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뉴비땐 브챗 밤새면서 했었는데 어캐했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010
- 2025-09-06 18:20:32
| 몰망 | 밤새가면서 뭐해 | 2025.09.06 18:22:23 |
| ㅇㅇ | 그때 당시엔 퍼블릭에서 사람들하고 밤새도록 대화 나누면서 놀았었어! | 2025.09.06 18:23:09 |
| 냐리 | 밤새면서 할게 없는게 큰듯...?? | 2025.09.06 18:23:15 |
| ㅇㅇ | 그것보다는 예전만큼 체력이 안 받쳐주는게 큰거같음 | 2025.09.06 18:23:44 |
| 냐리 | @ㅇㅇ | 2025.09.06 18:2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