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vr챗때문에 현실여자친구차는거어케생각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147
- 2025-09-08 19:15:38
| ㅇㅇ1 | 정신병임 210.100 | 2025.09.08 19:20:47 |
| ㅇㅇ2 | 내 얘기인데 존나 고민중임 나 브챗하는건 맘에 안들어하는데 지도 게임하면서 다른 남자랑 디코함.. 211.234 | 2025.09.08 19:20:54 |
| ㅇㅇ3 | 근데 브챗하는사람은 브챗하는사람만나는게맞긴한듯 223.39 | 2025.09.08 19:2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