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지금 바이브 사면 뽕 언제까지 뽑을것같냐?
- 글쓴이
- 빅huge맨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8323
- 2018-09-06 09:20:00
| 딜런 | 2년 - dc App | 2018.09.06 09:20:52 |
| 500원딱풀 | 한 5년 이상은 뽕 뽑아 먹지 않겠나 싶은데 내 개인적인 생각. | 2018.09.06 09:21:33 |
| 아이리네 | 2년은 즐길것 | 2018.09.06 09:21:51 |
| 으ㅡ음 | 너클콘이 언제 나오느냐에 따라 달라질듯 - dc App | 2018.09.06 09:22:20 |
| 레몬우유 | 팩트) 바이브는 2년도 전에 나왔다 | 2018.09.06 09:24:40 |
| 빅huge맨 | 팩트)2년전에는 군인이였다 - dc App | 2018.09.06 09:2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