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븜챗 대신 에이펙스에 빠졌어
- 글쓴이
- 랄라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099
- 2025-09-07 15:36:51
| 안아줘용 | 모니터는 무조건 144는 쓰삼 진짜 다름 ㅇㅇ | 2025.09.07 15:37:32 |
| 레이실 | 어디가?왜나버려?이렇게또혼자떠나는거야??? | 2025.09.07 15:37:49 |
| 랄라 | 2차지원금으로 내 민생에 필요한 모니터를 살지 고민중이야 | 2025.09.07 15:38:51 |
| 랄라 | 븜챗 들어가면 외로워... | 2025.09.07 15:39:28 |
| 안아줘용 | 근데 ㄹㅇ 144hz는 차원이 달라서 갈만해 60->144 바꾼거 체감 ㅈㄴ 컸음 개인적으로 | 2025.09.07 15:39:41 |
| 랄라 | @안아줘용 지원금 받으면 qhd모니터 살래 흐흐 | 2025.09.07 15:41:21 |
| 안아줘용 | 사양좋으면 ㄱㄱ | 2025.09.07 15:41:38 |
| 랄라 | @안아줘용 573d에 4060ti 16이야... | 2025.09.07 15:42:03 |
| 안아줘용 | ㄱㅊ을거같은데? | 2025.09.07 15:42:53 |
| 랄라 | @안아줘용 | 2025.09.07 15:43:14 |
| 안아줘용 | 근데 에펙에서 144를 안정적으로 뽑아 줄지는 모르겠다 뭐 안되면 에펙할때만 fhd에 144로 쓰면 되지 뭐 | 2025.09.07 15:43:57 |
| BB70 | 티어 어디 | 2025.09.07 15:44:01 |
| 랄라 | 브론즈고 레벨은 40언저리래... | 2025.09.07 15:4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