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내가 유럽살때 순례를 2번 했는데
글쓴이
듀라니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8043
  • 2025-09-04 00:36:20
														

7cef8377b68a6cf03eeee9e612d0253952a6cb94e7265b94c965a75316b399c3127db46c071e13d05d6337ff9e90a5637f113c3c1b444a35c2e80cecf423b6965190896059e0cb3608f5a481

7cea8570bc866cfe37ec87e3419f2e2d83c812655b1fc47b8076ec5601

7cea8570bc866cfe38ea85e3479f2e2d755b1d8ea3b6cd7b7e11ad87d7

사진은 이탈리아에서 출발전

마드리드 루트 / 은의 길 했는데 마드리드가 젤 힘들었음

마드리드가 일단 도시 스타트 하고 솔광장에서 여권 받은 뒤에 세고비아찍는건데 일단 거까지 걸을때부터 여기는 좀 언덕이나 턱이 많아서 난관임.

물론 그 이후부턴 세고비아 지역 도착 이후부터는 소나무길 많아서 평지라 좋은건 장점

일단 알게르베(순례객 숙소) 엄청 적어서 작은 소도시에서 호스텔이나 지역주민봉사자한테 얻어자는것만 6번 넘었고
식사가 되는 Bar가 생각보다 적어서 세요 받기힘듬
삼중하나 왤캐 다이나믹하게 살았노 2025.09.04 00:36:56
Schneider_Pyh 이참에 순교하시죠 - dc App 2025.09.04 00:37:09
듀라니스 예쁜이 만날려고 2025.09.04 00:37:40
듀라니스 죽기싫어ㅓ엇.. 2025.09.04 00:37:46
야비 일정이 열흘 뿐이라 완주는 못하는데 세고비야가 일정에 포함되던지 어떠는지가 기억이 안나네.. 그래도 프랑스길 시작하자마자 1500짜리 산 넘는 괴랄한 난이도같은 느낌으로 소개되는건 아니라 다행같음 2025.09.04 00:40:51
듀라니스 열흘짜리면 좀 짧게짧게 큰 도시찍고 기차타고 그러나보다 그럼 할만해! 난 30일 풀코스 찍었거든 2025.09.04 00:41:26
슈거 짤녀랑 세계일주 데이트 2025.09.04 00:41:47
듀라니스 가장 힘든게 빌레기요부터 왐바까지 인프라작살난거랑 카스트로몬테에서부터 사하군까지 식당없는거 2025.09.04 00:42:44
듀라니스 갈래? 2025.09.04 00:42:48
야비 ㄴㄴ 나랑 엄마 걍 트래킹 좋아하고 물욕 제로고 관광에 관심이 없어서 진짜 걍 마드리드부터 시작해서 일정대로 걸을거야. 그러다 열흘 땡치면 걍 돌아오고ㅇㅇ 2025.09.04 00:42:55
슈거 언제 같이 가주지 2025.09.04 00:42:57
슈거 짤녀가 나랑 같이 세계일주 데이트 가주나 2025.09.04 00:43:09
듀라니스 @야비 응응 잘 할 수 있을꺼야, 절대절대 하지말란건 아니고 준비 좀 잘 챙겨서 안힘드게 잘 모시라구!! 2025.09.04 00:45:28
야비 2025.09.04 00:4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8912 ㄴ 매일 음탕한년 ㅇㅇ 2025-09-04 0
4988911 잠온다 2 선민이 2025-09-04 0
4988910 솔직히 거울 보고 코코이하는거 10 파랑한유 2025-09-04 1
4988909 sisters 개따먹고 싶다@@@@ 11 ㅇㅇ 37.19 2025-09-04 8
4988908 대낮 브얄쓰기를 참을수없어 8 멜구 2025-09-04 0
4988907 아 개졸리다 1 ㅇㅇ 2025-09-04 0
4988906 오느ㅡ는늘은ㄴ실크ㅡㅅ송ㅇ이나오는ㄴ날ㅇ이엥ㅇ요 16 방방가햄토리 2025-09-04 0
4988905 아윾앆게임스트레스 크앆 4 꺄하핳 2025-09-04 0
4988904 이거존나웃기네 8 플랫화이트 2025-09-04 0
4988903 브얄야동 생각보다 별로더라 14 기타 2025-09-04 0
4988902 자기짤로 딸치기 4 미루우츠 2025-09-04 0
4988901 와 뉴스채널 유튭도 이제 TTS 쓰는구나 7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2025-09-04 0
4988900 부스 제작잔데 고민이있음 11 ㅇㅇ 222.118 2025-09-04 0
4988899 그래서 징집당하고 거부해서 31일 살다온 사람이 있냐고ㅋㅋ 10 무무에용 2025-09-04 0
4988898 9월에는 9월의 노래를 들어야함 3 ㅇㅇ 2025-09-04 0
4988897 인덱스 신작나오냐??????? ㅇㅇ 2025-09-04 0
4988896 오늘 실크송 나오는 날이에요 14 Yeo 2025-09-04 0
4988895 파딱은 하고싶어하는애 주면 안됨 ㄹㅇ 4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2025-09-04 0
4988894 닉언 안당하는 클린 고닉 25 sisters 2025-09-04 0
4988893 아 오늘 퇴근하고 런닝 각인가? 7 무무에용 2025-09-04 0
4988892 본인 딱 이치고 체형인듯… 12 해파리냥체 2025-09-04 0
4988891 나기분좋아졋어 10 점소이 2025-09-04 0
4988890 저 오늘 출근해서 아무것도 안했음 6 반비례 2025-09-04 0
4988889 저 이제 6km 안쉬고 뛸 수 있서요 12 기타 2025-09-04 0
4988888 메모용 15 모생선 2025-09-04 0
4988887 라멘 시켜버렸음 5 ㅇㅇ 2025-09-04 0
4988886 누가 빨리 파딱 욕해봐 22 백약지장 2025-09-04 0
4988885 파딱 1명이 사라지면 새로운 파딱이 생긴다는 말이 있다 9 아키시즈하 2025-09-04 0
4988884 어느순간부터 마누카들이 다 아이리로 바뀜 6 ㅇㅇ 2025-09-04 0
4988883 아침엔 살짝 쌀쌀하더니 4 듀라니스 2025-09-04 0
4988882 페이셜 개쩌는 기계좀 나오면 좋겠다 4 미루우츠 2025-09-04 0
4988881 애기집갑니다 22 기타 2025-09-04 0
4988880 셀루바디 이치고 4 ㅇㅇ 2025-09-04 0
4988879 도내s급미소녀되기vs왕자지알파메일되기 4 ㅇㅇ 2025-09-04 0
4988878 더 많은 징집!! 더 많은 행복!! 22 무무에용 2025-09-04 0
4988877 죽기 전에 하고싶은거 6 ㅇㅇ 2025-09-04 0
49888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멜구 2025-09-04 10
4988875 어라? 파딱 한명어디갔어? 18 달달밤 2025-09-04 0
4988874 요즘 라면끓여 먹을떄 묘하게 쇠맛난다 했는데 8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2025-09-04 0
4988873 쿄코 리메이크가 나오면 그때 불러다오 7 ㅇㅇ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