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참에 궁금한데 깻잎논쟁 투표 함 해보자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7756
- 2025-09-07 14:03:51
| 삼중하나 | 깻잎 떼어주면 나중에 모텔까지감 ㅇㅇ.. | 2025.09.07 14:04:41 |
| ㅇㅇ | 아다 때주는것도 아니고 깻잎 때주는건데 뭐 | 2025.09.07 14:04:41 |
| ㅇㅇ | 앞에서 깻잎팔랑팔랑대는거보면 화딱지날듯 - dc App | 2025.09.07 14:04:43 |
| 꽃과봄 | ㅁㅊ 깻잎이란 무슨 존재인거냐 | 2025.09.07 14:05:23 |
| ㅇㅇ1 | 깻입두장 들어간 입술에 혀집어넣고 안에서 우물우물 협동해서 떼어주기 118.235 | 2025.09.07 14:06:09 |
| ㅇㅇ | 겨우 깻잎정도야 뭐 두부도 얹어서 내 밥그릇위에 올려주던데 | 2025.09.07 14:06:14 |
| 꽃과봄 | 애초에 깻잎이랑 호감표현이랑 무슨 상관인지 이해를 못했슴 | 2025.09.07 14:06:20 |
| 꽃과봄 | 난 깍두기 국물 내 국밥에 부어주던데. | 2025.09.07 14:06:47 |
| 꽃과봄 | 그건 약올리는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 2025.09.07 14:06:55 |
| 꽃과봄 | | 2025.09.07 14:07:02 |
| ㅇㅇ | 그건 나쁜새끼 | 2025.09.07 14: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