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상대방이왜삐졌는지진짜모르겟으면솔직하게돌직구를날려보새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620
- 2025-09-05 17:49:08
| 잔물결 | 그런 케이스가 빡센게 난 왜 삐졌지 이유에서부터 이해가 힘든 경우가 종종 있었데요, 나는 서로 잘 놀고 헤어졌다 생각했는데 상대는 온갖 의미 부여하구 그런거... | 2025.09.05 17:52:54 |
| 울댕별 | 나도 비슷한 일 있었어 친구가 날 엄청 좋아하는데 어느 날은 별 억지부리면서 나한테 삐진 티를 팍팍 내는거임 아마 자기 기준에서는 내 행동이 자기를 하나도 배려 안 해줬다고 생각해서 서운했나봄 근데 말을 좆같이해서 꺼지라고 했음 벌써 9개월전일이고 말한마디도안함 | 2025.09.05 17:54:01 |
| ㅇㅇ | 어느정도는 내려놓을줄도 알아야하는데 상대방이 그게 잘 안되는 성격이면 힘들긴 하겠네요 자기입장만 내세우는것보다는 서로 얘기를 잘해서 풀어내는게 진짜 중요한것같아 - dc App | 2025.09.05 17:55:17 |
| ㅇㅇ | 삐지는것도 적당히 하고 예쁘게만 말했어도 손절까진 당하지는 않았으려나...? - dc App | 2025.09.05 17:56:23 |
| 울댕별 | 약간 연인으로 치면 지 삐졌다고 헤어지자고 한 그런거였음. 난 거기에 빡쳐서 ㅇㅇ그래 꺼져 한거고.. 아니 뭐 나만 그 관계가 소중한가? 지는 하나도 안 소중하다는 듯이 그냥 손바닥 뒤집듯이 마치 나만 아쉬운것처럼 막 다루니까 그 태도가 너무 싫더라고.. | 2025.09.05 17:57:27 |
| 잔물결 | @ㅇㅇ 사바사지 싶우요 난 상대한테 크게 관심이 없는데 상대는 내 관심은 바랄때 거기서 좀 그런게 생기는듯...내가 상대한테 주는 관심과 상대가 바라는 관심이 다르니까 | 2025.09.05 17:57:37 |
| ㅇㅇ | @잔물결 맞아 이런것도 있지 매우 곤란한... 미안한데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ㅜㅜㅜㅜㅜ - dc App | 2025.09.05 17:59:21 |
| ㅇㅇ | @울댕별 친구 관계에 갑과 을을 논하는거 자체가 ㅈㄴ 애바같네요 손절잘하셨다고 생각함 ㄷㄷ - dc App | 2025.09.05 18:0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