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갤 좆목, 내로남불 현위치임
글쓴이
ㅇㅇ
추천
3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880
  • 2018-08-08 07:58:17
  • 110.70










1. 유동이 개조모델 저작권 언급하며 저격 - 저격당한 애가 저격한 유동 핵쟁이라고 까발림 - 저격당한 애는 묻히고 핵쓴걸로 유동만 뚜들겨맞음
ㄴ 이건 핵쓴 유동도 잘한건 없지만 화제가 아예 넘어가버린게 문제


2. 고닉이 다시 장작 가져옴 - 저격당한 애는 해명 한마디 없고 콘 달면서 댓글수 채우고있음 - 이어서 다른 고닉들도 문제에 대한 얘기는 안하고 장작콘만 달고있음


보이지않는 좆목라인이 있는건지 몇명 제외하곤 문제에 대해 언급하는 고닉이 없음 - 보이지 않는 좆목라인 존재

아바타 복사핵은 미친개마냥 박제하면서 원본 제작자 무시하는건 넘어감 - 내로남불 오짐


3줄요약
- 핵쟁이 병신
- 좆목갤
- 내로남불갤

BLOCK_B 이글을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2018.08.08 08:02:48
Cimomo 2018.08.08 08:04:21
IlIl 2018.08.08 08:10:59
ㅇㅇ 어차피 이 일도 흐지부지 넘어 가고 끝나겠지 갤주 부갤주만 봐도 이갤은 그냥 답 없음. 좆목 관리 할 생각도 없고 지네들 놀이터 된 지 오래고 좆목 고닉들 하는 짓 보면 네덕들 하는 거랑 다를 바 없다. 그나마 예전엔 념글에 유니티나 정보글 올라와서 봤었는데 요샌 좆목 냄새 심해서 보지도 못 하겠어 218.38 2018.08.08 08:41:40
Gloryman 맞말 추 2018.08.08 08:49:29
딜런 2018.08.08 10:08:03
zetyx 2018.08.08 10:09:49
Yuin 이맞말 - dc App 2018.08.08 10:16:50
ㅇㅇ 좆목망갤 맞음 211.38 2018.08.08 10:30:16
아델리펭귄 2018.08.08 11:16:02
ㅇㅇ 와.. 211.196 2018.08.08 13:02:42
음료 2018.08.08 13:12:31
음료 2018.08.08 13:1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524 일반 미국놈들 슬랭 하는거 처음듣고 충격먹었음 1 긴긴 2018-08-16 0
41523 일반 나는 스코틀랜드 억양이 충격적이였어 5 기무대띠 2018-08-16 0
41522 일반 Forceable이란 춤추는 스트리머 목소리나왔다 3 ㅇㅇ 183.101 2018-08-16 0
41521 일반 영어권에도 롤롤 하는사람 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0
41520 일반 념글 이모트 켜고 끄는거 4개 라는게 뭔 소리야? 8 ㅇㅇ? 118.218 2018-08-16 0
41519 일반 좆됫다 호주애들과 놀지 말아야겟다 8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16 0
41518 일반 진짜 입으로 "쿠사"이러는 일본사람도 있네 18 MANKALO 2018-08-16 0
41517 일반 거 묵언차렷이 게임할수도있지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516 일반 2개월이 고비구나 3 ㅇㅇ 121.139 2018-08-16 0
41515 일반 VR극장 내일 업로드합니닷 11 spill 1.214 2018-08-16 10
41514 일반 국내에서는 가죽폼 6mm는 안파네 10 김야기 2018-08-16 0
41513 일반 가죽폼 아마존 말고는 구할수있는데 없냐? 3 김야기 2018-08-16 0
41512 일반 트래커 튀는거야 일상이지 안그래? 9 엘에르엘 2018-08-16 1
41511 일반 던전 규모가 너무 커지고 있다.. 16 ㅇㅇ 203.229 2018-08-16 3
41510 일반 풀트래킹 . jpg 8 아야세쨔응 2018-08-16 3
41509 일반 누가 바이브 컨트롤러랑 뚝없어도 트래커 설정좀 가르쳐줘 8 애플치즈 2018-08-16 0
41508 일반 내일이면 오디세이 오는데 11 기타빌런 2018-08-16 0
41507 일반 흔한 퍼블릭 박스룸의 일상 7 CHJ. 2018-08-16 0
41506 일반 흑흑 드디어 트래커샀다 3 루히 2018-08-16 0
41504 일반 바이브 뚝이랑 컨트롤러 없어도 트래커 하는법 뭐였지 1 애플치즈 2018-08-16 0
41503 일반 마이크는 쓰면안되는것임 4 사요 2018-08-16 0
41502 일반 이번에 트래커 못사면 개호구 잡종이다 1 기무대띠 2018-08-16 0
41499 일반 얘네 원래 재고 빵빵하게 가지고있던거 아냐? 1 아리수챤 2018-08-16 0
41498 일반 핵 맞은 신사... 그 참담한 모습... 2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7 일반 24일까지 트래커 품절되겠죠..? 1 타다할배 119.196 2018-08-16 0
41496 일반 유튜브 다운로드 뜨는데 영상이 안나오는이유는 뭘까 ?? 11 카디아. 2018-08-16 0
41494 일반 트래커 3개 더사면 4 boogleboogle 2018-08-16 0
41493 일반 오늘도 즐거운 그레이트 펍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2 일반 오랜만에 풀트래킹해서 정말 즐거웠다. 사진 잔뜩찍음(스압, 용량 11mb 4 델피늄 2018-08-16 4
41491 일반 이거 안귀여우면 트래거 부순다 . jpg 5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9 일반 트래커는그래 바이브언제야야악 selene 2018-08-16 0
41488 일반 빨리 팔리긴허네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7 일반 나도 춤 열심히 출수있는데!! 9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486 일반 트래커 좀 자주튀는데 방법없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485 일반 지금이 트래커 베이스 달릴 타이밍인거같은데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484 일반 쌔한대 이거 첨에 머지하고 그랫는데 3 selene 2018-08-16 0
41482 일반 트래커 현재 물량 . jpg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1 일반 쟤네 일단 주문 받아놓고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려는거 아냐? 아리수챤 2018-08-16 0
41480 일반 트래커 1000개 입고 의문점 4 Wooni 2018-08-16 0
41479 일반 트래커는 그래 바이브 언제임 3 selene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