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청소업체알바하면재밌겠다
- 글쓴이
- 사디스트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888
- 2025-09-07 14:44:06
| 마마밍 | 입주청소 알바 해봤는데 할만했던거같음 생각보다 엄청 많이 | 2025.09.07 14:44:30 |
| ㅇㅇ | 죽은사람 집치우기 가능해? | 2025.09.07 14:44:44 |
| 사디스트 | 혼자하는거만아니면재밌게따 | 2025.09.07 14:44:54 |
| 메론 | 나 전에 해봤는데 청소 게임 하는 거 같아서 재밌었음 | 2025.09.07 14:45:05 |
| 타코야끼 | 혹시 부패한냄새잘맡음? | 2025.09.07 14:45:35 |
| 사디스트 | 피자국업거탄자국업거그런거면머이미약먹거자살시도한사람집은치워바씀… | 2025.09.07 14:45:40 |
| 사디스트 | 2025.09.07 14:46:07 | |
| 사디스트 | 찾아볼가잼겠다 | 2025.09.07 14:46:25 |
| ㅇㅇ | 범죄현장 화재현장은 국과수에서 채취하고 나중에 하는거니까 듣자하니 산사람 기준으로 여성전용주택이 진짜 존나헬이라던데 | 2025.09.07 14:47:34 |
| 네에네 | 시체청소 | 2025.09.07 14:47:34 |
| 사디스트 | 그건점… | 2025.09.07 14:47:45 |
| 사디스트 | 머스레기진자산처럼있는건여러명가서와바박하면그나마재밌을거같긴한데사람죽거자살한집은좀빡셀지도… | 2025.09.07 14:48:43 |
| 타코야끼 | 고독사한곳치우면 인분 썩은내랑 고기썩은내같은거 ㅈㄴ심하게난다던데 | 2025.09.07 14:49:22 |
| 사디스트 | 으..그건좀못할거같아 | 2025.09.07 14:49:49 |
| ㅇㅇ | 시체집 범죄현장은 너가 안할거야 거긴 특수약품 이런거 다루는거가 빡셀테지 내친구 여자집 맞냐? 하고 여성주택갔다가 토만 하루에 5번 넘게했던거같은데 | 2025.09.07 14:50:08 |
| 사디스트 | ㄷㄷㄷ…분리수거까지해야되나그럼 | 2025.09.07 14:50:50 |
| ㅇㅇ | 다해야죠 당연히.. 바닥에 흩날려라 짬뽕행은 애교시라고 | 2025.09.07 14:52:30 |
| 사디스트 | 먼가한번은해보고싶네궁금하다… | 2025.09.07 14:52: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