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버거는 면죄부가 아니지만 먹고 싶다고 줄스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4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495
- 2025-09-07 16:51:52
- 211.235
| ㅇㅇ1 | 그거랑그거는별개아님?욕쳐먹을일저지른거에미안해서뿌린다는데 211.235 | 2025.09.07 16:52:44 |
| ㅇㅇ2 | 미안하다고뿌리는거받아먹고싶은데욕도하고싶고줄은스고버거뿌린다고욕도하면그건애미가뒤진거아님? 211.235 | 2025.09.07 16:54:04 |
| ㅇㅇ1 | 쳐먹고싶으면욕하지말라는소리같은데애초에저건떡밥끝내기위해서뿌리는거니까저러고나면떡밥그만굴리는게맞음ㅇㅇ근데지금상황보면진짜엠뒤고아행동은누가먼저햇는지모르겟네? 211.235 | 2025.09.07 16:5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