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정답을!!! 찾았어!!!!! 270만원짜리 오답노트 공유한다.
글쓴이
MANKALO
추천
26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687
  • 2018-08-22 12:31:33
							




오답노트

-돈 막주지 마라

-한국 기업은 믿을게 안됨. 그나마 좋은데는 너무 비싸거나 바쁨.

-상대가 MMD, VRChat을 모르면 진짜 상세하게 설명하던가 손절해라.

-보고 나름 괜찮다고 자기최면 걸지마라 내가 만족못하면 즉 상대가 못만든거임.

-씨발


정답노트

-아마추어라도 지금까지의 작업물을 잘 보면 됨.

-아마추어라서 모르거나 실수하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그런부분은 눈치채면 잘 알려주면 된다. 전문가라서 좀 어설프게 알려줘도 상상이상으로 잘해줌.

-자기 작업물에 애정이 있는 사람을 찾아야됨.

-씨발쎾쓰

타나토스시스템 270만원 ㅠㅠㅠㅠㅠ - dc App 2018.08.22 12:32:59
Somangya 2018.08.22 12:33:38
그로자 저아바타 너무이쁜듯 2018.08.22 12:33:57
기무대띠 인생교휸 2018.08.22 12:34:11
Cimomo 2018.08.22 12:35:50
치요키 2018.08.22 12:39:29
춤만춰 2018.08.22 12:42:41
Wolfs 애정있는 사람 찾기 추 - dc App 2018.08.22 12:43:09
홋포커엽 2018.08.22 12:45:32
ㅇㅇ 귀좀작은거빼고 다커여운 아바타 175.204 2018.08.22 12:47:30
ㅇㅇ 자기최면추 121.136 2018.08.22 12:58:04
링고베리 쌕ㄱ쓰 2018.08.22 13:02:22
멜리나 뭐야 무슨 문제있던거였어? 2018.08.22 13:06:03
MANKALO ㄴ사전설명이 부족했네, 이전에 한국기업에 외주맡겼다가 190 날림. 자세하게 설명하긴 힘들고 내가 참고하라고 준 모델을 개조해서 새로만들었답시고 구라침 ㅇㅇ 2018.08.22 13:10:08
멜리나 ㄴㅋㅋㅋ 돈오가는데 구라는 아니지ㅋㅋㅋㅋ 댓가가 너무나도 큰 오답노트다...... 2018.08.22 13:12:12
Viver 2018.08.22 13:16:05
Gloryman 여기서 몇가지 추가한다면 블렌더 쓸줄 모르고 맥스나 시네마4d로 만드는 사람도 이왕이면 피하는 게 좋음. 맥스나 시네마4d로 만들면 블렌더로 잘 열어오질 못해서.. cats 플러그인의 기능 아무것도 못씀. 2018.08.22 13:19:13
ㅇㅇ 이거 그냥 오리지날 캐릭터로 만든거야 ? 모티브가 있는거야 ? 125.137 2018.08.22 13:37:40
MANKALO ㄴ내가 원래 쓰던 아바타에서 머리스타일이랑 컨셉정도 유지하고 싹다 새로 디자인. 2018.08.22 13:41:39
NK08 참고하라고 준 모델을 개조해서 새로 만들었다고 사기쳤는데 환불 안받았나? 2018.08.22 15:18:51
ㅇㅇ 270만원은 어떻게 나온 가격임? mmd 미들 작업 100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211.196 2018.08.22 16:02:36
MANKALO ㄴ 이전 돈날린 커미션이 190만원짜리였고 이번게 80만원짜리 2018.08.22 17:55:58
하벤하이드 ㅋㅋㅋㅋㅋㅋ엌ㅋ - dc App 2018.08.23 00:06: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774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들 부럽다 6 ㅇㅇ 220.93 2018-08-26 0
44773 일반 V마켓 끝났어? 1 설화눈꽃 2018-08-26 0
44772 일반 [스압주의] 카메라 기능 잘만들어진것같음 렬루 6 어흑마이갓 2018-08-26 4
44771 일반 친구가 점점 늘어나서 좋당. 쉔가오랜 211.36 2018-08-26 0
44770 일반 [스압주의]일본 V-MARKET 이벤트 리뷰?후기? 2 HOUKA 2018-08-26 5
44768 일반 친해지는건 좋은데 선넘는사람은 싫다 3 ㅇㅇ 220.93 2018-08-26 0
44767 일반 하...이제 바이브 쓸준비 거의다 되었다 2 ㅇㅇ 39.7 2018-08-26 0
44766 일반 순정우콘 배포하는 아바타맵 이름 머냐 q1 2018-08-26 0
44765 일반 까만 긴머리 분양해줄사람 6 SenKaZe 2018-08-26 0
44764 일반 스페이스 무버 이거 vr켤때마다 파워셀 명령어 쳐줘야하는거냐? 3 ㅇㅇ 61.79 2018-08-26 0
44763 일반 VRC는 경찰압타 많아야할거 같따 3 합체로보 2018-08-26 0
44762 일반 mr 물건잡을때 표정자꾸바뀌는데 1 ㅇㅇ 110.70 2018-08-26 0
44760 일반 ?? 유니티 이거 왜이러냐 ㅇㅇ 27.176 2018-08-26 0
44759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8-26 1
44758 일반 혹시 다른상대가 내 아바타 이름을 볼수있어 ?? 2 카디아. 2018-08-26 0
44757 일반 H방에서 너무 분위기타서 자위하지마라 시발 6 ㅇㅇ 223.62 2018-08-26 14
44756 일반 바이브 앞에달려있는 카메라로는 뭘 할수 있나요?? 3 ㅇㅇㅇ 211.34 2018-08-26 0
44753 일반 아죠찌가 아죠찌 아니였던거임 1 JinSilly 2018-08-26 0
44752 일반 mmd 풀트래킹 구분 쉽게하는법 카디아. 2018-08-26 0
44751 일반 MMD방의 풀트래킹이란... 3 엘에르엘 2018-08-26 0
44750 일반 여기 암드쓰는 친구들 없어? 14 ㅇㅇ 222.118 2018-08-26 0
44749 일반 아바타&월드 블루프린트 달라는 애들은 다 해킹 목적으로 물어보는거지? 2 ㅇㅇ 125.180 2018-08-26 0
44748 일반 갠찮은 펠라음성이 없어서 직접 수정하는중 18 카디아. 2018-08-26 0
44747 일반 지상주차인데 안힘든이유 2 합체로보 2018-08-26 0
44745 일반 h방원래 누우면 시점이상하냐 마요릭 2018-08-26 0
44744 일반 VRC중에 히든아바타 찾음 2 합체로보 2018-08-26 0
44742 일반 지인이 VR샀다길래 보고왔더니 1 CHJ. 2018-08-26 0
44741 일반 브알챗 rx580 8긱으로 가능함? 3 ㅇㅇ 222.118 2018-08-26 0
44740 일반 나도 VRC중인데 이거어케줍냐 4 합체로보 2018-08-26 3
44739 일반 야 아래 조건만남 7 설화눈꽃 2018-08-26 0
44738 일반 가끔 주차알바 하는친구들보면 힘들어보이는데 6 합체로보 2018-08-26 0
44737 일반 여기 이성애자가 오히려 적어보이는데 5 ㅇㅇ 121.64 2018-08-26 0
44736 일반 풀트래킹 H방 조건만남 6 ㅇㅇ 110.70 2018-08-26 3
44734 일반 형들 VRC 중인데 이거 오브젝트 어떻게 잡아? 17 설화눈꽃 2018-08-26 6
44733 일반 V마켓 구경하고옴 + 사진 16 MANKALO 2018-08-26 12
44732 일반 배고픈데 돈이없음 6 빠쓰 2018-08-26 0
44731 일반 여기 영상에 나오는것처럼 버텍스 조절하는건데 6 강나다 116.46 2018-08-26 0
44726 일반 월드 파티클 이렇게 픽스드 조인트 쓰면 되는건가? 5 검은연 2018-08-26 0
44725 일반 피아노맵 악보 있는 사람 110.9 2018-08-26 0
44724 일반 어느 정도의 연습과 프로그램이면 이 정도 더라 1 0Line0 2018-08-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