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압)Razer blade14 + egpu (GTX1080) 성공~
글쓴이
yunon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827
  • 2018-08-14 03:32:04
							

음... 솔직히 1060 6기가정도면 괜찮은거 같긴 합니다만은... 뭐 그래도 차피 쓸꺼면 제대로 노트북 죽여보자 라는 생각으로


Egpu 1080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레이저블레이드 14 ~~ ! (2016)==

i7 6700hq

gtx1060 (6gb)

ram 16gb(온보드)

m2 nvme 512gb

그리고 역시 레이저! 창렬가격 3백


==egpu==

 아키티오 노드


==gpu==

 gtx1080 oem (FE 와 완전히 같음)








택배도착~ 오홍~ 좋아용~







구성품 ㄹㅇ 간단한것 같네요.

케이블 너무 짧은것 같은데 괜찮으려나 ;;







아키티오 노드 1080과 크기비교 (4)






ㄹㅇ 너무 간단하게 생겼어요. 뭔가 마음에 안들어요 ㅡㅡ















스티커 들어있어서 조금만 붙여줬지롱~

아! 이쪽은 반대편이라 안보여요.

셋팅하고 나서 알았어요 ㅋㅋㅋㅋ




하... 이걸 또 언제 정리하나;;;







바이브는... 좀 나중에 장착하고 플레이 후기를 올려야겠습니다.

대낮에 VRC하긴 좀 그렇고






사진은 없는데 역시나 썬볼3 케이블이 너무 짧아서 다시 처음부터 정리;;;





짠! 마지막 정리 완료!







gtx 1080 인식샷






미-개한 1060은 꺼버립시다.

차피 충돌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방하는게 좋아요.





네! 이렇게 1080 장착이 끝났습니다.

이제 바이브 설치할것 생각하니 또 머리가 아프네요.

그럼 전 이제 이걸로 지뢰찾기 하러 갑니다.

바이바이~










파스 안한다 컴붕이들 저리가라

20xx 나오면 바로 카드 스으윽 가즈아ㅏㅏㅏㅏ

그만하자 1080까지사고 다음세대까지 바로 준비하다니 흑우.. 2018.08.14 03:33:28
Gloryman 윈도우xp ㅋㅋㅋ 2018.08.14 03:37:47
초보고양이 지뢰찾기하려고 1080? - dc App 2018.08.14 03:39:50
dzdz EGPU가 내 케이스만하네 14.53 2018.08.14 04:07:31
yunon 여러분들도 어서 egpu ㄱㄱ 갓갓 레이저 사용합시다! 2018.08.14 04:5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347 일반 여왕벌은 피하기 쉽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08-15 2
41346 일반 이런 쉬 x나욕나와 .. 언재바이브오냐 4 selene 2018-08-15 0
41345 일반 vr쳇 글카질문점 6 SenKaZe 2018-08-15 0
41344 일반 네코소다 라무네 동지님들 아바타 등록 질문 있습니다 5 Wooni 2018-08-15 0
41343 일반 Let's JustDance! 월드 업데이트 예정 4 Luche 2018-08-15 4
41342 일반 진짜 느끼는거지만 브이알에서 여자는 피해야된다. 5 초보자아 2018-08-15 0
41341 일반 자괴감이고 뭐고 나한테 무례하게 대하는 유저를 본적 없는데 4 ㅇㅇ 211.246 2018-08-15 0
41340 일반 님들 vr챗 시작한지 3일된 뉴비인데여 17 kunori 115.143 2018-08-15 0
41339 일반 4개 국어 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뭐냐. 2 윾동닉 121.157 2018-08-15 0
41338 일반 바이브에 마이크 내장이였음 ??? 2 ㅇㅇ 59.23 2018-08-15 0
41337 일반 미코 아바타 해봤음 3 림크 2018-08-15 1
41336 일반 H방에서 손님 기다리는 중 5 ㅇㅇ 211.114 2018-08-15 1
41335 일반 오늘 극강의 자괴감 빌런 만남 15 ㅇㅇ 218.235 2018-08-15 18
41334 일반 트래커는 충전하면서 해야 오래 즐기지 3 하피핏 2018-08-15 0
41333 일반 팁 글 모음(개인저장용) 1 러닝머신러닝 2018-08-15 0
41332 일반 팬티 4 기무대띠 2018-08-15 14
41331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3 ㅇㅇ 42.82 2018-08-15 0
41330 일반 OVRdrop 흰 화면으로 나오는 문제 해결 방법 1 러닝머신러닝 2018-08-15 4
41329 일반 요거 흔적.. 혹시나 물어볼께 있음 13 suikaice 2018-08-15 0
41327 일반 아 역시 묵언친구 다른 국적으로 소개해주는건 꿀잼이야 3 김야기 2018-08-15 1
41324 일반 내 바이브 이어퐁 한쪽귀 안들린다... 4 쉔가오랜 117.111 2018-08-15 0
41323 일반 불쌍한 미코쟝 5 울테 2018-08-15 0
41322 일반 나랑 같은 증상 가진 사람이 없나? 1 Red.Coco 2018-08-15 0
41321 일반 약 80시간 함께했던 미코, 이제는 너를 놓아줄께 6 Wooni 2018-08-15 0
41320 일반 vr 사도... 금방 질리지 않나요? 5 식물인간 2018-08-15 0
41319 일반 혹시 케모노 두루미파일있으신분있나요..? 2 너굴맨도사람인거 2018-08-15 0
41318 일반 블랜더도 그렇고 유니티에서도 문제는 없는데 6 Red.Coco 2018-08-15 0
41317 일반 오늘도 굿나잇 꿀뚤 2018-08-15 0
41315 일반 간단한 오브젝트같은거 만들어드립니다.. 8 ㅇㅇ 59.187 2018-08-15 0
41314 일반 바이브 살렸다+의문의 끈끈이 10 suikaice 2018-08-15 0
41313 일반 아예 아바타 통채로 만들어주는 커미션 있음? 9 ㅇㅇ 59.187 2018-08-15 0
41312 일반 vr 챗 재밌나요? 5 식물인간 2018-08-15 6
41311 일반 바이브프로가 그러니깐 2 설화눈꽃 2018-08-15 0
41310 일반 퍼블릭 월드에 미코 아바타 써도대죠 ? 4 ㅇㅇ 59.23 2018-08-15 0
41309 일반 완장 제작 질문 4 ㅇㅇ 110.70 2018-08-15 0
41308 일반 VR 사진 작가들 필독 1 ㅇㅇ 182.225 2018-08-15 3
41307 일반 H방 퍼블릭에서 안보이는데? ㅇㅇ 211.114 2018-08-15 0
41306 일반 뭔가 친구랑 서로 아바타가 안 보인다 5 도와줘!! 211.216 2018-08-15 0
41305 일반 이제 보기 편해짐? 14 어흑마이갓 2018-08-15 0
41304 일반 ??? : 파이어 월!!!! 7 꼬마키` 2018-08-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