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4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298
  • 2018-08-09 07:52:43
							

컴터만 궁금한거 질문 ㄱㄱ 

네트워크, 생활 보안, 수리 등등

ㅁㄹㄴㅌㅁㅈ 애인은 어디서사요? 2018.08.09 07:54:38
ㅇㅇ 마우스가 자꾸 혼자 더블클릭해서 화나는데 부셔두되요? 222.96 2018.08.09 07:54:50
ㅇㅇ 부시면 합의금 얼마나 나오나요? 다는 안부수고 왼쪽부분만 할려고 하는데 222.96 2018.08.09 07:55:36
러닝머신러닝 2018.08.09 07:59:48
BLOCK_B i5 7세대랑 i7 7세대랑 뭐고를까? i5가게임용이라며? 둘이차이많이심함? 아니면i7 은 이게임돌리기엔 너무과한가? 2018.08.09 08:01:12
러닝머신러닝 ㄴ게임할때 i5 i7 몇프레임밖에 차이안남 2018.08.09 08:02:13
Viver 3200mhz, 14-14-14-31 XMP램이고 삼성B다이 기반인데 이거 수동오버하면 어디까지 들어갈꺼 같음? - dc App 2018.08.09 08:09:17
러닝머신러닝 ㄴ오버관련은 모름 2018.08.09 08:09:53
러닝머신러닝 오버의 끝은 순정이거늘 2018.08.09 08:10:04
BLOCK_B 그럼i5 7세대로 가면될까 추천하는거있음? 2018.08.09 08:10:55
러닝머신러닝 8세대는? 2018.08.09 08:11:55
Viver ㄴ 램 클럭빨 받는 겜들이 요즘 많길래 오버램 샀는데 3600mhz까지 오버 될련지 모르겠다 - dc App 2018.08.09 08:11:56
BLOCK_B 아직메인보드 바꿀맘은없는데 내꺼 7세대까지밖에안된데 2018.08.09 08:12:58
러닝머신러닝 램오버할때 프레임차이 좀 나나 2018.08.09 08:13:32
러닝머신러닝 다나와 가격 기준 i5 7500 ㄱ 2018.08.09 08:15:02
suikaice 1080ti사면 추가로 쿨러 달아야 하냐 2018.08.09 08:15:11
러닝머신러닝 ㄴ케이스 팬 말하는거? 2018.08.09 08:15:53
suikaice 아니 1080이상급이면 쿨러 추가해야된다고해서 2018.08.09 08:16:47
Viver 라이젠은 램 오버 무조건 해야되고, 인텔은 선택이긴 한데 배그 같은 겜에선 램 오버하면 프레임 엄청 오르더라 - dc App 2018.08.09 08:17:09
러닝머신러닝 sui - 히트파이프까지 달려있으면 충분히 쿨링 될텐데 누가그럼 2018.08.09 08:18:31
러닝머신러닝 아니면 수랭쓰던지 2018.08.09 08:20:38
Viver ㄴ 수냉 글카 가격 자비없던데 그냥 공랭 사. 글카는 쿨러 추가로 달 필요 없다 - dc App 2018.08.09 08:22:47
러닝머신러닝 방열판 추가로 달아줘도되고 2018.08.09 08:24:28
ㅁㄴㅇㄹ 윈10 포멧이후와 포멧하기전에도 컴이멈추는 현상은 뭐때문입니까? 125.142 2018.08.09 09:07:15
러닝머신러닝 ㄴ프리징 현상이라면 원인도 많고 찾기도 힘든 레벨인데.. 윈10깔기전엔 윈7썼음? 2018.08.09 09:10:15
ㅁㄴㅇㄹ ㄴ윈7썻다가 아에 윈10으로 넘어옴 Window.old 이파일도 삭제했고 윈10usb로 윈10깔았는데 그뒤부터그러더라 125.142 2018.08.09 09:19:25
러닝머신러닝 윈7에 문제 없었고, 윈10부터 그러는거면 다른 버전의 윈10으로 설치해봐 2018.08.09 09:20:08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 4버전 안쓰고있으면 4로 넘어오고, 반대면 내려가그 2018.08.09 09:20:28
ㅁㄴㅇㄹ ㄴ 그리고 프리징이라기보다는 마우스는 움직임 또 본체에 재부팅 조그만한버튼누르면 바이오스화면만 계속진입하더라 하드문제인가싶기도하고.. 125.142 2018.08.09 09:20:29
러닝머신러닝 재부팅 누르면 재부팅되고 바이오스로 넘어간다고? 2018.08.09 09:21:28
ㅁㄴㅇㄹ ㄴ 맞아 그떄 마지막으로 내가쓴게 RS2 였나 3이였나 부팅속도도빨랐고 지금 버전이 1803인데 이게 레드스톤4? 125.142 2018.08.09 09:22:02
ㅁㄴㅇㄹ ㄴ 바이오스 화면만 계속돔 하드디스크를 못찾아 125.142 2018.08.09 09:23:12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4 맞고, 하위버전으로 다시깔고, 부팅순서 하드 1순위로둠? 2018.08.09 09:24:29
러닝머신러닝 보니까 1803 버그이슈있네 2018.08.09 09:24:54
ㅁㄴㅇㄹ ㄴ 버그이슈 그런데 어디서봐요? 그래서 부팅순서 하드1순위로 놔뒀는데 그러더라 ㅠ 125.142 2018.08.09 09:26:32
ㅁㄴㅇㄹ ㄴ 내려가는방법은 iso파일 직접구해서 윈10 usb처럼 하면되는것인? 125.142 2018.08.09 09:28:38
러닝머신러닝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softwareboard&wr_id=3579 2018.08.09 09:29:21
러닝머신러닝 ㅇㅇ 2018.08.09 09:29:32
러닝머신러닝 홍차의꿈 블로그가면 파일들있음 2018.08.09 09:30:04
ㅁㄴㅇㄹ ㄴ 아조씨 나중에 또 물어볼꺼있으면 물어봐야겠음 땡큐! 생각이안난다 막상이런글보면 125.142 2018.08.09 09:3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856 일반 수면방 펜 너무 조아 3 으ㅡ음 2018-08-11 0
39855 일반 나아는사람 2 Lakenls 2018-08-11 0
39854 일반 꾸준글)행님들 제발 트래커좀 팔아주십셔 초보자아 2018-08-11 0
39853 일반 재팬슈라인 제작자 아직 vrc하고 있었구나 ㅋㅋㅋ 11 MANKALO 2018-08-11 0
39852 일반 이거 어떻게 날아가는거냐 2 mallin 2018-08-11 0
39851 일반 사기치는 싲색길를 다 죽겅ㅅ으면 5 ㅇㅇ 223.38 2018-08-11 0
39850 일반 신규 로비 죨라 이쁘네 5 기생충 2018-08-11 0
39849 일반 감정표현에 춤 넣을려면 어떻게 하냐? 6 ㅇ23 121.168 2018-08-11 0
39848 일반 브알챗 자캐아바타 드뎌와따 8 뱌텔 220.117 2018-08-11 3
39847 일반 븨알쳇 클럽중에 라이브로 DJ할수 있는곳 있냐? 6 ㅇㅇ 223.38 2018-08-11 0
39846 일반 손가락애니메이션 질문있음 2 스카블 2018-08-11 0
39845 일반 친구들이랑 놀기 좋은 월드를 못찾겠다 1 ㅇㅇ 59.11 2018-08-11 0
39844 일반 트래커 자작으로 맨들갤럼 슬슬 등장할듯 합체로보 2018-08-11 0
39843 일반 중고거래의 올바르지못한 예 8 suikaice 2018-08-11 7
39842 일반 엥 트래커 동글 이것저것 섞여버렷는데 어케 확인 함???????????? 2 앵뽀뽀 2018-08-11 0
39841 일반 행님들 제발 트레커좀 팔아주십셔 초보자아 2018-08-11 0
39840 일반 클럽 춤추는 영상 4 하벤하이드 2018-08-11 0
39839 일반 블렌더 뉴비 질문있숴 ㅇㅇ 221.164 2018-08-11 0
39837 일반 모든 장작을 유동이 넣는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장작은 유동이 넣는다 1 ㅇㅇ 210.183 2018-08-11 6
39836 일반 사기칠려는놈많구나 오늘꺼까지해서 3 selene 2018-08-11 0
39835 일반 흑흑,오늘 오전 VRChat은 즐거웠다... 7 고로로상 2018-08-11 6
39834 일반 당신은 순수합니까? 5 mallin 2018-08-11 1
39833 일반 4딸라 에셋 1 Luche 2018-08-11 0
39832 일반 히히ㅜ히히ㅣ히히ㅣ히히히 4 ㅇㅇ 223.62 2018-08-11 0
39831 일반 mr수리...사설업체 있냐... 5 글긔 2018-08-11 3
39830 일반 카..카와잌 5 FGDss 2018-08-11 1
39829 일반 vr중고거래 사기인지 아닌지 어떡해구분해 게시글에 제품상태 찍혀잇는상태서 13 selene 2018-08-11 0
39827 일반 돈있어도 바이브 못사니 돌겠네 와쳐는레나다 2018-08-11 0
39826 일반 내 아바타에 이 드레스 어울릴거 같음? 7 김야기 2018-08-11 0
39825 일반 성공한 뱁새 2 합체로보 2018-08-11 5
39824 일반 가끔 월드 제작보면 궁금한게 1 합체로보 2018-08-11 0
3982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 넣는법 아는사람있어? 1 강나다 116.46 2018-08-11 0
39822 일반 바이브중고는 AS되냐? 3 합체로보 2018-08-11 0
39821 일반 vr 머사야됨? 1 ㅇㅇ 211.197 2018-08-11 0
39820 일반 삼성 오딧세이 컨트롤러 관련 도움 요망!! 2 guardman 115.136 2018-08-11 0
39819 일반 미코 원작자 공식사이트도 개설했었네 4 ㅇㅇ 221.164 2018-08-11 0
39818 일반 오늘 배송 빨리 왓슴좋게[ㅅ다 1 앵뽀뽀 2018-08-11 0
39817 일반 자동차 아바타도 슬슬 한계가온다 3 합체로보 2018-08-11 0
39816 일반 ' 헤드셋이 추적되지 않습니다 ' 자주뜨면 한번 봐봐 13 치요키 2018-08-11 3
39814 일반 뭔 머리통만 60k 1 ㅇㅇ 221.164 2018-08-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