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할때 돈 많은거 자랑하냐고 하면 뭐라 해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4054
  • 2018-08-23 12:22:50
  • 211.196
							


그냥 풀트래킹고 무릎베개 해보려고 조용히 옆으로 가면

차렷충 무시하네 라던가 

돈 많다고 자랑 하네 어휴이러면서

말 안나올듯 싶다가도 그런 말하는 애들 한 두 명씩 있는데 뭐라 대답해야하냐 

그런 의도는 아니였는데 좀 당황스럽다.

ㅇㅇ 그냥 불편충인덧 218.52 2018.08.23 12:24:55
HoneyBear 그냥 부러워서 그러는거얌 2018.08.23 12:28:01
ㅇㅇ 피해의식이 쩌는것 218.157 2018.08.23 12:28:18
카디아. 나도 퍼블릭에서 vr이랑 사진찍고놀고있다가 vr친구 와서 하는말이 나는 저렇게 풀트레킹 하는거로 자랑하는사람 개싫어 이렇게 말하더라고 - dc App 2018.08.23 12:34:39
김야기 머라고하기는 당장 꺼지라고 소리쳐 - dc App 2018.08.23 12:39:20
Red.Coco 세상은 돈이 전부여 - dc App 2018.08.23 12:39:59
ㅇㅇ 이런데에 돈 쓸 여유가 있어서 산건데 그럴 여유도 없는데 게임할여유는 있냐고 가서 돈벌으라그래 223.33 2018.08.23 12:53:01
ㅇㅇㅋ 그럼 돈 없는게 자랑이시냐? 돈 없으시면 이런 게임 하실 여유는 있으시냐? 라고 한번 조심히 여쭤봐 49.163 2018.08.23 12:58:53
ㅇㅇㅋ 자랑도 아니고 여유도 없다고 하면 그러면 가서 돈이나 버시지 왜 내가 열심히 번 돈으로 그러냐고 여쭤보고 자랑은 아닌데 여유는 있다 그러면 나도 자랑은 아닌데 여유는 있어서 산 거라고 여쭤보고 자랑이고 여유는 없다고 하면 아 네 ㅈㅅ 하고 그냥 갈길 가 자랑이고 여유도 있다고 하면 상종해선 안될 놈이니까 말1도 하지 말고 가셈 49.163 2018.08.23 13:01:14
ㅇㅇ 부럽냐 그지새끼야? 하면 되지 223.134 2018.08.23 13:18:24
러프멜 그냥 그렇다고 하지 뭐 부러워서 ㅂㄷㅂㄷ 하는건데 함 받아주셈 2018.08.23 13:35:20
P쟝 내가 너의 미래의 모습이라구? 2018.08.23 13:54:54
멜리나 VR이 메인인 겜에서 VR 풀로 쓰는게 뭐가 문제지 난 차렷충이라 부럽기만 한데ㅋ 2018.08.23 14:53:56
ㅇㅇ 블락 58.234 2018.08.23 18:0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036 일반 얕얕 ㅇㅇ 220.93 2018-08-27 0
45035 일반 커미션 완료 1 빠쓰 2018-08-27 0
45034 일반 신사나 사쿠라맵은 찐따새끼들만 있는게 아니라....txt 2 ㅇㅇ 125.180 2018-08-27 1
45033 일반 보통 그 신사나 그 사쿠라 얼마나 자주가는거야? 11 아이리네 2018-08-27 1
45032 일반 파티클 첨으로 건드려봤는대.. 2 루히 2018-08-27 1
45030 일반 댄스방은 풀트래킹유저만 갈수있어? 6 ㅇㅇ 121.143 2018-08-27 0
45029 일반 어제 신사에 다큐멘터리 컨셉잡고 놀던사람 있던데 엘에르엘 2018-08-27 0
45028 일반 챗만하고싶은데 기기 추천좀여 6 ×_× 119.56 2018-08-27 0
45027 일반 VR하는 사람 알고리즘 4 ㅂ44 2018-08-27 4
45026 일반 대화할때 욕 안섞으면 말을 못하는 놈들 너무 많음 9 ㅇㅇ 110.70 2018-08-27 0
45025 일반 저댄영상을 찍을때 어떤각도가 좋을까 7 엘에르엘 2018-08-27 0
45024 일반 근데 다른사람 화면에 영향주는아바타는 대체뭐임 2 애플치즈 2018-08-27 0
45021 일반 학교에서 jpt랑 토익 350넘기면 장학금을 준다더라 9 CHJ. 2018-08-27 1
45019 일반 영어쓰는 친구는 좋은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7 0
45018 일반 확실히 풀트래킹 유저한테 자괴감 드립치는애들 많더라 9 Lewis_Kim 2018-08-27 1
45017 일반 플랫릿툰중에 버그있는게 뭐뭐인지아시는분? 2 꿀뚤 2018-08-27 0
45016 일반 귀여운 여우뱁새 1 ㅇㅇ 121.159 2018-08-27 0
45015 일반 머리카락 다이나믹본 질문 1 모코 72.141 2018-08-27 0
45014 일반 한국인이 영어로 말해주면 되게 놀라더라 4 푸프데크 2018-08-27 0
45013 일반 풀트래킹유혹은 저댄방이 ㄹㅇ루 2 울테 2018-08-27 0
45012 일반 유니티패키지는 블렌더에서 어떻게 여는거야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7 0
45011 일반 해치웠나?... 3 꿀뚤 2018-08-27 0
45010 일반 vrchat덕에 영어실력 많이 늘었다... 14 쉔가오랜 211.36 2018-08-27 1
45009 일반 필요없는부분지우려하는데모르겠어요 4 꿀뚤 2018-08-27 0
45008 일반 일 하는중 2 빠쓰 2018-08-27 0
45006 일반 vrc 스팀상점에서 아바타 팔면 좋겠다 댕타 2018-08-27 0
45005 일반 shaclo 이거 넘모맘에드는데 김치도 구매가능? 4 댕타 2018-08-27 0
45003 일반 아디다스 뽕 뽑는중 3 MPL 2018-08-27 0
45002 일반 우콘 베이스 Ι아이스젤리Ι 2018-08-27 0
45000 일반 ㅈ목이 진짜 위험하긴 한듯 2 미사링 2018-08-27 2
44999 일반 VR챗이 너무 좋은 점 4 ㅇㅇ 220.93 2018-08-27 11
4499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풀트래킹 해야됨? 4 ㅇㅇ 223.33 2018-08-27 0
44997 일반 라무네 샀는데 6 ㅇㅇ 59.22 2018-08-27 0
44995 일반 아바타 텍스쳐 색상 질문인데.. 1 241 121.168 2018-08-27 0
44993 일반 어제자 렛저댄방 영상 5 ㅇㅇ 211.106 2018-08-27 5
44992 일반 아무것도 안했으니까 욕먹지 2 ㅇㅇ 175.223 2018-08-27 1
44991 일반 호다닥 ㅇㅇ 175.223 2018-08-27 0
44990 일반 이 우콘 아바타 진짜 예쁘다 4 ㅇㅇ 175.223 2018-08-27 0
44988 일반 우콘신장 미코랑똑같겠지 1 꿀뚤 2018-08-27 0
44987 일반 바이브쓰고있을때 스샷 어떻게 찍음? 1 데우스 2018-08-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