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인척 하지 말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4440
  • 2018-08-24 16:12:12
  • 1.242
							

개썎뀌들아

딱 들어도 한국인인거 알겠구만

진짜 끝까지 일본인인척 함;

한국어 들어도 막 모르는척하고 한국어 알려달라 ㅇㅈㄹ

막상 한국어 발음 해보면 줫나잘함


어떻게 딱 들어도 한국인인지 알겠냐고?

n1 따고 일본에서 일해서 그냥 들으면 알음


일본어에 악센트 있다.

흉내내는건지 진짜 일본인인건지 들으면 알아 개샙기드라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일본인 흉내를 내는건진 모르겠음

ㅇㅇ 븅신같은 한국인이 많아서 부끄럽겠지만 나라를 버리면 안되지 1.242 2018.08.24 16:15:54
엘에르엘 이게 다 일본인의 립 서비스를 진심으로 여겼기 때문이다 - dc App 2018.08.24 16:18:07
ㅇㅇ ㄴ ㄹㅇ ㅋㅋ 1.242 2018.08.24 16:18:42
다이소VR 사케 노무까? 124.60 2018.08.24 16:20:51
ㅇㅇ 잇쇼니 사케 노무까 218.157 2018.08.24 16:23:38
ㅇㅇ 아 응 210.183 2018.08.24 16:48:13
ㅇㅇ ㄹㅇ 그냥 들어도 한국인인지 일본인인지 그냥 티나는데 아닌척 함. ㅋㅋ 잘 쓰이는 일본어도 모르는 경우도 많고 1.251 2018.08.24 17:05:04
ㅇㅇ 사케니 잇쇼노무현 121.136 2018.08.25 00:26:53
ㅇㅇ 제발 쪽팔린다 병신드라 121.64 2018.08.25 03:56: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033 일반 보통 그 신사나 그 사쿠라 얼마나 자주가는거야? 11 아이리네 2018-08-27 1
45032 일반 파티클 첨으로 건드려봤는대.. 2 루히 2018-08-27 1
45030 일반 댄스방은 풀트래킹유저만 갈수있어? 6 ㅇㅇ 121.143 2018-08-27 0
45029 일반 어제 신사에 다큐멘터리 컨셉잡고 놀던사람 있던데 엘에르엘 2018-08-27 0
45028 일반 챗만하고싶은데 기기 추천좀여 6 ×_× 119.56 2018-08-27 0
45027 일반 VR하는 사람 알고리즘 4 ㅂ44 2018-08-27 4
45026 일반 대화할때 욕 안섞으면 말을 못하는 놈들 너무 많음 9 ㅇㅇ 110.70 2018-08-27 0
45025 일반 저댄영상을 찍을때 어떤각도가 좋을까 7 엘에르엘 2018-08-27 0
45024 일반 근데 다른사람 화면에 영향주는아바타는 대체뭐임 2 애플치즈 2018-08-27 0
45021 일반 학교에서 jpt랑 토익 350넘기면 장학금을 준다더라 9 CHJ. 2018-08-27 1
45019 일반 영어쓰는 친구는 좋은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7 0
45018 일반 확실히 풀트래킹 유저한테 자괴감 드립치는애들 많더라 9 Lewis_Kim 2018-08-27 1
45017 일반 플랫릿툰중에 버그있는게 뭐뭐인지아시는분? 2 꿀뚤 2018-08-27 0
45016 일반 귀여운 여우뱁새 1 ㅇㅇ 121.159 2018-08-27 0
45015 일반 머리카락 다이나믹본 질문 1 모코 72.141 2018-08-27 0
45014 일반 한국인이 영어로 말해주면 되게 놀라더라 4 푸프데크 2018-08-27 0
45013 일반 풀트래킹유혹은 저댄방이 ㄹㅇ루 2 울테 2018-08-27 0
45012 일반 유니티패키지는 블렌더에서 어떻게 여는거야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7 0
45011 일반 해치웠나?... 3 꿀뚤 2018-08-27 0
45010 일반 vrchat덕에 영어실력 많이 늘었다... 14 쉔가오랜 211.36 2018-08-27 1
45009 일반 필요없는부분지우려하는데모르겠어요 4 꿀뚤 2018-08-27 0
45008 일반 일 하는중 2 빠쓰 2018-08-27 0
45006 일반 vrc 스팀상점에서 아바타 팔면 좋겠다 댕타 2018-08-27 0
45005 일반 shaclo 이거 넘모맘에드는데 김치도 구매가능? 4 댕타 2018-08-27 0
45003 일반 아디다스 뽕 뽑는중 3 MPL 2018-08-27 0
45002 일반 우콘 베이스 Ι아이스젤리Ι 2018-08-27 0
45000 일반 ㅈ목이 진짜 위험하긴 한듯 2 미사링 2018-08-27 2
44999 일반 VR챗이 너무 좋은 점 4 ㅇㅇ 220.93 2018-08-27 11
4499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풀트래킹 해야됨? 4 ㅇㅇ 223.33 2018-08-27 0
44997 일반 라무네 샀는데 6 ㅇㅇ 59.22 2018-08-27 0
44995 일반 아바타 텍스쳐 색상 질문인데.. 1 241 121.168 2018-08-27 0
44993 일반 어제자 렛저댄방 영상 5 ㅇㅇ 211.106 2018-08-27 5
44992 일반 아무것도 안했으니까 욕먹지 2 ㅇㅇ 175.223 2018-08-27 1
44991 일반 호다닥 ㅇㅇ 175.223 2018-08-27 0
44990 일반 이 우콘 아바타 진짜 예쁘다 4 ㅇㅇ 175.223 2018-08-27 0
44988 일반 우콘신장 미코랑똑같겠지 1 꿀뚤 2018-08-27 0
44987 일반 바이브쓰고있을때 스샷 어떻게 찍음? 1 데우스 2018-08-27 0
44985 일반 오랜만에들렸다간다 ㅇㅇ 39.7 2018-08-27 0
44983 일반 도움! 6 ㅇㅇㅇㅇ 175.223 2018-08-27 0
44982 일반 우콘은진짜혜자네 꿀뚤 2018-08-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