서가면 눈앞에서 빨간불 들어오는 케이스가 많음 | 2025.09.07 17:4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