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생각해보면 1997년생이 ㄹㅇ 저주받은 태생 아닐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441
- 2025-09-05 15:20:52
- 211.234
| 증류쉐이 | | 2025.09.05 15:21:31 |
| ㅇㅇ1 | 아님말고… 211.234 | 2025.09.05 15:21:48 |
| ㅇㅇ2 | imf때 아기가 뭘 느끼겠노 부모가 고생하고 날먹하는거지 모 59.26 | 2025.09.05 15:21:48 |
| laz | 추억이없어 | 2025.09.05 15:22:01 |
| ㅇㅇ1 | 애는 몰라도 가정환경은 영향받았지않았을까 211.234 | 2025.09.05 15:22:14 |
| 새우캔 | | 2025.09.05 15:22:53 |
| ㅇㅇ1 | 잊어버린기억 211.234 | 2025.09.05 15:23:14 |
| ㅇㅇ1 | 살아있다예이 211.234 | 2025.09.05 15:23:31 |
| ㅇㅇ | 군 급여인상도 딱 걔네나갈때쯤 시동걸림 125.180 | 2025.09.05 15:25:18 |
| ㅇㅇ3 | 아 ㅋㅋㅋㅋ 211.234 | 2025.09.05 15:25:28 |
| ㅇㅇ | 씹좆 수학여행 날라간건 축복같은데 | 2025.09.05 15:31:13 |
| ㅇㅇ3 | 사실 나도 가기싫어하던부류인데 인싸들은 그래도 아쉬웠겠지 211.234 | 2025.09.05 15:34:06 |
| ㅇㅇ4 | 걔네가 암만 힘들어봤자 옛날시대 사람들만하겠노 옛날사람들은 브챗도 없었다 - dc App 118.235 | 2025.09.05 15:37:44 |
| ㅇㅇ3 | 근데 머 그렇게따지면 할말업ㄱ긴해 211.234 | 2025.09.05 15:3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