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출근할때 택시무료이용권 <- 이거 있으면 출근 할만한듯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255
- 2025-09-08 22:31:26
| 무무에용 | 순간이동능력을 받아보죠 | 2025.09.08 22:32:19 |
| 삼중하나 | 그건 너무 세상의 붕괴 | 2025.09.08 22:32:35 |
| Ch5 | 전퇴근할때 주세요 | 2025.09.08 22:33:20 |
| 삼중하나 | 퇴근파인가... | 2025.09.08 22:34:06 |
| ㅇㅇ1 | 짤녀이용권도주삼 - dc App 119.201 | 2025.09.08 22:34:38 |
| 삼중하나 | 드려도 쓸 도리는 있으신지 | 2025.09.08 22:34:51 |
| ㅇㅇ1 | @삼중하나 네. - dc App 119.201 | 2025.09.08 22:35:46 |
| 꽃무니벽지감성 | 퇴근때는 어케 가니.. | 2025.09.08 22:36:46 |
| 삼중하나 | 버스타고.. | 2025.09.08 22:37:46 |
| 생귤차 | 노인들은 천원이용권 주던데 | 2025.09.08 22:41:23 |
| 삼중하나 | 그게 머임 | 2025.09.08 22:41:45 |
| 생귤차 | 택시 천원 이용권이면 천원 이용권이지 | 2025.09.08 22:42:57 |
| 삼중하나 | @생귤차 왜 주는거임 대체 | 2025.09.08 22:43:21 |
| 생귤차 | ㅁㄹ 찾아보셈 | 2025.09.08 22:43:55 |
| 삼중하나 | @생귤차 노인들을 버스와 지하철로부터 격리하는 것.. 그것이 전 인류의 소원?... | 2025.09.08 22:44:09 |
| 생귤차 | 근데 택시도 보통 노인들이 하는데 그럼 진정한 의미에서의 노인경제가 활성화된 거 아니냐 | 2025.09.08 22:44: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