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이거 어쩌라는거야
글쓴이
Amiya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473
  • 2018-09-10 07:02:49
							




배송 문의는 카톡으로 물어보래서 카톡으로 물어봤는데 답변을 안해주고 공홈 채팅창에서 배송 조회어렵데 시발 ㅋㅋㅋ


전화 어디로 해야댐?


린코 조회 어렵다는건 아직 송장번호가 안나왔거나 번호 나왔어도 추적할만한 정보가 없다는 뜻이고 2018.09.10 07:03:57
린코 발송 했다는 문자는 옴? 2018.09.10 07:04:05
Amiya 아예 아무런 연락이 없음.. 2018.09.10 07:04:52
Amiya 카톡 그냥 읽지도 않음.. 2018.09.10 07:05:16
린코 첨에 주문할때 이메일이나 폰번 입력했지? 2018.09.10 07:05:19
Amiya ㅇㅇ.. 메일로 영수증 날아왔음 2018.09.10 07:06:15
린코 그럼 아직 발송도 안했나보네, 재고가 없나 2018.09.10 07:07:06
크왁이 걱정말구 한 2~3일이면 도착해. 기다려보자 2018.09.10 07:07:24
Amiya 아니 일주일동안 기다렸는데 ㅠㅠㅠ 2018.09.10 07:07:38
Amiya ㅠㅠㅠ 2018.09.10 07:07:41
크왁이 이런 제이씨발현 씹새끼들 걔네가나빳네 2018.09.10 07:07:51
린코 일주일? ; 일주일이면 좀 이상한데, 내가 저번주 월요일날 주문해서 화요일날 받았는데 2018.09.10 07:08:06
크왁이 대한통운에서 분실했을 가능성두잇음 2018.09.10 07:08:11
린코 정확히 언제 주문했냐 2018.09.10 07:08:13
린코 ㄴ송장번호도 안나왔대잖아, 이건 업체측 실수같은데 2018.09.10 07:08:38
Amiya 정확히 9월3일에 주문했고 메일링크로 주문조회도 됨 2018.09.10 07:08:59
Amiya 주소랑 번호도 재대로 입력됨, 공홈에서도 조회되고 2018.09.10 07:09:10
Amiya 첫날부터 shipment 머시기라고 발송물 처리되있는대 그상태로 안변함.. 2018.09.10 07:09:39
크왁이 제이씨현 원래 송장안줌 2018.09.10 07:10:08
크왁이 나 트래커 샀을때도 안줬는데 2018.09.10 07:10:15
린코 내가 같은날 오전에 주문해서 9/5에 받았으니 먼가 문제가 있는거같긴함; 직통 전화든 뭐든 알아내서 문의 넣어봐라 ; 2018.09.10 07:10:26
린코 ..? 난 줬어 2018.09.10 07:10:36
Amiya 애초에 shipment processing이 정확히 뭔지도 모르겟음.. 2018.09.10 07:10:38
크왁이 ????? 2018.09.10 07:10:54
린코 그 번호로 머한통운 택배추적 페이지로 계속 추적했는데 2018.09.10 07:11:03
크왁이 맞네 나도 송장번호 문자로 왔었네;; 2018.09.10 07:13:24
Amiya 혈압 2018.09.10 07:14:58
Amiya 2018.09.10 07:15:03
500원딱풀 빨리 연락 때려서 찾아내야한다.. 안그러면 답 없어진다 정말 2018.09.10 07:1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995 일반 재팬슈라인 보러간다.. 2 꿀뚤 2018-09-14 0
50993 일반 VGA : ㅋ CPU : ;; 14 츄르 2018-09-14 0
50992 일반 같은 아바타를 써도 차렷충보다 풀트래커유저가 렉 더 유발하더라 2 댕타 2018-09-14 0
50991 일반 지금 뱅 월드 테스트할사람 모집하면 사람이 오 7 아라이 183.103 2018-09-14 1
50990 일반 월드에 소리나는 물건 집어넣엇는데 소리가 작게들려 1 카디아. 2018-09-14 0
50989 일반 오큘러스 팜 1 Somangya 2018-09-14 0
50988 일반 체조방 해결방법 4 Luche 2018-09-14 0
50987 일반 고민은 나중에 다시하고 겜질문할게요 2 ㅇㅇ 58.228 2018-09-14 0
50985 일반 커미션 홍보용 월드 두번째 캐릭터 8 빠쓰 2018-09-14 1
50984 일반 아까 체조방에서 말이 나온게 있어서 의견 여쭤봄 11 ㅇㅇ 211.246 2018-09-14 0
50983 일반 체조 즐거웠다 Ƶᴇɴᴏɴ 2018-09-14 0
50982 일반 커미션 기다리기 넘나 힘들다 Ciao 2018-09-14 0
50981 일반 오늘 체조하다 뚝배기 떨궜다 Ciao 2018-09-14 0
50980 일반 아바타 팔이 실제유저팔보다 짧아서 상체가 따라오는거 어떻게 해결함? 8 댕타 2018-09-14 0
50979 일반 체조후기 4 asdf 183.109 2018-09-14 0
50978 일반 이번에 연병장 처음가보는데 8 ㅇㅇㅇ 49.163 2018-09-14 0
50977 일반 커미션 홍보용 아바타월드 계획중. 3 빠쓰 2018-09-14 3
50976 일반 이거 추러 갈꺼임 9 치요키 2018-09-14 0
5097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14 0
50974 일반 그냥자고 9시체조가야지 1 사요 2018-09-14 0
50972 일반 표정추가 강좌 질문인데 5 댕타 2018-09-14 0
50971 일반 으으 커미션 신청한거 언제 될까 2 치요키 2018-09-14 0
50970 일반 잠이 안옴. 2 빠쓰 2018-09-14 0
50969 일반 묵언충인데 바이브 자체 마이크 되나? 4 ㅇㅇ 124.216 2018-09-14 0
50968 일반 블랙잭 제작일지 : 2일차 4 엘에르엘 2018-09-14 0
50965 일반 개꿀 ㅇㅈ? 6 꼬마키` 2018-09-14 2
50964 일반 하... 시발 2 돈은있다 118.91 2018-09-14 0
50963 일반 ? 나만 아침에 일어나서 치킨먹냐? 3 꼬마키` 2018-09-14 0
50962 일반 자러감 3 비드 1.249 2018-09-14 0
50961 일반 체조까지 1시간 20분 2 Ciao 2018-09-14 0
50960 일반 치킨시켰다 주말엔 치킨이지 ㅇㅈ?ㅇㅇㅈ 4 꼬마키` 2018-09-14 0
50959 일반 나 뽑기운 나쁜편아닌데 이번 바이브 완전 살패함. 4 ㅇㅇ 14.46 2018-09-14 0
50958 일반 참고로 나 면류 다 싫어함 2 꼬마키` 2018-09-14 0
50956 일반 점심겸 저녁겸 아침 추천받는다 5 꼬마키` 2018-09-14 0
50955 일반 공중목욕탕 월드 만든거 퍼블릭됐다 5 림크 2018-09-14 12
50954 일반 Vrc PC로 처음해보는 뉴비인데요! 8 ㅇㅇ 49.164 2018-09-14 0
50952 일반 난 풀트래킹 안할줄알았는데 2 ㅇㅇ 211.36 2018-09-14 0
50951 일반 라무네 어디서 삼 ? 9 STIR 2018-09-14 0
509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이모션 따로 지정할 수 있음? 비드 1.249 2018-09-14 0
50949 일반 get lucky 같이해볼래? 5 기무대띠 2018-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