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 페이셜 가격 이게 맞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914
- 2025-09-07 14:52:27
| 읭지수 | 한번사서오래쓰자 | 2025.09.07 14:52:51 |
| ㅇㅇ | 난 4만원짜리 페이셜사서 거진 9만원들었는데 ㅋㅋㅋ - dc App | 2025.09.07 14:52:56 |
| ㅇㅇ | 하지만 아바타 지원 뚝 끊기면 ㅠ | 2025.09.07 14:53:50 |
| ㅇㅇ | 금수저 | 2025.09.07 14:5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