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만 깻잎 대충 때고 그냥 뭉텅뭉텅 집어먹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762
- 2025-09-07 14:05:46
| snrnsepdy | 짜요아저시 | 2025.09.07 14:06:39 |
| ㅇㅇ | 제가 밥 한숟갈이 많아서 | 2025.09.07 14:06:58 |
| 꽃과봄 | 난 짜서 한장씩만 | 2025.09.07 14:07:44 |
| ㅇㅇ1 | 나는 젓가락질 개고수라서 한장씩분리 초정밀컨 개잘함 118.235 | 2025.09.07 14:07:57 |
| ㅇㅇ | 그렇군 | 2025.09.07 14:08:18 |
| ㅇㅇ | 젓가락질 원투데이도 아니고 수십년했는데 그렇긴해 | 2025.09.07 14:08:32 |
| ㅇㅇ | 나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음? ? 이상한데하면 여기 공깃밥추가요! ㅋㅋㅋㅋㄲ | 2025.09.07 14:08:35 |
| ㅇㅇ | 깨작깨작 먹기 귀찮 | 2025.09.07 14:08: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