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풀트래킹 질문좀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947
  • 2018-08-11 10:43:14
							

허리 트래커 그냥 정면에 놓고 쓰고 있는데 몇몇 갤럼들은 돌려서 쓰는거야?


어제 보니깐 자꾸 트래킹이 티더라구. 그때 회전 한바퀴하면 다시 제대로 인식하는데


가끔 늦으면 아예 복구가 안되더라구. 이거 원래 그런거야?


베이스 스테이션 대각으로 두개 설치해놓았는데 자꾸 티네 사각지역이 있는건가?


방에 거울같은것도 없는데 왜 티는지 모르겟어 좀 알려줘





Luche 혼종이라 그럼 2018.08.11 10:44:24
아이리네 난 정면에 놓고 쓰는데 몸 뒹구르 굴러도 장 잘 안튐 2018.08.11 10:45:05
Gloryman 그래? ㅋㅋㅋ혼종의 한계인가 음.. 2018.08.11 10:46:10
zetyx 순수하게 바이브로 갑시다~~ㅎ 2018.08.11 10:49:16
Wooni 잘 맞춘 상태에서 동일한 환경인데도 어떤날은 흰공이 저절로 왓다갓다 하는날이 있음, 그땐 아예 스팀 끄고 다시 키면 괜찮아질 때 있음, 보통 춤출때는 튀는 구간에 허리 트래커가 진입해도 너님이 금새 움직여서 정상범위안에 들어가서 살짝 튀다가 말꺼임~ 난 허리 뒤에 놓고 썼는데 배꼽으로 바꾸니 튀는 확률 확 줄어듬, 그래서 사람들이 옆에두거나 하나봄, 사각지대 은근 있음, 컨트롤러 갔다대보거나 움직여보면 암, 그리고 배를 접히거나 해도 튀더라, 유리 + 기계도 치워봐 모니터도 돌려놓고 뭐 씌워두고 ~ 의심되는 물건 너님 트래커 앞에 딱 대보면 튀는지 안튀는지 각 나오니ㅇㅇ 아참 월드에 랙 쩔어도 좀 튀는거같더라 ㅋㅋ 2018.08.11 10:49:57
Gloryman ㄴ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맙당. 내가 아직 풀트래킹 초짜라서 노오력이 부족한가봐;; 아니면 내가 방 정 중앙이 아니라 한쪽으로 붙어서 그런지도모르겟네 2018.08.11 10:54:44
Wooni ㄴ ㅋㅋ 나도 한쪽으로 붙어서 하는데 분명 베이스 거리 되는데도 튀는 구간이 있음,,통한의 장롱 ㅠㅠ 트래킹 안튀게 하는 팁은 사람마다 다 다르더라 ~ 이것저것 따라해보다가 너님한테 맞는게 나올거임 슈고링 2018.08.11 10:59: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627 일반 장작같은거 다 자르고싶은데 5 Lydie 2018-08-13 0
40625 일반 여름에 춤추니까 뒤지겠다 2 치요키 2018-08-13 3
40623 일반 이정도로 좆목이라고 매번 불탈거면 RPG게임갤은 존재 자체가 죄다 4 ㅇㅇ 220.93 2018-08-13 0
40622 일반 고닉 빙신들아 2 ㅇㅇ 59.151 2018-08-13 0
40620 일반 그러니까 갤들어온지 하루된 뉴비가 2 ㅇㅇ 175.223 2018-08-13 0
40619 일반 이건 탄핵각임 ㅇㅇ 1 ㅇㅇ 119.195 2018-08-13 0
40617 일반 유니티 블렌더 갤 새로 파자 ㅇㅇ 182.225 2018-08-13 0
40614 일반 난 왜 노래방에 가면 나혼자 부를까 as109 2018-08-13 0
40613 일반 님들이거모델어디서구해양 4 여동생구합니다 2018-08-13 0
40612 일반 솔직히 유동고닉좆목가지고 논쟁하는거 의미없다생각함 5 ㅇㄴㅇㄴ 221.141 2018-08-13 1
40610 일반 왜 아까부터 갤불타고있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8-13 1
40609 일반 장작타는건 타는건데 1 selene 2018-08-13 0
40608 일반 야 픽스드 조인트 어떻게 쓰는거였더라 2 ㅇㅇ 222.237 2018-08-13 0
40606 일반 좆같은 컨셉글 계속 써서 미안 7 싸이킥유코 2018-08-13 2
40604 일반 한번은 짚고 넘어갔어야할 문제라고 생각한다. 4 ㅇㅇ 175.204 2018-08-13 1
40603 일반 무릎이 낫지않아서 몬헌월드에서 요양중 3 Wooni 2018-08-13 0
40602 일반 애초에 좆목에 대한 정의 자체가 잘못된게 깝나기 2018-08-13 7
40601 일반 근데 이 게임은 친목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게임임. 5 ㅇㅇ 106.255 2018-08-13 0
40600 일반 내컴 터질려고함 2 울테 2018-08-13 1
40598 일반 현재까지 DJ방 상황.jpg 3 링고베리 2018-08-13 5
40597 일반 좀 조용해진듯하니 문제점 적어봄 52 ㅇㅇ 194.99 2018-08-13 13
40596 일반 클럽 노래취향안맞아서 일단 팁쓴다 ㅂ44 112.162 2018-08-13 0
40595 일반 클럽가서 안전모드 들어가면 2 초보고양이 2018-08-13 0
40594 일반 VR로 올 때마다 덥다고 노래 불렀더니 한 프렌드가... 4 아사트루 2018-08-13 5
40593 일반 어엌 스팀멈췄다 1 하벤하이드 2018-08-13 0
40592 일반 클럽들가다가 입구컷당함 suikaice 2018-08-13 0
40591 일반 에이서나 델 중고로 파는 갤럼없냐 1 ㅇㅇ 175.223 2018-08-13 0
40590 일반 클럽 살려줘 ㅇㄴㅇㄴ 221.141 2018-08-13 0
40589 일반 클럽 렉 엄청 심한데 뭐 조절해야해? ㅇㅇㅇ 58.239 2018-08-13 0
40588 일반 현재클럽상황 3 ㅂ44 112.162 2018-08-13 0
40587 일반 눈 반쯤 뜬 캐릭이 너무좋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8-13 1
40586 일반 이 시간대면 보통 게임안에서 친구들하고 놀고있을때 아닌가... 3 ㅇㅇ 125.180 2018-08-13 0
40585 일반 풀트래킹으로 기어다니면 친추옴 6 ㅇㅇ 182.221 2018-08-13 4
40584 일반 뉴비 두번째로 만든 압타 보구가 4 ㅇㅇ 221.164 2018-08-13 3
40583 일반 차렷충 주제에 자괴감 타령하는 애들 사람도 아닌게 팩트지.fact 2 ㅇㅇㅋ 49.163 2018-08-13 5
40582 일반 클럽대기중이다 노래언제시작함 ㅋㅋㅋㅋ 6 ㅂ44 112.162 2018-08-13 0
40580 일반 그레서 오늘 장작은? 4 Lydie 2018-08-13 0
40579 일반 유동 분탕글 보거나 거기에 낄 때는 딱 한가지 밖에 없음 3 ㅇㅇ 211.229 2018-08-13 0
40576 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현직 유니티 개발자입니다. 3 러닝머신러닝 2018-08-13 1
40575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할때 VRCCAM 어떻게 옮김? 1 as109 2018-08-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