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친해졌는데 메갈이라고 거르는거도 좀 그럼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313
  • 2018-08-07 01:49:31
							

친해졌단건 자기가 판단 하기에 나름 정상이였으니까 친해졌단거 아닌가

메갈을 하든 일베를 하든 그냥 자기랑 마음이 맞았으면 된거지 게임 외적인 걸로 그렇게 판단하는것도 좀 아니라 생각함

MANKALO 쟤가 속으로 무슨생각 하고있을지 걱정되지 않음? 그런거 다 제쳐두고 믿을정도면 애초에 그런거로 안거르겠지. 2018.08.07 01:50:22
참새쟝 친군줄 알았던 메갈이 뒷담으로 사람 까내리고 시험하다가 애인이랑 깨짐 - dc App 2018.08.07 01:50:30
냐르 정상을 판단하는 기준중에 메갈이나 일베냐가 있는거지 2018.08.07 01:51:31
긴긴 나도 원래 고딩때까지 메갈 극혐하다가 옆자리 여자애가 메갈이였는데 사상 좀 꾸리한거 빼면 평범한 애란거 알게 된 뒤로는 마음이 바뀜. 2018.08.07 01:51:33
참새쟝 첫사랑이었고 첫연인이었고 양측부모님도 다아셔서 일본까지 여행가려고 티켓까지 끊었었음... 손만잡아도 행복하고 공원에서 같이 앉아있어도 행복했었던 사람임 - dc App 2018.08.07 01:51:39
ㅁㄹㄴㅌㅁㅈ 나 예전에 있었던 여자친구가 메갈이었는데 맨날 남혐발언하고 별지랄해서 좃갓아서 헤어짐 2018.08.07 01:52:23
ㅁㄹㄴㅌㅁㅈ 그전엔 메갈인줄도몰랐고 쉽바.... 2018.08.07 01:52:28
ㅇㅇ 걔들은 사고방식이 너무 안좋아서 친구여도 거르는게 좋음 - dc App 117.111 2018.08.07 01:52:37
ㅇㅇ 혹시... 당신도? 59.151 2018.08.07 01:54:13
긴긴 나보고 애 싸지르고 튀지 말라 하고 이갈리아의 딸들 읽어주고 그런 미친년이긴 했는데 누구나 혐오하는건 있으니까 뭐.. 개들이 남혐 한다고 해서 진짜 말그대로 모든 남자를 혐오하는 애는 거의 없을거 아니야 개인으로서 나만 혐오 안하면 충분함 2018.08.07 01:58:41
냐르 그 무리들이 웃으면서 이야기 하다가도 언제 나한테 칼로 찌를지 몰라서 무서운거지.. 2018.08.07 02:02:23
참새쟝 이건 그냥 생각차이니 이거만 합씨다.. 뉴비는 정보만 몰어물어 공부하고 갈것 - dc App 2018.08.07 02:02:37
ㅇㅇ 혜화역 다녀오면 생각이 바뀔 걸 59.151 2018.08.07 02:06:09
NAME_HORANG 공감. 그런거로 다 거르다보면 세상 혼자살아야 됨. 노래방갈때 같이 가면 재밌는애는 노래방만 같이 가면 됨. 게임 할때 재밌는 애는 게임에서만 같이 놀면됨. 왜 트위터나 카톡 으로 더 친해지려고 함. 2018.08.07 02:06:24
zetyx 2018.08.07 02:21:04
ㅇㅇ 정상인이면 페미를 안하지 - dc App 58.239 2018.08.07 02:30:05
WTFk 그 친구랑 손잡고 혜화역 가보자 2018.08.07 03:40:49
꼬마키` 메갈은 아니야 2018.08.07 05:09:13
FGDss 메갈을 거르는게 맞아 2018.08.07 11:2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861 일반 근데 내기억으론 selene 2018-08-14 0
40860 일반 장비 업그레이드 방향을 알려주오 3 ㅂ44 2018-08-14 0
40859 일반 여기 다 군필 아조씨 들이죠? 2 Dochi 2018-08-14 0
40858 일반 유동인데 맨날 똑같은 닉네임으로 글쓰는이유 2 ㅂ44 211.186 2018-08-14 0
40857 일반 트래커 사서 풀트래킹하면 열심히 춤추고 운동해야지 3 림크 2018-08-14 0
40856 일반 트래커 쌋다 ㅇㅇ 211.105 2018-08-14 0
40855 일반 이거 런타임 에러 어떻게 못 고치나요 cool 125.177 2018-08-14 0
4085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2개랑 4개랑 차이가모냐 4 사요 2018-08-14 0
40853 일반 혈소판 유니티 패키지 좀 구하고 싶음.. 9 ㅇㅇ 220.76 2018-08-14 0
40848 일반 무브봉 충전기파는곳? 3 김나무 183.97 2018-08-14 0
40847 일반 풀트래킹 할만한 노트북 추천좀 1 ㅇㅇ 122.38 2018-08-14 0
40846 일반 갤럼중에 바이브 파는 사람 또 업는거시냐 10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5 일반 Driver4vr + LED 3개로 댄스 잘 됨? 5 ㅇㅇ 106.102 2018-08-14 0
40843 일반 밑에 바이브 파는거 보고 쓰는데 베이스스테이션 6 ㅇㅇㅇ 211.236 2018-08-14 0
40842 일반 뉴비가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6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1 일반 이거 공유하면 쓸 인간은 있을까.... 7 JinSilly 221.153 2018-08-14 1
40840 일반 풀트사면 2 ㅇㅇ 180.231 2018-08-14 0
40838 일반 허리 트래커 벨트에 머로고정시키지 2 사요 2018-08-14 0
40837 일반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좀.. (그림있음) 8 ㅇㅇ 125.137 2018-08-14 0
40836 일반 자기가 춤췄던거 돌아보는사람은 없음? 7 초보고양이 2018-08-14 1
40835 일반 도움!도움!! 3 HyeonR 211.36 2018-08-14 0
40834 일반 아쿠아봉봉 쓰는사람 사이즈좀 알려주셈 4 ㅇㅇ 183.101 2018-08-14 0
40833 일반 모델링 어케하는지 신기하다 ㅇㅇ 2018-08-14 0
40832 일반 인터넷이 느린거도 브알쳇 랙의 원인이 될수있을까? 9 카디아. 2018-08-14 1
40830 일반 설마 내가 모델링까지 공부하게 될줄은 몰랐지... 빠쓰 2018-08-14 0
40829 일반 바이브 풀셋보단 11 공배기 2018-08-14 3
40828 일반 혹시 저댄방에서 9 G군 2018-08-14 0
40827 일반 (스압)Razer blade14 + egpu (GTX1080) 성공~ 5 yunon 2018-08-14 3
40826 일반 인겜에서 스샷찍는게 제일 큰 목표중 하나아님? 12 하벤하이드 2018-08-14 2
40825 일반 사실 돈으론 바이브 풀트래킹 사고 남는데 5 애플치즈 2018-08-14 0
40824 일반 이베이서 주문한 키넥트 왔다 3 ㅇㅇ 211.225 2018-08-14 0
40823 일반 의도치 않게 MMD 댄스방 테스트 했는데 2 어흑마이갓 2018-08-14 2
40822 일반 인자 오는 커미션이 뜸해지기 시작하네 5 빠쓰 2018-08-14 0
40821 일반 아침체조 두번 뛰고 오니까 건강해진 기분이 든다 3 와쳐는레나다 2018-08-14 0
40820 일반 표정박힌 나나치 아바타 구해서 너무 기분좋다 .. 2 카디아. 2018-08-14 1
40819 일반 밑에 바이브 풀셋 왜 팜? 이야기나 들어보자 2 Wooni 2018-08-14 1
40818 일반 미콘이든 우콘이든.. 유료개조는 하지 말자.... 4 ㅇㅅㅇ 221.153 2018-08-14 1
40816 일반 아 근데 중고 내일 구매 하려니까 오늘 입고 되네 초보자아 2018-08-14 0
40815 일반 트래커 네이버에서 산거 오늘도착하는데 사요 2018-08-14 0
40814 일반 바이브 노멀 풀셋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3개 묶음으로 판다 21 김끄리 2018-08-14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