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븨알챗 네시간 하면서 느낀점
글쓴이
태호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60
  • 2018-05-18 18:21:09
							

오히려 외국인보다 한국인이 더 폐쇄적임

드립치거나 모하면서 놀려고 하면

외국인들은 다 호응하고 받아주면서 웃고 노는데

한국인들은 걍 다 지들 알던애들 아니면 거의 블락박음

네덕애들이 대부분인듯
ㅇㅇ 개씹 네덕 호로 새끼들 2018.05.18 18:21:47
ㅇㅇ 갤럼 새끼들 중에도 네덕 좆씹거지근성 못버린 병쉰새끼들은 가서 한국어 하면 블록박음 애미 터진새끼들 2018.05.18 18:22:16
크퀘허쉴? 네덕좀 사라졌음함 2018.05.18 18:22:39
ㅇㅇ 명예 일본인 새끼임 2018.05.18 18:22:48
크퀘허쉴? 모국어 했는데 블록하면 얼마나 병신새끼인거냐 2018.05.18 18:23:17
태호 진짜 다른애들이랑 웃고 떠드는데 블락박고 개지랄하고 그러는거 보면 역겨움 너무 2018.05.18 18:23:18
ㅇㅇ 네덕이 뭐야? 210.223 2018.05.18 18:24:17
ㅇㅇ 네이버카페 출신 오타쿠 새끼를 네덕이라 부름 2018.05.18 18:24:49
ㅇㅇ 예로 애니타운 같은 곳이 있음 2018.05.18 18:2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70 일반 두번째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969 일반 스트리퍼 1명더 늘어남 3 ㅇㅇ 14.38 2018-05-22 0
5968 일반 vr기기 가격 질문좀 3 ㅇㅇ 223.194 2018-05-22 0
5966 일반 와 스트리퍼 체력 존나 좋네 1 ㅇㅇ 14.38 2018-05-22 0
5965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19 G군 2018-05-22 0
5963 일반 스트리퍼한테 야광봉 갇다 줫는데 그걸로 춤춘다 ㅇㅇ 14.38 2018-05-22 0
5962 일반 지금 풀 트래킹 스트리퍼있다 5 dd 14.38 2018-05-22 0
5961 일반 ㅅㅂ여기 한국 가라오케방 아니냐 ㅋㅋㅋ 1 피냐타 2018-05-22 0
5960 일반 왜 이렇게 스믹이 크게해야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는 것 3 피냐타 2018-05-22 0
5958 일반 마지막시도에서 성공했다.. 허믜 4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57 일반 대체 왜 이러지 ㅅㅂ 8 피냐타 2018-05-22 0
5956 일반 웅아앙 질렀따 5 우사밍 2018-05-22 0
5955 일반 이게임위험한게 시간너무잘간다 1 울테 2018-05-22 0
5954 일반 에이사이~ 4 공배기 2018-05-22 0
5953 일반 존내빠르게 스네일마커 이해안돼서 포기한사람들은 이거보셈 5 ㅇㅇ 218.144 2018-05-22 12
5952 일반 이거 왜이리 어렵냐.. 3 이즈밍 2018-05-22 0
5951 일반 vrchat같은건 찐따가 하는거다 1 피냐타 2018-05-22 0
5950 일반 4년만에 롯데리아에서 버거먹음 3 공배기 2018-05-22 0
5949 일반 컴퓨터 소리 내는거 왜 안 되지 2 피냐타 2018-05-22 0
5947 일반 오늘은 사운드 넣는거 포기해야겟다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46 일반 mmd는 여캐밖에 없나 6 Block 2018-05-22 0
5945 일반 뉴비 질문이요 3 ㅇㅇ 114.200 2018-05-22 0
5944 일반 나중에 파티클 강좌도 쓰긴할건데 7 MANKALO 2018-05-22 0
5943 일반 눈텍스쳐를 직접 그린건 좋은데 4 ㅇㅇㅇ 121.184 2018-05-22 0
5942 일반 자이제 (다시)시작이야 G군 2018-05-22 0
5941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10 ㅇㅇ 121.139 2018-05-22 0
5938 일반 사운드넣는거 어렵네 8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37 일반 내 번역기 목소리 안 들리는 모양임 피냐타 2018-05-22 0
5936 일반 저부분이 이렇게 거슬리는데 해결방법이없음 4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35 일반 한국 가라오케방 놀러와라 1 dㅇ 125.185 2018-05-22 0
5933 일반 말 나온 김에 디코에 있던 새끼들 구분 좀 지어야한다 3 ㅇㅇ 2018-05-22 0
5932 일반 이 아바타 ㅈㄴ 커엽당 ㅋㅋ ㅇㅇ 125.185 2018-05-22 0
5931 일반 찐따 드디어 할만한거 찾았어요 6 피냐타 2018-05-22 0
5928 일반 아니 버니합 맵 9단계 머임?? 2 ㅇㅇ 115.139 2018-05-22 0
5927 일반 외국에 커미션 다리놔줄사람있냐? 중계비 있음 3 김끄리 2018-05-22 0
5925 일반 권총 플래쉬를 포인트 라이트 쓴다고? ㅇㅇ 125.184 2018-05-22 0
5924 일반 저스트댄스/한국가라오케방 못들가는사람 있음? 2 ㅇㅇ 125.185 2018-05-22 0
5923 일반 근데 튕기게하는 아바타는 왜 본인은 안 튕김? 3 피냐타 2018-05-22 0
5922 일반 좋아 좋아 점점 진행되고 있는데 도움! 7 이즈밍 2018-05-22 0
5921 일반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2 강나다 116.46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