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3미터 연장 선공했다.(리피터x)
글쓴이
Gloryman
추천
5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447
  • 2018-08-07 07:12:03
							




본인 에이서mr 사용 중이고 hmd 3미터 연장 성공햇다.


hdmi 케이블은 8k 지원 hdmi 2.1케이블을 쓰고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43256156&frm3=V2


연장선의 양쪽이 수컷이기 때문에 hdmi f/f 젠더도 같이 구매하고(같은 판매자)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40667840&frm3=V2


usb 는 NETmate 3.0 으로 샀다.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51801723&frm3=V2


나름 잘될지 말지 조마조마 해서 괜찮다는 제품은 선택해서 잘 골라봣는데 다행이 잘되네


vr챗 10분동안 테스트 해봤는데 소리 지지직 되는것도 없고 화면도 잘나온다.


혹시 나처럼 연장 생각하는 사람있으면 해봐라 근데 100% 된다고 장담은 못한다.


주의할점은 3미터는 리피터 없이 가능하지만 3미터 이상 늘리려고 하는 사람은 리피터 까지 생각하는게 좋을거다. 


usb는 유전원 필요할거고 안정적인 제품 사려면 해외 제품이 사야할듯


여튼 천장에만 고정하면 이제 나도 댄스방에서 회전 할 수 있겟당




-__ 노력추 2018.08.07 07:12:17
러닝머신러닝 선 개비쌈 2018.08.07 07:15:30
아이리네 노력추 2018.08.07 07:15:45
Gloryman 응 8k라 좀 비싸긴 한데 투자할만한 가치는 있다고 본다. mr이 워낙 전기 신호가 많아서 2018.08.07 07:16:25
Somangya 2018.08.07 07:16:44
아이리네 그래도 길이가 짧으니 국산써도 되네... 난 15m 연장하려다보니 답없이 해외꺼만 써야하던데 2018.08.07 07:17:14
Gloryman 헉.. 15미터나? 그냥 컴퓨터를 옮기자 2018.08.07 07:18: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983 일반 버스안에서 자다가 일어나보나 종점이네요 초보자아 2018-08-11 0
39982 일반 '그'방 New에 있던데 1 ㅇㅇ 221.164 2018-08-11 0
39981 일반 근데 진짜이건 잘찍은듯 3 구다코구다오 2018-08-11 0
39980 일반 핵쟁이 랑같이 다니는애들은 뭣맛으로 걔네들이랑 같이 노가리까는거냐 2 합체로보 2018-08-11 0
39979 일반 허브 바꼇네? tntnt 2018-08-11 0
39977 일반 혹시 VR클럽에서 디제잉 해볼사람 있음? 8 Luche 2018-08-11 0
39976 일반 놀로Vr이 기어VR 양손 헤드 트래킹되게해주는 기계야 설화눈꽃 2018-08-11 0
39974 일반 VR살때 질문인데.. 1 크리스 2018-08-11 0
39973 일반 VRC 입문하고 싶은데 질문좀 10 젤나타맙소사 2018-08-11 0
39972 일반 랫저댄방 vrc개발자온듯? 7 가사이_유노 2018-08-11 2
39971 일반 유니티에 애니메이션 하나더 만들순없나? 2 ㅁㄴㅇㄹ 125.142 2018-08-11 0
39970 일반 파티클 질문인데 6 sd2 121.168 2018-08-11 0
39969 일반 이 사진 너무 귀엽게 나온듯 검은연 2018-08-11 0
39968 일반 [VRChat 강좌#11] GPU 파티클 적용하기 (데스크탑 모드) 5 5upporter 2018-08-11 20
39967 일반 아니 만들고 싶은건 안만들고 1 Luche 2018-08-11 1
39966 일반 핵쟁이들이 자기 밴당한거 굳이 말해주는거 좋지 않냐. 3 MANKALO 2018-08-11 0
39965 일반 트래커는 내구성 ㅆㅆㅌㅊ아님? 2 댕타 2018-08-11 0
39964 일반 오늘따라 왜이렇게 ㅇㅇ 124.57 2018-08-11 0
39963 일반 슈샘? ㅁㄴㅇㄹ 125.142 2018-08-11 0
39962 일반 안녕 VR챗 핵쟁이 래빗이야~~ 9 ㅇㅇ 121.200 2018-08-11 2
39961 일반 커메 말하게 할수없나..(입구조 ㅂㄷ) 1 래ㅑㅕ2 121.168 2018-08-11 0
39959 일반 거긴 오줌누는 곳이야! 핣으면 안대! 기무대띠 2018-08-11 0
39957 일반 110V 를 220V로 바꾸려는데 도움좀 3 설화눈꽃 2018-08-11 0
39956 일반 으아아아 왜죠 2 저댄조아 2018-08-11 0
39955 일반 아바타 적용했는데 1 q1 2018-08-11 0
39954 일반 사람들이 같이 딴겜 할 사람들 구하니깐 거의다 접네 3 ㅇㅇ 211.36 2018-08-11 0
39953 일반 오늘의 VRC (움짤많음 용량큼) 3 ㅇㅇ 211.246 2018-08-11 2
39952 일반 중고나라 경험자 갑은 나인거 같은데 7 NAME_HORANG 2018-08-11 0
39951 일반 파티클리미터 다들 수치 얼마 쓰냐 3 라그네아 2018-08-11 0
39950 일반 무브봉 적용 실패 후기 10 쿨통 2018-08-11 1
39949 일반 1080ti쓰면 저댄방 20명버틸수있음? 7 울테 2018-08-11 0
39948 일반 저스트댄스 pc 결제 안하고 계속하는법 ㄷㅂㅈㄷㅈㅂ 114.200 2018-08-11 0
39947 일반 나도 풀트래킹 질문좀 7 Gloryman 2018-08-11 0
39946 일반 난 뭐 만드는것도 아니고 친구만드는것도 아닌데 VR챗 왜하지 9 ㅇㅇ 220.93 2018-08-11 0
39945 일반 풀트래킹 문제는 대부분 아바타문제지 1 Luche 2018-08-11 0
39944 일반 풀트래킹 위치 설정하고싶은데 질문을 정리해서 이 글에 씀 13 앵뽀뽀 2018-08-11 0
39943 일반 H방글좀 올려줘 넘궁금해 ㅇㅇ 121.139 2018-08-11 0
39942 일반 갤에 H방글 없는거 처음본다 _감자 2018-08-11 0
39939 일반 웨이트 페인팅 커미션 받는 분 계세요? 1 Amiya 2018-08-11 0
39938 일반 다이소브이알로 립모션 하는거어떻게하는거더라 1 꿀뚤 2018-08-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