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뉴비가 추기쉬운 어제자 렛저댄방 젠틀맨 영상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598
  • 2018-08-10 08:05:49
  • 211.106
							




아까 아침에 저댄방 뉴비친구가 저댄방곡들 너무 어렵다고해서

어제춘 렛저댄방에 쉬운곡 영상 하나를 가져왔어.


싸이의 젠틀맨이고 추기도 쉽고 재미도 있는곡이야.


시작할때 내가 탈진해서 쓰러진거 같아보이지만 그냥 하늘이 보고싶었어.

저댄방은 항상 즐겁고 재밋는곳이야.

그러니 뉴비친구들도 오늘도 재밋게 춤춰보자.

쿨통 사람 많다@@ 2018.08.10 08:39:40
Gloryman 헉 젠틀맨 별로 안쉽던데 2018.08.10 09:25:05
ㅇㅇ 시점자꾸 흔들려서 멀미나지 미안 시점고정하는법배워와서 다시 찍어올께 211.106 2018.08.10 09:25:15
춤만춰 카메라 피한다고 피한건데;ㅡ; 점점 아조시가 설곳이 없어짐ㅠㅜ 2018.08.10 09:43:45
ㅇㅇ ㄴㄴ내가어제 카메라를 조금앞쪽에달았는데 저기가 원래 카메라 등지고 추거나 앞에나와추는 친구들자리야 원래조금더 뒤에달았어야했음 39.7 2018.08.10 09:5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868 일반 오큘살돈이 모였는데 15 ㅇㅇ 58.78 2018-08-14 0
40867 일반 트래커 재고 현재 24개 5 dd 175.223 2018-08-14 0
40866 일반 저거 서로 만지기 가능하게하는게 머였지?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65 일반 빨리 이쁜 아바타 스샷 올려줘 2 NAME_HORANG 2018-08-14 0
40864 일반 아니 제이씨현 애낸 악세서리만입고하면 어쩌란겨 4 selene 2018-08-14 0
40863 일반 컴터 견적 짜봄 22 쿨통 2018-08-14 1
40862 일반 제이시현 생각을듣고싶다 3 selene 2018-08-14 0
40861 일반 근데 내기억으론 selene 2018-08-14 0
40860 일반 장비 업그레이드 방향을 알려주오 3 ㅂ44 2018-08-14 0
40859 일반 여기 다 군필 아조씨 들이죠? 2 Dochi 2018-08-14 0
40858 일반 유동인데 맨날 똑같은 닉네임으로 글쓰는이유 2 ㅂ44 211.186 2018-08-14 0
40857 일반 트래커 사서 풀트래킹하면 열심히 춤추고 운동해야지 3 림크 2018-08-14 0
40856 일반 트래커 쌋다 ㅇㅇ 211.105 2018-08-14 0
40855 일반 이거 런타임 에러 어떻게 못 고치나요 cool 125.177 2018-08-14 0
4085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2개랑 4개랑 차이가모냐 4 사요 2018-08-14 0
40853 일반 혈소판 유니티 패키지 좀 구하고 싶음.. 9 ㅇㅇ 220.76 2018-08-14 0
40848 일반 무브봉 충전기파는곳? 3 김나무 183.97 2018-08-14 0
40847 일반 풀트래킹 할만한 노트북 추천좀 1 ㅇㅇ 122.38 2018-08-14 0
40846 일반 갤럼중에 바이브 파는 사람 또 업는거시냐 10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5 일반 Driver4vr + LED 3개로 댄스 잘 됨? 5 ㅇㅇ 106.102 2018-08-14 0
40843 일반 밑에 바이브 파는거 보고 쓰는데 베이스스테이션 6 ㅇㅇㅇ 211.236 2018-08-14 0
40842 일반 뉴비가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6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1 일반 이거 공유하면 쓸 인간은 있을까.... 7 JinSilly 221.153 2018-08-14 1
40840 일반 풀트사면 2 ㅇㅇ 180.231 2018-08-14 0
40838 일반 허리 트래커 벨트에 머로고정시키지 2 사요 2018-08-14 0
40837 일반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좀.. (그림있음) 8 ㅇㅇ 125.137 2018-08-14 0
40836 일반 자기가 춤췄던거 돌아보는사람은 없음? 7 초보고양이 2018-08-14 1
40835 일반 도움!도움!! 3 HyeonR 211.36 2018-08-14 0
40834 일반 아쿠아봉봉 쓰는사람 사이즈좀 알려주셈 4 ㅇㅇ 183.101 2018-08-14 0
40833 일반 모델링 어케하는지 신기하다 ㅇㅇ 2018-08-14 0
40832 일반 인터넷이 느린거도 브알쳇 랙의 원인이 될수있을까? 9 카디아. 2018-08-14 1
40830 일반 설마 내가 모델링까지 공부하게 될줄은 몰랐지... 빠쓰 2018-08-14 0
40829 일반 바이브 풀셋보단 11 공배기 2018-08-14 3
40828 일반 혹시 저댄방에서 9 G군 2018-08-14 0
40827 일반 (스압)Razer blade14 + egpu (GTX1080) 성공~ 5 yunon 2018-08-14 3
40826 일반 인겜에서 스샷찍는게 제일 큰 목표중 하나아님? 12 하벤하이드 2018-08-14 2
40825 일반 사실 돈으론 바이브 풀트래킹 사고 남는데 5 애플치즈 2018-08-14 0
40824 일반 이베이서 주문한 키넥트 왔다 3 ㅇㅇ 211.225 2018-08-14 0
40823 일반 의도치 않게 MMD 댄스방 테스트 했는데 2 어흑마이갓 2018-08-14 2
40822 일반 인자 오는 커미션이 뜸해지기 시작하네 5 빠쓰 2018-08-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