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GA : ㅋ CPU : ;;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993
  • 2018-09-14 23:24:27


씨피유 과로사 하겠네 ㅋㅋㅋ 어흑 내 이럴줄 알았지
저댠방 22명? 넘을때 찍은거..

Somangya 2018.09.14 23:25:04
레몬우유 그래픽 중요하다는애들 나와! 2018.09.14 23:34:59
츄르 1050때도 씨피유 100 vga 70 이였는데 2018.09.14 23:36:08
하벤하이드 난 어제 28명인가일때 씨퓨 50퍼 브가 20퍼로 놀던데 프레임은 25까지떨어지고; 애들이 일을 너무안함 2018.09.14 23:42:15
ㅇㅇ 브가병목이영 121.136 2018.09.14 23:49:54
츄르 이경우에는 cpu를 업글하면 문제해결? 2018.09.14 23:51:19
PaPoPo 그렇게 심하던가? 6600+ 1080이면 병목 안생길텐데? 2018.09.15 00:00:40
PaPoPo 8700 + 1070ti 쓰는데 씨퓨90% 글카 85%쯤 씀 2018.09.15 00:01:12
Lydie 6600도 병목이 생기는구나..퍄 2018.09.15 00:20:55
츄르 그런데 프레임 드랍은 생겨도 1050이랑때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좋아졌는데.. 지금 씨피유 가격 모친출터내 ㅆㅃ;; 2018.09.15 00:22:56
검은연 6600이랑 8700이랑 하늘과 땅차이여 2018.09.15 01:39:21
검은연 생길수 밖에읍음 2018.09.15 01:39:41
ㅇㅇ 진짜 글카 중요하다는 좆문가 개 패고 싶네. 124.216 2018.09.15 06:26:16
selene 원래는 1070이랑 8700급이면 8600이나 그런대는데 저건 6600이자너 .. - dc App 2018.09.15 12:4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07 일반 놀로좋냐 말 많네 읭읭이 2018-09-26 0
54306 일반 오늘 일하는 흑우 없제에이이이이잉? 5 린코 2018-09-26 1
54305 일반 놀로 오프라인에서 파는덴 없음? 5 쿨통 2018-09-26 0
54304 일반 쉬이발 출근했는데 졸라 심심하네 1 읭읭이 2018-09-26 0
54303 일반 초성 뇌 훈련퀴즈 10 읭읭이 2018-09-26 0
54302 일반 오큘러스 30만원이면 사냐 25 읭읭이 2018-09-26 0
54301 일반 새벽에 노는애 없냐 4 읭읭이 2018-09-26 0
54300 일반 nolo 트래킹 영상 올려본다. 12 현실세계 2018-09-26 2
54299 일반 놀로 베스관련 질문이있는데 3 울테 2018-09-26 0
54297 일반 와 뭐임나 키넥트 추석빼고 딱 2일썻는데 ㅋㅋㅋㅋ 4 하루사메 2018-09-26 3
54296 일반 사실 놀로는 흑우테크가아닐까 1 울테 2018-09-26 0
54295 일반 차렷충인데 이거 뭐임 2 Cyka 2018-09-26 1
54294 일반 vr주면 친구해주냐 8 읭읭이 2018-09-26 0
54292 일반 놀로 허리유선이라고? 2 ㅇㅇ 14.40 2018-09-26 0
54291 일반 집왔다 슈바 1 유티 2018-09-26 0
54290 일반 풀트 허쉴? 2 공배기 2018-09-26 0
54288 일반 H방은 퍼블릭열어두고 자면잼있음 3 ㅇㅇ 175.223 2018-09-26 0
54287 일반 예전에 nolo 1달 써봤는데 7 xc 59.28 2018-09-26 10
54286 일반 내가 H방에서 노는 거 부러워하는 한 외국인 있었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285 일반 분홍색 다시 질문 4 ㅇㅇ 59.151 2018-09-26 0
54284 일반 바이브 무선킷 얼만데? ㅇㅇ 14.40 2018-09-26 0
54283 일반 나는 친구가 없다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82 일반 무선킷 질문좀 2 차캐여 39.7 2018-09-26 0
54280 일반 라무네 뚜따 주의점 2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278 일반 머리카락 내리고싶은데 뼈대어떻게옮겨 블렌더 1 ㅇㅇ 14.40 2018-09-26 0
54277 일반 아바타 만들기 도움! 5 라그네아 2018-09-26 0
54276 일반 블렌더 뉴비한테 좀 어려운듯 울테 2018-09-26 0
54275 일반 동글이 용도가 뭔가요 2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74 일반 뚜따 시작하려자마자 접는다 1 ㅇㅇ 14.37 2018-09-26 0
54273 일반 라무네 뚜따 성공한 사람은 제발 dddd 175.223 2018-09-26 0
54272 일반 놀로가 각광받아도 역시 성능은 바이브지? 9 ㅇㅇ 14.40 2018-09-26 0
54271 일반 블랜더 질문)직각T포즈를 좀 팔내린 T포즈 포즈로 바꾸는 법 있음? 2 엘에르엘 2018-09-26 0
54270 일반 스샷3장 3 ㅇㅇ 180.231 2018-09-26 0
54267 일반 근데 vr 끼면 헤드셋 따로 껴야함? 4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66 일반 입문자에게 딱! 풀트래킹 가성비 짱 키넥트 팝니다~!! 4 현실세계 2018-09-26 0
54264 일반 키넥트 팝니다~ 2 러닝머신러닝 2018-09-26 1
54263 일반 우리 이쁜이들은 vrc베타로 해? 3 김야기 2018-09-26 0
54262 일반 그 입모양 sil pp 13 ㅇㅇ 59.151 2018-09-26 0
54260 일반 이거 이쁘게잘만들어졋는대 ㅠㅠ 2 늅이 49.164 2018-09-26 0
54259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왔는데 2 ㅇㅇ 59.151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