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배달비9000원은뭔개좆같은소리냐
- 글쓴이
- 실고밍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507
- 2025-09-07 02:42:12
| 백약지장 | ㅁㅊ 9천원은 뭔 | 2025.09.07 02:42:27 |
| _법사_ | 이년은 숨만쉬어도 | 2025.09.07 02:42:28 |
| ㅇㅇ1 | 짤녀만짐 211.36 | 2025.09.07 02:42:34 |
| 타코야끼 | ㅋㅋ감도가아니라 배달비9배엿노 | 2025.09.07 02:42:53 |
| 양띠 | 뭐 비행기 타고 오나봄 | 2025.09.07 02:43:00 |
| 실고밍 | 개짜증 | 2025.09.07 02:44:39 |
| 실고밍 | 흠 | 2025.09.07 02:44:46 |
| 실고밍 | 죽임 | 2025.09.07 02:44:51 |
| 개물렁 | 만져도 될까요? | 2025.09.07 02:44:58 |
| 실고밍 | 배달비9배! | 2025.09.07 02:45:02 |
| 실고밍 | 십거 | 2025.09.07 02:45:11 |
| 실고밍 | 눈으로만봐주세요 | 2025.09.07 02:45:25 |
| Senyan | ㅁㅊ 짤녀배달비 9000원 - dc App | 2025.09.07 02:45:30 |
| 실고밍 | 최소주문비용100만원임 | 2025.09.07 02:45:45 |
| Senyan | 100만원에 사서 일시킴 - dc App | 2025.09.07 02:46:05 |
| 개물렁 | 힝 | 2025.09.07 02:46:10 |
| 실고밍 | 1시간임 | 2025.09.07 02:46:12 |
| Senyan | 2025.09.07 02:4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