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글쓴이
G군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5
  • 2018-05-22 07:44:23
							



코드따는건 저도모름

김끄리 그 뭐고 피아노악보가 앞에 뭐가달리는거에따라 도자리가 도가아니지않나??? '도' 자리에있는데 '도'가 아니던데... 내가 피알못이라 설명을 제대로못해주네;;; 일부로 글써준건 정말 감사감사함...ㅠㅠ 2018.05.22 07:46:04
Hakad ㄴ 오른손자리표 왼손자리표에 따라서 다름. 왼손자리표에서는 파=도라고 보면 됨 221.150 2018.05.22 07:47:24
피냐타 아...미리 반음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그것도 반음에 대해서 찾으면 아마 나오리라 생각함 2018.05.22 07:48:22
김끄리 ㄴ아 그렇구만... 감사감사...!!! 주말에 열시미 한땀한땀 들여볼게 2018.05.22 07:48:28
피냐타 그거말고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이거 말하는듯 2018.05.22 07:48:39
김끄리 ㄴ 와 이건또 뭔소리냐 2018.05.22 07:49:02
G군 저도 피아노 오래셔서 다잊어버렷는대, 그 설정하는건 곡악보에서 첫줄 첫마디에 따로되어있는데 저도 가물가물해서 자세히설명을 못해드리겟음 2018.05.22 07:49:39
피냐타 이를테면 악보 제일 앞에 '파' 자리에 반음 설정이 되어있다치면...악보가 흘러가다가 '파'가 나오면 그건 아무 표시가 없으면 무조건 반음파가 되는거임. 원음으로 돌려주는 표시도 있던데 그건 뭐라 부르던지 기억은 안 나고.. 2018.05.22 07:49:49
G군 윽시바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너무오랜만에 듣는거애요 2018.05.22 07:50:10
김끄리 ㄴ 그망해...늬들이 그런말해도 못알아먹는다고 ㅠㅠ 너무 미안해지잖아 ㅠㅠ 2018.05.22 07:50:39
피냐타 근데 솔직히 대부분의 악보는 이런 처리 잘 되어있지않을거임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선 몰라도 그만인거에요 2018.05.22 07:52:16
피냐타 위에서 말한 왼손자리표만 대략 알아두면 되여 2018.05.22 07:52:32
G군 끄리센세가 말하는게 이건듯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536813&memberNo=1783669&vType=VERTICAL 2018.05.22 07:54:14
메타스코어 이젠 피아노도 배움? ㅋㅋ 2018.05.22 07:54:59
김끄리 G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저거임 높은음자리 낮은음자리 저거임!!!! 슈발 근데 그만해...ㅠㅠ 니들이 자꾸가르쳐주니까 존나열심이안하면 존나미안해지잔아;; 2018.05.22 07:57:22
피냐타 나도 피아노 존나 못 해 악보볼줄만 아는거지..피아노는 꾸준히 열심히 하는 놈이 잘하는거지 안 하면 못 하는거임 2018.05.22 07:58:32
메타스코어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어디서 익숙한느낌이었는데 앞에 붙는 샾 플랫말하는거였군 ㅋㅋ 2018.05.22 08:00:01
김끄리 ㄴ 그건 뭐든지 다똑같애...나도 내 일은 잘하지만(아마?) 관련없는건 댕청하게못함... 근데 중요한건 내가 초등학교때 피아노/미술/컴터 다 1년이상 학원다녔다는거임 시벌;;; 2018.05.22 08:01:00
김끄리 ㄴ 피아노 검지두개로 젓가락행진곡칠줄암 / 미술 졸라맨그림 / 컴터 서핑이랑 게임밖에못함 2018.05.22 08:0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25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ㅁㄴㅇㅁㄴ 115.22 2018-05-27 0
8724 일반 여러 총 빠르게 들려주는법 9 MANKALO 2018-05-27 0
8723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7 9
8722 일반 망갤특: 디씨콘없음 7 MANKALO 2018-05-27 0
8720 일반 VR챗은 꼭 밥먹고 하도록 하자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19 일반 버니홉 클리어 뿩예 3 티피 2018-05-27 0
8718 일반 닭발 먹는데 너무 매버요 6 NAME_HORANG 2018-05-27 0
8717 일반 폰이 3개면 좋은점 4 시란 2018-05-27 0
8713 일반 일단은 완성 2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710 일반 뉴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2 습지아욱 2018-05-27 0
8707 일반 모델링 파일 다운받았는데 질문있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05 일반 폴리곤 제한 넘기는건 어캐확인하는거야? 1 Block 2018-05-27 0
8704 일반 핵클린뉴비유져 200시간찍음 3 공배기 2018-05-27 0
8702 일반 앵레사 작은 버전 모델은 어디맵에 있는지 아는 사람? ㅁㅁ 124.49 2018-05-27 0
8701 일반 오느르으의부우아아알채채앳 3 공배기 2018-05-27 0
8700 일반 자꾸 물어봐서 진짜 진짜 미안해 10 ㅇㅇ 223.194 2018-05-27 0
8699 일반 동방역 잘 즐기다 가유 3 십늒네 2018-05-27 1
8698 일반 이 아바타 자체만 없는건가 3 게임가드改二 2018-05-27 0
8697 일반 친구타고 월드 옮겨탈때 자꾸 100퍼 차고나서나 모델 로딩때 팅겨 3 Cresend0 2018-05-27 0
8696 일반 부갤주의 커미션 시작 26 MANKALO 2018-05-27 12
8695 일반 뭐사려고 돈모은적은처음이야 1 칸라 2018-05-27 0
8693 일반 멀록압타 어딧는지 아는사람?ㅜㅜ ㅁㅈㄷㅇㅂ 180.230 2018-05-27 0
8692 일반 다 만들었는데 업로드가 안되 흑흑 6 ㅇㅇ 223.194 2018-05-27 0
8690 일반 친구들 VRC로 미친짓한 영상 한번만 봐줘 1 ㅇㅇ 211.229 2018-05-27 0
8689 일반 파딱에게 건의하나만해도됨? 3 ㅇㅇ 117.111 2018-05-27 1
8688 일반 날개랑검추가하길잘한듯 3 꿀뚤 2018-05-27 2
8687 일반 올해동안은 아바타를 건들기로했어요 2 칸라 2018-05-27 0
8686 일반 브알챗의 순기능 5 G군 2018-05-27 0
8684 일반 버니합 꿀잼맵인듯 3 Niseria 2018-05-27 0
8683 일반 오늘의 즐거운 브얄챗 일기 5 DR_Pochi 2018-05-27 2
8682 일반 뭔가 더 크게 잘못된거같아 9 ㅇㅇ 223.194 2018-05-27 0
8681 일반 일본 여자끼리 한국어로 싸우는거 꿀잼임 4 중성 2018-05-27 0
8680 일반 어제배운것정리 2 G군 2018-05-27 0
8679 일반 오늘도 실패했다 3 칸라 2018-05-27 0
8678 일반 어디서 부터 잘못된거지 4 ㅇㅇ 223.194 2018-05-27 0
8677 일반 어딜가던 다 한국인만 있음 3 중성 2018-05-27 0
8675 일반 오늘은 신사에서 친구를 사귀엇서요 2 G군 2018-05-27 0
8674 일반 델 바이저샀는데 왼쪽스크린 불량화소있음 ㅠ 1 우사밍 2018-05-27 0
8673 일반 저댄가서 팔만 휘적휘적거려도 잼더라 1 ㅇㅇ 218.147 2018-05-27 0
8671 일반 인방충)일본스트리머 보는거도 꽤 즐거움 피냐타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