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누비 가슴 ㄱㅊ?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879
- 2025-09-06 16:23:57
- 219.251
| 아침제비 | 2025.09.06 16:24:46 | |
| 유성우를따라서 | 괜춘한데 쉐이더 좀 더 건들여야겟다 | 2025.09.06 16:25:33 |
| ㅇㅇ | 어떻게 더 해야 할까? 219.251 | 2025.09.06 16:29:35 |
| ㅇㅇ | @ㅇㅇ(219.251) 그냥 그림자 텍스처만 몇 개 끈거라서 219.251 | 2025.09.06 16:30:07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219.251) 맷캡 과하게 들어가서 좀 줄여야겠고 릴툰이면 림쉐이더 같은 거나 그림자 설정 조절하면 더 예쁘게 나올거야 주변 고인물들한테 물어보면 잘 알려줄거야 | 2025.09.06 16:3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