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vr챗만하려고 기기살건데 뚝배기랑 손두개만 있으면 되는거맞죠?
글쓴이
레이니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494
  • 2018-09-29 09:07:29
							


오큘러스나 바이브 그런거 평화나라에서사면되죠 아 그리고 컴사양도 바꿔야댐? gtx960인뎅



카디아. 960이면 사람 조금있는데만 돌아다닐수있고 여섯 일곱 넘어가면 답답해 죽을정도일거야 2018.09.29 09:08:06
레이니 힝 그럼 나중에 컴살때 살까 2018.09.29 09:08:34
카디아. 오큘러스 바이브 중고로 사도 되고 다리까지 움직이고싶으면 바이브 사야되고 2018.09.29 09:08:39
카디아. 지금당장은 다리안움직여도 갠찮겟지 하는데 겜하다보면 다리움직이고싶은 욕구 엄청나진다 2018.09.29 09:09:11
ㅁㄹㄴㅌㅁㅈ 960 죽는다 2018.09.29 09:09:22
티나 컴 사양부터 말해보셈 2018.09.29 09:09:25
반지사미 중고나라 브알기기 사기 판침 조심 - dc App 2018.09.29 09:09:56
레이니 나중에 컴부터 새로맞추고 한번에 제대로 사야겠어요 2018.09.29 09:11:00
야너두 센서도 있어야지 - dc App 2018.09.29 09:11:21
ㅇㅇ ㅈ나라 보면 상태 괜찮은거도 렌즈가 병신인 경우 있음. 결국 중고임. / 새거 사자. 124.216 2018.09.29 09:11:33
현실세계 960 vr지원됬었음? 2018.09.29 09:11:49
카디아. 사양미달인데 일단 실행은 됨 2018.09.29 09:12:18
현실세계 다이소가면 vr싼거있는데 그거먼저사서 시작해 ^^~ 2018.09.29 09:12:51
카디아. 2018.09.29 09:15: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10 일반 만든 월드중에 저댄빼고 그나마 흥하는 월드 3 Luche 2018-10-01 0
56309 일반 지금 봤는데 슈샘이 머야? 3 린코 2018-10-01 0
56308 일반 월드 들어가자마자 화장실로 와라네 밤비나노 2018-10-01 0
56307 일반 그룹원 모집 게시판 찾습니다 5 반지사미 2018-10-01 0
56306 일반 1월에 브얄챗하던 영상 오랜만에 봤는데 7 기무대띠 2018-10-01 0
56305 일반 막상 쉬는날이긴한데 할게없다 6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04 일반 nolo 좌/우측 이동 시 트래커 축 틀어지는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10 검은자까 218.153 2018-10-01 0
5630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사진 몇개 3 ㄴㄴㅅ 2018-10-01 2
56302 일반 이 사양이면 슈샘 몇퍼 가능? 4 ㅇㅇ 14.46 2018-10-01 0
56301 일반 브알챗 누워서 할라고 어드밴세팅 까니까 진동이 사라짐 2 ㅇㅇ 118.218 2018-10-01 0
56300 일반 나치나치 나나치 나치나치 나나치 너굴밥 2018-10-01 0
56299 일반 우리 그룹은 절대 안싸움 ㅋㅋ 10 ㅇㅇ 118.218 2018-10-01 6
56298 일반 VR 벤치 돌렸을때 2700X랑 8700K면 장단점은 있지만 비슷함 아이리네 2018-10-01 2
56297 일반 저댄럼 함 봐보셈 hmd랑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었네 9 MANKALO 2018-10-01 3
56296 일반 쉐이프키로 애니메이션 만들때 3 저댄조아 2018-10-01 0
56295 일반 글 달면 답변 잘해주고 해서 고마워! 4 shiro 2018-10-01 0
56294 일반 태근하구십다 1 ㅇㅇ 223.38 2018-10-01 0
56293 일반 중국인 친구한테 노래불러주려고 연습했는데 4 초보고양이 2018-10-01 2
56291 일반 어제만낫던 나나치들 2 너굴밥 2018-10-01 0
56290 일반 놀로 풀트레킹 최종 소감 2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288 일반 풀트래커 물어볼게 있어.. 6 shiro 2018-10-01 0
56285 일반 나는 브알챗사서 브알은 죳도 안하고 아바타만 만지네 5 ㅇㅇ 118.218 2018-10-01 1
56284 일반 아바타 그룹하니까 기억난건데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283 일반 2700이 아무리 잘 나왔어도 8700 못이기는건 당연한거같은데 3 린코 2018-10-01 1
56280 일반 h방가고시퍼요오오 1 ㅇㅇ 2018-10-01 0
56279 일반 월드제작질문(mqo) ㅇㅇ 223.38 2018-10-01 0
56278 일반 차렷충 유튜버를 까는 건 1 ㅇㅇ 59.151 2018-10-01 1
56277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7 magicatz 2018-10-01 0
56276 일반 아무리 재밋는아바타만들고내가원하던 차들손에넣어도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75 일반 디스코드 아바타 만드는 그룹 있나 7 ㅇㅇ 223.62 2018-10-01 0
56274 일반 이쁜 쉐이더는 어디서 구매,받는거..? 1 ㅇㅇ 1.235 2018-10-01 0
56273 일반 2080쓰는 사람이 라이젠을 쓸리가 어뵤다 4 ㅇㅇ 223.62 2018-10-01 0
56272 일반 엔비디아 익스프리언스 쉐도우플레이 쓰는사람 4 가사이_유노 2018-10-01 0
56271 일반 그룹 하니까 신세계 생각남 1 NAME_HORANG 2018-10-01 0
56270 일반 우리그룹은 절대안싸움ㅋㅋㅋㅋㅋ 1 ㅇㅇ 39.7 2018-10-01 1
56267 일반 난 우리그룹은 안 싸울줄 알앗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266 일반 mmd방 영상 어째봄?? 5 밤비나노 2018-10-01 0
56265 일반 그룹있는애들이 부러움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64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15 Luche 2018-10-01 0
56263 일반 저댄방에서 자기가 춤추는거 영상으로 어떻게 찍냐? 7 우메코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