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단상에서 노가리까는애들한테 빡칠수밖에없는게
글쓴이
꼬마키`
추천
1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402
  • 2018-08-15 23:29:06
							



체조하고싶은애들도 인원수 너무 많아서 방 쪼개고

쪼개도 다 하고 갤보면 방 2개인데도 인원수 다 차서

아침체조 해보고 싶어서 들어갔다는 늒네들이

월드에 2~3명밖에 없네요 ㅠㅠ 이런글 올리는데

굳이 체조시간에 굳이 인원수 차지하면서

체조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체조하는걸 찍는것도 아니고

지 친구들 모아서 안줏거리 삼아다가

단상위에서 꺄르륵 꺄르륵 대고 있는데 여태 말안나온것도 용한거임

6시30분은 부처님들만 모여서 체조하냐?ㅋㅋ
ㅇㅇ ㄹㅇㅋㅋㅋ 39.7 2018.08.15 23:29:45
ㅇㅇ ㅋㅋㅋㅋㅋ 221.146 2018.08.15 23:31:15
정공아님 차렷충들도 꿋꿋이 들어와서 모니터보면서 체조하던데 머릿수만 채우고 노가리 까는 새끼들은 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됨 117.111 2018.08.15 23:31:43
춤만춰 이런애들이 있으면 저런애들도 있기마련 뭘 열내고 그러나 웃으며 살기에도 짧은 생인데// 아조시만 노려서 데스건 싸재끼는 시베리한허스키수박씨발라먹을십장생놈만 제외하면 다 이해함 2018.08.15 23:35:44
asdf ㄴ 파티클 리미터 했음? 175.211 2018.08.15 23:37:27
Woon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스건ㅋㅋㅋ 2018.08.15 23:38:06
춤만춰 할줄아는게 춤추는거랑 아바타에 다이나믹본 넣는거;ㅡ; 2018.08.15 23:39:35
asdf 유니티 설치보다 쉬운 파티클리미터좀 해두셈 ㅡㅡ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4203 175.211 2018.08.15 23:40:54
춤만춰 오호 오늘 하루는 이걸로 버텨봐야지 감사합니닷 2018.08.15 23:48:05
춤만춰 아...유니티안에서 하는거 아니구나...집에 가야 할수있잔슴 ㅠㅜ 2018.08.15 23:48:52
합체로보 나도 자동차로 열심히 체조하는데 2018.08.16 02:41:45
FGDss 6시 30분 뒤집어 졌어도 벌서 뒤집어 졌어야했음 2018.08.16 06:26:48
뉴릴 ㄹㅇ단상에서 지들끼리 떠드는건 좀 - i7 8700 1070ti 2018.08.16 08:49:45
ㅇㅇ 방하나더파고 흥갤가즈아아 121.136 2018.08.16 14:4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507 일반 흔한 퍼블릭 박스룸의 일상 7 CHJ. 2018-08-16 0
41506 일반 흑흑 드디어 트래커샀다 3 루히 2018-08-16 0
41504 일반 바이브 뚝이랑 컨트롤러 없어도 트래커 하는법 뭐였지 1 애플치즈 2018-08-16 0
41503 일반 마이크는 쓰면안되는것임 4 사요 2018-08-16 0
41502 일반 이번에 트래커 못사면 개호구 잡종이다 1 기무대띠 2018-08-16 0
41499 일반 얘네 원래 재고 빵빵하게 가지고있던거 아냐? 1 아리수챤 2018-08-16 0
41498 일반 핵 맞은 신사... 그 참담한 모습... 2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7 일반 24일까지 트래커 품절되겠죠..? 1 타다할배 119.196 2018-08-16 0
41496 일반 유튜브 다운로드 뜨는데 영상이 안나오는이유는 뭘까 ?? 11 카디아. 2018-08-16 0
41494 일반 트래커 3개 더사면 4 boogleboogle 2018-08-16 0
41493 일반 오늘도 즐거운 그레이트 펍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2 일반 오랜만에 풀트래킹해서 정말 즐거웠다. 사진 잔뜩찍음(스압, 용량 11mb 4 델피늄 2018-08-16 4
41491 일반 이거 안귀여우면 트래거 부순다 . jpg 5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9 일반 트래커는그래 바이브언제야야악 selene 2018-08-16 0
41488 일반 빨리 팔리긴허네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7 일반 나도 춤 열심히 출수있는데!! 9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486 일반 트래커 좀 자주튀는데 방법없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485 일반 지금이 트래커 베이스 달릴 타이밍인거같은데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484 일반 쌔한대 이거 첨에 머지하고 그랫는데 3 selene 2018-08-16 0
41482 일반 트래커 현재 물량 . jpg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1 일반 쟤네 일단 주문 받아놓고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려는거 아냐? 아리수챤 2018-08-16 0
41480 일반 트래커 1000개 입고 의문점 4 Wooni 2018-08-16 0
41479 일반 트래커는 그래 바이브 언제임 3 selene 2018-08-16 0
41478 일반 트래거 740개 남음 ㄷㄷ 2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77 일반 전산오류겠지? 4 MANKALO 2018-08-16 0
41476 일반 저 emote 강좌 활용하면 1 dd 220.127 2018-08-16 0
41475 일반 사실 마이크있긴한데 더워서 안씀 그로자 2018-08-16 0
41474 일반 천개다 이것들 재고쌓아두고잇엇나 1 selene 2018-08-16 0
41473 일반 풀트래킹 유저 많이 늘어나겠네 2 기무대띠 2018-08-16 0
41472 일반 트래커 천개 들어온듯? 5 Wooni 2018-08-16 0
41471 일반 나는 이제 차렷충으로 회귀한다 2 엘에르엘 2018-08-16 0
41470 일반 트래커 500개온거같다 달려 selene 2018-08-16 0
41469 일반 제발 왜 영상안나오는데 ㅠㅠㅇ 4 카디아. 2018-08-16 0
41468 일반 야트래커 왓서 달려 selene 2018-08-16 0
41467 일반 달려 8 selene 2018-08-16 0
41466 일반 차렷음성 vs VR묵언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465 일반 쉬운 저댄곡 3 기무대띠 2018-08-16 0
41464 일반 복사한 아바타 간단하게 못쓰게 만드는법 글 올릴건데 5 링고베리 2018-08-16 0
41463 일반 묵언차렷은 이겜왜함?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462 일반 이번 rtx시리즈 기대해도 되겠지? 1 boogleboogle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