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별에별도용이다나오네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201
- 2025-09-07 22:31:40
| 레이실 | 로갓고닉이 한둘이 아니라서 이젠 도용인지조차 모르겠네...나 바보 으헿 | 2025.09.07 22:32:06 |
| 타코야끼 | 그건그래 근데 쟤가 로갓하고 저러진않을거같은대 | 2025.09.07 22:32:43 |
| 타코야끼 | 념글보니까느낌상ㅇㅇ | 2025.09.07 22:32:54 |
| 레이실 | 이젠 사람도 분석해야하는 시대가 온거구나 | 2025.09.07 22:33:24 |
| 개물렁 | 로갓할거였으면 어제 진작에 하지 않았을까요.. | 2025.09.07 22:35:00 |
| 레이실 | @개물렁 | 2025.09.07 22:35:25 |
| 꽃무니벽지감성 | 로갓했으면 그냥 그사람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편한듯 | 2025.09.07 22:39:07 |
| 타코야끼 | 맞음ㅋㅋ | 2025.09.07 22:3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