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지금 VRCHAT 복귀하려면 퀘3가 정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499
  • 2025-09-03 17:13:14
  • 14.13
														

2018~19년에 바이브 1세대로 했었고 


2020년인가 친구집 퀘2로 브챗 한번 들어가봄.



지금 기기가 굉장히 많아보이는데 지금 복귀하려면 퀘3 512 이게 정배임?

퀘3s는 구데기? 

서염 3s가 렌즈만퀘2임 2025.09.03 17:13:55
마카룡 계속할거면 퀘3가 나은것 가틈 2025.09.03 17:14:20
ㅇㅇ 전자기기점 가서 대충 껴보니까 퀘3s는 옛날 그 바이브1세대랑 똑같은 팬케이크같던데... 원형으로 된거 14.13 2025.09.03 17:15:27
쫄깃_ 3s랑 3랑 차이가 좀 있데 여유 있다면 퀘3 추천 2025.09.03 17:15:37
ㅇㅇ1 또 접을수있으니 가볍게 퀘3로 ㄱㄱ 27.124 2025.09.03 17:15:42
ㅇㅇ 퀘3s는 갖다버리셈 ㅇㅇ 2025.09.03 17:15:52
ㅇㅇ 다른 대안 없음? 이거 256기가 있던것 같은데 지금은 없네 14.13 2025.09.03 17:15:58
ㅇㅇ 뭐 굳이 산다면 퀘3살거같은데, 옛날엔 스팀vr, 바이브, 오큘러스 등 대안이 존나 많았는데 요즘은 걍 퀘스트 가는 느낌임? 14.13 2025.09.03 17:16:34
마카룡 피코도 잇긴한뎅 2025.09.03 17:16:42
ㅇㅇ 영 못써먹을 구데기? 14.13 2025.09.03 17:16:47
ㅇㅇ 짱깨라서.... 대륙의 실수임? 14.13 2025.09.03 17:17:06
서염 그건내가모르겟음.. 렌즈만퀘2꺼고 성능은퀘3인게 3s라 2025.09.03 17:17:22
나루미 퀘3 깡성능이 도라이라 이거사야대 2025.09.03 17:17:27
마카룡 동양인 얼굴에 맞게 만들어서 착용감은 오히려 편하다는데 2025.09.03 17:17:42
ㅇㅇ @글쓴 ㅇㅇ(14.13) 퀘2 퀘3 사이 라인인데 싼것도아니고 그돈씨 퀘3 중고 살수있어서 비추 2025.09.03 17:19:28
ㅇㅇ1 내가 괜히 이말하는게 아님 퀘3는 여전히 중고매물로 올려두면 하루도안되서 연락 바로오고 수요가 그만큼 많다는거임 즉, 내가 빠지고 싶을떄 언제든 빠질수있음 사람 마음은 언제든 변할수있으니까 27.124 2025.09.03 17:19:52
ㅇㅇ @ㅇㅇ1(27.124) 뭐 당연히 한게임 평생하는게 아니니 언젠가 접긴할텐데 중고가 방어보다는 약간 가격대비 성능픽 고르고 싶은데 검색하면 뭐 거진 퀘스트라 요즘 분위기가 그냥 압도적으로 퀘스트가 정배인가 해서 글싸봄 14.13 2025.09.03 17:21:44
ㅇㅇ1 그래 여러가지 검토해보는건 좋은거지 퀘3가 나도 쓰고있지만 가성비는 끝내줌 만족도는 높은편임.ㅋ 현명한 쇼핑 하길바래 27.124 2025.09.03 17:26:09
쫄깃_ 요즘은 퀘스트가 주류고, 피코도 생각보다 많이 쓰더라 밸브 협업 끝난 이후 나오는 바이브제품들은 가격대비 좀 아쉽고.. 퀘스트랑 피코가 젤 많이보임 2025.09.03 17:2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8077 야 김❗❗❗쁘뿡❗❗❗ 2 냐리 2025-09-04 0
4988076 흑흑 순례길 가고싶어... 7 야비 2025-09-04 0
4988075 밀티나 다 만들고 이치고 만들어야겠다 비엔이 2025-09-04 0
4988074 이치고랑 좁은 옷장 안에서 4 카와이모모노 2025-09-04 0
4988073 아이리 빵디 = Goat 9 냥이가 2025-09-04 0
4988072 어제 ㄹㅇ 브챗 재밌게 한듯 6 Rink 2025-09-04 0
4988071 이치고몸무게가 미나즈키2배라는데 ZUKISUKI 2025-09-04 0
4988070 도와줘 뚜따목이정도면 선안보이지? 4 ㅇㅇ 183.114 2025-09-04 0
4988069 보지까꿍 개걸레옷 사진 치고는 너무 건전하게 나온듯 8 삼중하나 2025-09-04 0
4988068 마시멜로 누웠을때 가슴 흘러내리는게 개쩌는거같음.. 13 ㅇㅇ 2025-09-04 0
4988067 브갤빵까롭니다 6 장비레시피 2025-09-04 0
4988066 ㄴ 모두의 아내임 2 옥수수뱀 2025-09-04 0
4988065 오늘도힘을얻어야겠지 10 시적허용 2025-09-04 0
4988064 이치고 < 살찐 쇼콜라인거같음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4 0
4988063 다들 무슨 재미로 살아가는거지 15 냉장망고 2025-09-04 0
4988062 잘자 브붕이들아 4 사탕 2025-09-04 0
4988061 개졸류 1 이름값 2025-09-04 0
4988060 꿀꿀이 돼지 이치고 4 슈거 2025-09-04 0
4988059 오늘은 친구들 인스 처들어가봐야겟다 11 개추 2025-09-04 0
4988058 어제 브친들 타로보길래 나도 봐씀 4 천마_Desuwa 2025-09-04 0
4988057 브대남 = 제발 화본에서 한번만.. 진짜 딱 한번만 제대로 걸려라 5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8056 쓸데없이 상대를 배려했어요 9 삼중하나 2025-09-04 0
4988055 쓰담번개 마이크금 << ㅇㅇ 106.101 2025-09-04 0
4988054 이치고를 안사면? 2 ㅇㅇ 2025-09-04 0
4988053 아가일어났어 8 실고밍 2025-09-04 0
4988052 인겜에서 이치고 한번도못봤어 6 리버린 2025-09-04 0
4988051 데학교웰케어렵나요.. 12 ㅇㅇ 106.101 2025-09-04 0
4988050 7950x3d rtx5090 2 ZUKISUKI 2025-09-04 0
4988049 이치고 맘에드는거같음 15 사탕 2025-09-04 0
4988048 브챗하는 여자들은 정상이없음 3 플랫화이트 2025-09-04 0
4988047 나는 불자인데 절과 스님들 대부분은 그닥 안좋아함 8 야비 2025-09-04 0
4988046 09-04(목) 23:00~23:40 쓰담번개 대기방 5 ㅁㄴㅇㄹ 2025-09-04 0
4988045 오늘 마라탕이다 4 옥수수뱀 2025-09-04 0
4988044 야 김 쁘뿡❗+❗+❗+내가 유니티 도와주께 ‼+‼+ 7 벤츄리터널 2025-09-04 3
4988043 내가 유럽살때 순례를 2번 했는데 14 듀라니스 2025-09-04 0
4988042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ㅇㅇ 223.38 2025-09-04 0
4988041 저 너무 무서운 가정을 해버렸어요 8 삼중하나 2025-09-04 0
4988040 프플방가면 다 7 달달밤 2025-09-04 0
4988039 나는집을가고싶은브분 4 점소이 2025-09-04 0
4988038 브갤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 6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