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확실히 풀트래킹 유저한테 자괴감 드립치는애들 많더라
글쓴이
Lewis_Kim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018
  • 2018-08-27 06:37:55
							

참고로 난 풀트래킹 한지 2일차야.. 2일만에 항상 가던 벚꽃맵에서 그냥 가만히 친구랑 누워서 부비적 거리고 있었는데 저기서 차렷들한테 MR쓴다고 자랑자랑하면서 VR은 어쩌고 저쩌고~ 컴퓨터 사느라 돈 다썼다고 어쩌고저쩌고 하던 MR 유저가 그 차렷들이랑 다 데리고와서 글씨로 뭘 적더니 적은게 나보고 자괴감 안드냐고 적는거였음 그냥 누워있었는데 갑자기 자괴감드립 들어서 ㅋㅅㅋ 님은 돈없어서 풀트래킹 아니세요? 이랬더니 "이사람은 눕는거 이딴거 하려고 풀트래킹 산거임" 라고 내가 뭔 맨날 바닥에 누워있는놈으로 만들어버림 누운지 2일밖에 안됐는데 ㅇㅅㅇ... 그래서 그냥 친구랑 스페이스무버로 공중에서 놈ㅋ 박제 해버리고 싶지만 참는다요 ^-^ 자괴감은 돈없는 님이 들어야쥬 히힣

- dc official App
ㅇㅇ 짤 뭐냐 ㅋㅋㅋㅋ 220.93 2018.08.27 06:42:53
ㅇㅇ 나도 자괴감 들고싶다 220.89 2018.08.27 06:42:54
ㅂ44 종특임 어쩔수없음 211.186 2018.08.27 06:42:57
ㅂ44 얼마인지 물어본다 비싼가? - yes -> 나한테있는것인가? -> no -> 비싸다고 까내리고 비난한다 211.186 2018.08.27 06:43:49
Soran12 나두 자괴감듣고싶다.. - dc App 2018.08.27 06:44:31
ㅇㅇ 찐따새끼 부들거리는거봐 210.104 2018.08.27 06:46:38
춤만춰 '자괴감'발언 들어본적이 없음;; 평소처럼 흔들고 다니면 다들 좋아하던데~_~; 2018.08.27 06:51:14
아이리네 춤추고 다닐때만 풀트 장비하니까 자괴감 들어본 적이 없다... 애초에 한국인들이랑 대화를 안해ㅠ 2018.08.27 06:53:25
댕타 신사 다 차렷충이라 손움직이는걸로 관심받다가 너한테 관심모조리 뺏길거같으니 질투나서 그런듯 자괴감충들도 마음속은 여고생이엿던거임 - dc App 2018.08.27 07:42: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413 일반 사진첩 속 맘에드는사진 3 cv52468 39.7 2018-08-31 2
46412 일반 아바타 커미션 넣으면 얼마쯤 나와 4 린코 2018-08-31 0
46410 일반 글 리젠용 뻘글 ㅇㅇ 115.93 2018-08-31 0
46407 일반 내가 유니티블렌더 그만둬야겠다고 느낄때가 2 ㅇㅇ 175.223 2018-08-31 2
46406 일반 MR은 시발 진짜 4 CelesT 2018-08-31 0
46405 일반 부랄챗할 시간이어딨음 1 CHJ. 2018-08-31 0
46404 일반 ㅅ..ㅂ.. 블렌더 사용법 보면 볼수록 아바타 만드는거 포기할까 싶다 7 린코 2018-08-31 0
46403 일반 MR판다 살놈있니 9 CHJ. 2018-08-31 0
46402 일반 아니 바이브 .. 5 카디아. 2018-08-31 0
46401 일반 이제 묵언차렷이 어느정도 줄어들겠지 2 ㅇㅇ 42.82 2018-08-31 0
46400 일반 바이브 무선킷 나온대요 2 ㅇㅇ 117.111 2018-08-31 0
46399 일반 vr챗이 연령대가 높구나 라고느껴진바가있는데 3 꿀뚤 2018-08-31 0
46398 일반 가을 냄새 쩌네 날씨지림 링고베리 2018-08-31 0
46397 일반 음 메트로 시리즈 방독면이 필요해 3 Red.Coco 2018-08-31 0
46396 일반 집가고 싶다 초보자아 2018-08-31 0
46395 일반 vr기기살거면 오큘급이상부터샀음좋겠음 7 꿀뚤 2018-08-31 0
46394 일반 흰색 네이비제독 모자 모델링 어디서 가져오는거야? 5 사요 2018-08-31 0
46393 일반 나 질투가 심한듯 9 타나토스시스템 2018-08-31 1
46392 일반 vr기기언급할때 이건늘빠지더라 9 꿀뚤 2018-08-31 0
46391 일반 브알채팅이 뭔가 나한테 부족한걸 채워준건가 7 린코 2018-08-31 0
46390 일반 너네 안면폼은 뭐쓰냐? 5 아리수챤 2018-08-31 0
46389 일반 미코 팬티냄새맡아봤는데 시큼한냄새남 9 유라유라 2018-08-31 8
46388 일반 퍼블릭 전날신청하면 다음날 11시쯤 된다더니 안되네.. 124214 121.168 2018-08-31 0
46387 일반 하드 댄서 갤럼들 몇시간 춤추냐? 2 ㅇㅇ 211.36 2018-08-31 0
46386 일반 념글 스믹대로 하면 2 Raimiz 2018-08-31 0
46385 일반 난 저 이모트기능 쓰고있어도 아이디어가 없고 차렷충이라서 ㅇㅇ 218.157 2018-08-31 0
46384 일반 념글 스테레오믹스 말인데 3 린코 2018-08-31 0
46382 일반 앙반창고띠 3 Lakenls 2018-08-31 4
46380 일반 브얄챗 요즘도 유사일본인뿐임? 7 라미르뇽 2018-08-31 0
46379 일반 귀여운 라무네 하자 2 초견 2018-08-31 0
46377 일반 H방 전용 만들다 빵터졌네 4 하피핏 2018-08-31 2
46376 일반 존나 피곤하네 1 아리수챤 2018-08-31 0
46375 일반 댄스영상 찍을때 4 Shinbi 2018-08-31 0
46374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cpu 5 ㅇㅇ 223.62 2018-08-31 0
46373 일반 버스킹은 그냥 칼뮤트다~ 이말이야 16 ㅂ44 211.186 2018-08-31 5
46372 일반 cloth 적용하니 신세계야 4 하피핏 2018-08-31 2
46371 일반 오늘은 4시에 퇴근이야 1 하벤하이드 2018-08-31 1
46370 일반 근데 얼굴모델은 뭐라검색해야되는거임? 2 사요 2018-08-31 0
46369 일반 바이브 고정하는 부분 깨졋는데 2 KBJ 2018-08-31 0
46368 일반 잘때 꼭 충전을 해둬야겠음 1 사요 2018-08-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