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질문 몇가지만 할게ㅠ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509
  • 2018-09-10 09:54:16
  • 223.38
							

1. 중고거래 직거래하는데 혹시 얘가 불량품 파는거면 어떡하지? 사설 수리 맡겨야 하나?

2. 오큘러스 센서 하나는 괜찮은데 나머지 하나는 어떻게 천장에 고정하는게 좋을까? 다이소 같은것도 좋으니 추천좀

3. 화질 오큘러스 vs 바이브

4. 컨트롤러 오큘러스 vs 바이브

5. GTX 1050Ti,i5-8400 쓰고있어. 데스크톱은 70 80프레임 나오는데 어떨까?


고마워!

ㅇㅇ 1050ti는 프레임 낮을듯 (데스크톱으로 할때의 2배필요하다고 보면됨) 175.211 2018.09.10 10:03:53
ㅇㅇㅑ 1. 기계는 새걸로 돈더들여서 사자 ㅇㅇ.. 중고 꼭해야한다면 직거래. 복불복임... 2.찍찍이 쓰던분을 봄. 다이소 행거를 사서 벽에 나사박는게 가장 안전하지 않을까싶흠 3.아마 오큘? 정보모음글 ㄱㄱ 4.오큘 5.이건 모르겟다... 110.70 2018.09.10 10:04:07
ㅇㅇ 1. 이건 어쩔수없음.. 사설 가야됨... 2. 두개다 천장 아니면 벽 위쪽 난 벽 위쪽에 올려 쓰는중 3, 4 - 오큘 5. 라이젠 2400, 1060 3기가 조합으로 쓰는데 사람많아 지면 렉 툭툭 걸림... 프레임은 30~50정도 나오고 사람 몰리면 20 전후.. 1050ti면 차이 크겐 안나도 체감은 될거같음 자세한건 안써봐서 미안.. 221.153 2018.09.10 10:08:31
ㅇㅇ 1. 사설가야대.. 조금더 지출해서 새걸로 사는게 좋을거같아 2. 나는 벽 위쪽에 고정해놓는데 높은곳에 박고싶으면 다이소 행거! 3. 오큘 4. 오큘이 갑 5. 내가1050에다가 i3쓰는데 박스맵에서는 80~90정도 나오고 신사 13명 넘어가는곳가면 렉이 좀 심해 그냥 친구들이랑 놀러가면 20~40까지 나오는데 난 별로 프레임 신경은 안써서.. 신사 벚꽃 등 사람 많은곳만 안가면 갠적으로 쏘쏘함 121.173 2018.09.10 11:3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528 일반 애니메이터로 이모트 스위칭 성공했다고함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27 일반 교류회때 다들 뭐들고갈꺼야 10 카디아. 2018-09-29 1
55526 일반 vrchat 가입할때 ㅇㅇ 221.155 2018-09-29 0
55525 일반 오큘러스 설치할때 꼭 천장에 달아야해요? 오큘 14.52 2018-09-29 0
55524 일반 정신병 도질거같다 5 엘에르엘 2018-09-29 1
55523 일반 추첨은 사다리타기맵에서하는게좋겠지?? 2 읭읭이 2018-09-29 0
55522 일반 레거시 뜻이 주로 구버전 기능이란 뜻 아니냐 1 Macross 2018-09-29 0
55520 일반 나도 커미션이나 해볼까 14 마-왕 2018-09-29 0
55519 일반 라무네 치마 3 ㅇㅇ 118.223 2018-09-29 0
55518 일반 바이브뉴비 도와저;; 1 ㅇㅇ 59.30 2018-09-29 0
55517 일반 레거시 안되면 아바타 기본 표정 어떻게 바꿈? 2 ㅇㅇ 59.21 2018-09-29 0
55516 일반 커미션은 기업한테 하는게 아니지 2 Macross 2018-09-29 0
55515 일반 아바타 사갈사람있음? 7 시리스 2018-09-29 0
55514 일반 갤주 카톡좀 주면안댐? 4 읭읭이 2018-09-29 0
55513 일반 레거시가 뭐야? 1 BEnE 2018-09-29 0
55512 일반 놀로산게아니야 나는 9 읭읭이 2018-09-29 0
55510 일반 하나둘 팬클럽! mmd 스테이지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09 일반 요즘 일이 바빠.. 6 Cimomo 2018-09-29 1
55508 일반 이거 담달에 템좀뿌릴려는데 되냐 12 읭읭이 2018-09-29 0
55507 일반 애니메이션 이거 어떻게 하는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506 일반 mr 헤드셋이랑 컨트롤러 서로 회사달라도 돼요? 5 NAME_HORANG 2018-09-29 0
55505 일반 VR로 다이어트 하는법 1 Macross 2018-09-29 0
55504 일반 응 블렌더 안해 1 초보자아 2018-09-29 0
55502 일반 바이브 삽니다 ㅠㅠㅠㅠ 8 Cimomo 2018-09-29 0
55501 일반 처음이라 그런가 무지 힘들다 2 ㅁㄹㄴㅇㄹ 183.104 2018-09-29 0
55499 일반 교류회 이벤트 진행내용 옵티머스 2018-09-29 0
55498 일반 바이브 쵝오다 3 ㅇㅇ 211.36 2018-09-29 1
55497 일반 베타 업데이트하고나서 레거시 막혔다고 하더라 6 카디아. 2018-09-29 0
55496 일반 방금 시작한 차렷충인데 7 sort 2018-09-29 0
55495 일반 뚜따 고수님들 질문점 ㅇㅇ 39.120 2018-09-29 0
55494 일반 님들 vr챗만하려고 기기살건데 뚝배기랑 손두개만 있으면 되는거맞죠? 14 레이니 2018-09-29 0
55492 일반 놀로 다들 받았을텐데 사용후기는 어때 4 카디아. 2018-09-29 1
55491 일반 밋치리네코 아바타 어딨는거지 ㅇㅇ 1.228 2018-09-29 0
55488 일반 그냥 패치되고나면 고쳐야겠다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7 일반 이거닉네임어캐바꿔 읭읭이 2018-09-29 0
55486 일반 혹시 털옷 같은거에 어울리는 쉐이더 없을까 1 솜검 218.146 2018-09-29 0
55485 일반 카와이 무브 하는데 블링크 때문에 달걀 귀신 순간적으로 보이면 1 아루라테 2018-09-29 0
55484 일반 오예 놀로왔다 6 공배기 2018-09-29 1
55483 일반 바이브 왔는데 설치하려면 꼭꼬핀이랑 뭐사야함? 3 Macross 2018-09-29 0
55481 일반 9월1일 이전에 업로드된 아바타는 영향 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