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던전 규모가 너무 커지고 있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511
  • 2018-08-16 04:13:31
  • 203.229
							

얼마전에 미완성 버전으로 테스트겸 공략해본 갤럼들도 있을텐데

일단 거기서 가장 멀리갔던 최후의 1인이 죽었던데가 일종의 '메인 홀' 입구쯤이야

전체 월드 분량으로 보면 거기까지가 20% 정도 되는듯.

아 물론 일직선 루트가 아니라 맵 분량의 100%를 한번도 안죽고 돌파해야 하는건 아니야.

그래도 일단 숙련된 팀이 플레이하면 메인홀까진 아무도 안죽고 쉽게 가야되는거.


난이도는 난 모르겠고;;

vr 헤딩팟 5명 모여서 우정을 다지며 하루종일 레이드 뛰시든가

차렷충 10명쯤 불러서 육벽 세우고 중공군 인해전술로 죽으면 버리면서 가시든가..


현재 퍼즐은 66.6% 완성했고 곧 보스전 구현에 들어갈거야.

규모 및 플레이타임이 지금 내가 생각한거보다 부풀고 있어서 시간이 좀 더 걸릴듯.


몇몇사람이 테스트버전 플레이하는거 유툽에 올렸든데 던전이 대체 몬가 궁금한 갤럼들은 검색해보면 나올거야




요약 :: 시간이 좀 더 걸릴듯

러닝머신러닝 베타테스터 꼭 하고싶은데 방법있을까 2018.08.16 04:14:24
쉔가오랜 베타테스터했을때 졸잼이였는데 빨리 완성되라... 하고싶당 - dc App 117.111 2018.08.16 04:15:09
크왁이 2018.08.16 04:15:49
김야기 존나 기달리고 있습니다 센세 - dc App 2018.08.16 04:16:11
꿀뚤 유저가만드는컨텐츠.. 2018.08.16 04:17:10
MANKALO 재밌겠다 2018.08.16 04:19:16
ㅇㅇ 베타테스터는... 글쎄, 사실 이게 내가 맵 밝히고 공략 아는 상태에서 트라이를 하면 혼자서도 모든 진행 및 테스트가 가능하거든. 그리고 지금 만드는게 갈림길 부분이라 갈라지는 루트 전부를 구현하기 전까지 다음 공개테스트는 없을 예정. 거기까지 완성되면 갤에 글 올리고 몇명 구해서 테스트 해 봐야지 203.229 2018.08.16 04:19:43
Wolfs 요세 현탐오고 요 던젼이 마지막 희망이였는데.. 꽤 걸리는 구나; 혹시 투명 칼 같은 것도 구현이 가능할까? - dc App 2018.08.16 04:32:14
ㅇㅇ ㄴ 구현이야 간단한데 투명칼을 어디다쓰는데??? 203.229 2018.08.16 04:33:12
꼬마키` 테스트한다면 날 꼭 써주어 2018.08.16 04:38:15
WTFk 우아... 응원할게! 꼭 하고싶다 2018.08.16 04:43:31
면죠르노 더 하드하게!! 더 하드하게!! 하앍ㅇ항각앍ㅇㄱ 2018.08.16 04:59:12
하벤하이드 투명칼의 쓰임새는 자기아바타에 넣어둔 무기같은걸 투명칼로 타격판정 줄려고 - dc App 2018.08.16 05:12:00
러닝머신러닝 아이디어 제공하자면 중간에 회복포션같은거나 1명 살릴수있는 히든부활템이라든지 기타요소들도 넣는건 어떰 2018.08.16 05:16:18
BIonix ㄴ 하드코어 지향이라 부활템은 없고 힐링스팟은 있는데 애초에 뒤지면 뒤졌지 피가 깎이고 살아남는 경우는 운좋은 경우임 - dc App 2018.08.16 05:24:47
Wolfs 윗 갤러 말대로 압타 무기 있는 사람들에겐 투명무기가 슈퍼 럭셔리한 캐꿀템이라서ㅇㅇb. 그리고 상상만 했던 본격적인 팀플 던전 만들어 줘서 진짜 고맙다.. 이 던젼 나올때까진 안접고 반드시 살아남을 생각. 2018.08.16 06:1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680 일반 아바타 렉 넘나 무셔운 것들 1 ㅇㅇ 117.111 2018-08-22 0
43679 일반 바이브 눈동자 거리 어떻게 움직여? 6 ㅇㅇ 211.114 2018-08-22 0
43676 일반 블렌더 trace back 에러 해결할줄 아는 여중생쟝 있음? 란찌코찌 2018-08-22 0
43675 일반 mr 입문자 도움좀 4 ㅇㅇ 59.12 2018-08-22 0
43673 일반 바이브 박스 6면 잘 찍어줄 갤럼없나 4 Luche 2018-08-22 0
43672 일반 이쁜미코 있는 월드 추천좀 2 그로자 2018-08-22 0
43671 일반 외국어를 할 줄 모른다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는 팁... 제네카린 2018-08-22 0
43670 일반 한달 전 시작한 캐릭터 모델링 커미션 완성했다 28 카랑카람 2018-08-22 18
43669 일반 오큘쓰는 사람인데.. 4 토터스 2018-08-22 0
43668 일반 유튭 다운로더 질문ㅠㅠ 119.67 2018-08-22 0
43665 일반 드디어 ㅠㅠ 2 미낳 2018-08-22 1
43664 일반 바이브 포장까보니까 뭔가많다.. 2 ㅇㅇ 110.70 2018-08-22 0
43662 일반 다이나믹본 적용했을때 질문좀 2 211.193 2018-08-22 0
43660 일반 뱅 업로드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0
43659 일반 컴사양 안좋은 친구들아 2 ㅇㅇ 180.231 2018-08-22 0
43658 일반 월드 질문할게욤 2 ㅇㅇ 59.151 2018-08-22 0
43657 일반 일본어 인사를 알고가자 7 ㅇㅇ 121.139 2018-08-22 0
43656 일반 바이브왔다! 2 ㅇㅇ 110.70 2018-08-22 0
43654 일반 꼬우신가요? ㅇㅇ 222.103 2018-08-22 0
43653 일반 ㅇㄴ 꼭꼬핀 잘못샀다 4 스카블 39.120 2018-08-22 0
43652 일반 바이브 하이파이브 글로브 2 Somangya 2018-08-22 0
43651 일반 일본애들이랑 처음 인사할 때 뭐라 캐야됨?? 8 ㅇㅇ 121.64 2018-08-22 0
43650 일반 booth에서 라무네 샀는데 표정 어떻게 넣니.. 4 Lewis_Kim 2018-08-22 0
43649 일반 요 근례 VR챗 할만한 거 뭐 없냐? 2 윾동닉 121.157 2018-08-22 0
43648 일반 ㅄ같이 진짜 바로 바이브 사지 말아라 ㅋㅋㅋㅋ 13 yg 118.32 2018-08-22 10
43646 일반 이것처럼 되려면 얼마나 존버해야할까 suikaice 2018-08-22 0
43645 일반 아아..태풍...이녀석...좋은녀석.... 4 ㅇㅇ 223.38 2018-08-22 0
4364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8-22 1
43642 일반 일본살아서 무선 어캐해야하냐.... 3 Luche 2018-08-22 0
43640 일반 몬헌이나 좀 하다가 브얄들어가야지 1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639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4 ㅇㅇ 112.144 2018-08-22 0
43638 일반 Fade는 대체 왜 인게임에서 안나오는거임? 3 ㅇㅇ 61.77 2018-08-22 0
43637 일반 나도 귀여운 아바타를위해 열심히 만들고이씀 9 쉔가오랜 211.36 2018-08-22 1
43636 일반 저댄때문에 욕심이 끝나질 않는다 5 엘에르엘 2018-08-22 0
43635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끝에만 살짝 움직이게 하고싶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8-22 0
43634 일반 오늘도 밥안주고 전투식량 주네 3 그로자 2018-08-22 0
43633 일반 역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은 3 카디아. 2018-08-22 0
43632 일반 솔직히 말하는거긴한데 2 ㅇㅇ 220.125 2018-08-22 0
43631 일반 파티클 콜리전 으로 압타에도 충돌되게 할수없나 검은연 2018-08-22 0
43630 일반 1619 뭐하는 월드임? 5 ㅇㅇ 58.239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