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중고거래 사기인지 아닌지 어떡해구분해 게시글에 제품상태 찍혀잇는상태서
글쓴이
selen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829
  • 2018-08-11 02:41:55
							

?? 찍은사진조차 빼겻거나 사기칠려는사진도 잇던대  국내 정발품에 65 2주 라고하고 근데 문자발신이 wed ? 웹문자네 이거 썌하지 명함은줫는데 

아델리펭귄 직거래 이용 - dc App 2018.08.11 02:42:29
합체로보 사기 매물 넘나 무섭 - dc App 2018.08.11 02:43:45
FGDss 직거래 아니면 무조건 걸러라 2018.08.11 02:45:21
selene 적거래는한데 근데 내가멀어 2018.08.11 02:45:40
김야기 전자기기는 왠만하면 새거하자 - dc App 2018.08.11 02:47:26
아델리펭귄 그러다 너도 경제신문온다 - dc App 2018.08.11 02:47:52
selene 지금어 내가 13일이면 참갯는데 20일 이후라자나 나 30족희참앗서 아ㅏ악 2018.08.11 02:48:05
selene 아미친 2018.08.11 02:48:14
selene 경제신문 ㅇㅈ.. 2018.08.11 02:48:30
suikaice 나도 중고는 잘안사는데 입고대기가 ㅈ같아서 조낸멀리까지 사러감 확실한거 아니면 중고는 걸르는게 닺인데 난 일단 덥썩물고 달려갔었음 ㅋㅋ 2018.08.11 02:54:49
ㅇㅇ web으로 보낸거 거의 사기임 글고 자기 명함보여주면서 자기 가게물건 보낼때 택배보낸다는 새끼도 사기임 직거래하자고 하면 사기치는 새끼는 답안함 58.239 2018.08.11 02:55:56
suikaice 진짜 사고싶으면 직접가서 보고사는게 맞다 아니면 정발 기다릴수밖에.. 2018.08.11 02:57:31
selene 어 ㅇㅇ 딱저거야 2018.08.11 02:59: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443 일반 트래커하는김에 2 selene 2018-08-16 0
41442 일반 눈팅하고 있을 제이씨현 알바는 봐라 5 아리수챤 2018-08-16 0
41441 일반 무시무시하다 트래커 5 selene 2018-08-16 0
41440 일반 와 보기 존나 편해졌넹 어흑마이갓 2018-08-16 2
41438 일반 아 씨발 짜증나 아리수챤 2018-08-16 0
41437 일반 그래픽카드와서 겁나 좋아했는데 16 뱌텔 220.117 2018-08-16 0
41436 일반 아 시바 옷사고있었는데 트래커 팔았었네 ㅇㅇ 223.39 2018-08-16 0
41435 일반 다들 바이브 천장으로 선 빼서 하는거야? 1 ㅇㅇ 39.7 2018-08-16 0
41434 일반 트래커 사고싶은데 무겁냐 5 ㅇㅇ 58.239 2018-08-16 0
41433 일반 트래커 재고 다 떨어짐 3 아리수챤 2018-08-16 0
41432 일반 트래커 10분전에 35개였어 4 dd 175.223 2018-08-16 0
41431 일반 파티클리미터확실히효과있는듯 1 꿀뚤 2018-08-16 0
41430 일반 바이브 화질 많이 구짐? 3 ㅇㅇ 223.38 2018-08-16 0
41428 일반 그림 드리고 캐릭터만 딱 만들어주는거는 얼마정도 하려나..? 3 ㅇㅇ 223.38 2018-08-16 0
41427 일반 트레커재고있나본디 2 사요 2018-08-16 0
41426 일반 쇼핑몰 보다가 흠칫햇다 4 그로자 2018-08-16 0
41423 일반 체조할때뒤에서 ㅇㅇ 61.83 2018-08-16 0
41422 일반 방금 씹튜버 글 왜 순삭 됬냐 4 ㅇㅇ 118.40 2018-08-16 0
41421 일반 연병장 사람 많아서 가까이 가질 못하겠누 ㅋㅋㅋㅋㅋ 3 어흑마이갓 2018-08-16 0
41420 일반 웹포탈로 만들어도 영상은 깨지는구나 5 Luche 2018-08-16 0
41419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8-16 0
41418 일반 역시 이겜 인기가많아진걸까 2 꿀뚤 2018-08-16 0
41417 일반 차렷충 피하는이유는 단 한가지임 3 댕타 2018-08-16 0
41416 일반 빠밤폼하고 가죽폼 써본 사람 있냐? 4 김야기 2018-08-16 0
41415 일반 함께 밤새 작업했다. 5 어흑마이갓 2018-08-16 6
41414 일반 아 갑자기 댄스방 화면안나온다 ;; 4 카디아. 2018-08-16 0
41412 일반 요새 6:30분 체조 참여를 못하고 있다. 1 델피늄 2018-08-15 0
41410 일반 중국은 바이브 + 트래커 재고 있나보네 1 Wooni 2018-08-15 0
41409 일반 랫저댄 업데이트 되었읍니다 11 Luche 2018-08-15 5
41408 일반 진짜 체조내내 이러고있네 3 ㅇㅇ 175.223 2018-08-15 0
41407 일반 연병장 사람없으면 혼자 체조해도 되는거임? 4 ㅇㅇ 2018-08-15 0
41406 일반 퇴근하고싶다 1 ㅇㅇ 59.6 2018-08-15 0
41405 일반 오늘 점호 2번방 영상 안나온 사람인데 5 ㅇㅇ 223.38 2018-08-15 0
41404 일반 씹튜버들은 주위에 머리 몇개있다고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봄 2 ㅇㅇ 175.223 2018-08-15 1
41403 일반 바이브 대기타는 나는 체조도못가고 4 selene 2018-08-15 0
41402 일반 단상에서 노가리까는애들한테 빡칠수밖에없는게 14 꼬마키` 2018-08-15 11
41401 일반 뱅 월드 개꿀잼인 거시야!! 3 아사트루 2018-08-15 1
41400 일반 근데 6시점호는 사람이 많아서 그른가 문제가 있나봄? 2 ㅇㅇ 110.70 2018-08-15 0
41399 일반 ㅋㅋ 이건 해결방법이 없네 5 어흑마이갓 2018-08-15 0
41398 일반 찐따들 보통 신사에 다 수용해놓지 않았냐? 3 ㅇㅇ 223.62 2018-08-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