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국내AS분탕 유저다 미안하다.
글쓴이
설화눈꽃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866
  • 2018-08-06 02:00:29
							

바이브 측에서 수리를 안해준다는거에
순간적인 분노를 느끼고 말했다.
그럼 지금부터 팩트 꽂는다.

무상보증기간 동안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는건
기능적인 문제 뿐 이다.

외관상의 손상이 있으면 수리가 불가능해
제품 교체밖에 안해준다고 한다.

근데 기능적인 문제라는 게
떨어트리거나 등등 외관상의 손상을 같이
가지고 다닐 수 밖에 없는 것이 많다.

그러니 그냥 초기불량만 무상으로 수리해준다고
보면 된다ㅡ
.
이상 제이씨현측이랑 실시간으로 대화 주고받은거다.

- ㅎ 디시앱 아님
dd 야 ㅋㅋㅋㅋHMD는 수리 안된다며 ㄱㅅㄲ 106.240 2018.08.06 02:01:44
Somangya 결국 국내정발이고 해외직구고 간에 거의 차이는 없다봄 - dc App 2018.08.06 02:01:58
설화눈꽃 ㄴㄴ 기능적인 문제는 "외관상의 손상"이 없는 경우에만 무료수리가 가능하다. - dc App 2018.08.06 02:02:36
ㅇㅇ 그럼 사용자 실수에 수리 가능한 부분에 유상은 AS 얼마쯤 됨? 211.36 2018.08.06 02:04:52
설화눈꽃 사용자 실수에의한 수리는 제품 교체밖에 되지않으며 비용은 325000원이다. - dc App 2018.08.06 02:05:16
헤고룬쟈 차앙렬 - dc App 2018.08.06 02:06:51
Viver 외관상 손상=소비자 과실=유상수리 당연한거 아님? - dc App 2018.08.06 02:08:17
설화눈꽃 ㄴ 유상수리라는 것도 부분 수리를 아예 안해준다고 하니깐 국내 AS라는게 의미가 없는거지 - dc App 2018.08.06 02:08:54
설화눈꽃 ㄴㄴ매번 실수할때마다 325000원을 날릴수도 없는거고 - dc App 2018.08.06 02:09:07
게임가드改二 애플처럼 교체로 이루어진다 그소리구만 - dc App 2018.08.06 02:09:27
Viver 아무 이유 없이 작동이 안된다거나 하는 것만 무상 해주는게 맞는거지 - dc App 2018.08.06 02:09:31
게임가드改二 근디 어떻게하면 HMD를 부숴먹냐 축구라도함? - dc App 2018.08.06 02:10:04
Gloryman 컨트롤러나 트래커는 쓰다보면 당연히 외관에 문제 생길법한거 아닌가 음.. 2018.08.06 02:10:27
설화눈꽃 ㄴ 내가 너무 삼성같은 애들 AS에 익숙해있었나봐 실수로 액정 떨어트려서 내부 잉크 샜는데 배터리랑 기스난 옆판 뒷판 무상으로 교체해주길레 - dc App 2018.08.06 02:10:37
설화눈꽃 ㄴ 난 이해가 안되는게 부분수리가 안된다는 점이야 - dc App 2018.08.06 02:11:04
헤고룬쟈 무상이전에 부분수리가없어서 저비용 내미는게 문제아님? - dc App 2018.08.06 02:11:05
설화눈꽃 ㄴㄴ 전면 유리하나 교체하는비용이 325000원이야. 근데 바이브 헤드셋을 아주 다 뽀개먹고 교체비용이 325000원이야. 문제있다고 생각안들어? 안든다구? 그럼말구 ㅠㅠ - dc App 2018.08.06 02:12:21
애플치즈 렌즈 하나긁혀도 32만원 개박살가루를내도 32만원 합리적인 수리가격! 2018.08.06 02:13:49
Viver 사용자 과실이라 유상수리로 처리되는건 맞는데... HMD는 부분수리가 안된다는건 확실히 문제네. HTC 본사쪽 정책이 그런건가? - dc App 2018.08.06 02:17:55
게임가드改二 애플만 써와서 그런지 외관손상이면 무조건 교체라는게 머리속에 박혀버림 ㅋㅋㅋㅋ 애플은 디스플레이 파손이라도 뒷면 부분이 찍혀서 변형되어있으면 교체거든 - dc App 2018.08.06 02:18:55
Somangya ㄴ ㄹㅇ 리퍼개가틈 결국 이 글이 제이씨발현의 창렬 A/S로 인해 국내정발이건 직구건 초기불량 말고는 차이점이 거의 없다는거아녀 - dc App 2018.08.06 02:21:26
저댄럼 30만원이면 차라리 바이브 재입고때 하나더 사서 hmd제외한 부품들 따로팔면 그나마 나을것같은데 - dc App 2018.08.06 02:23:01
Viver ㄴ 그건 아니지.컨트롤러 트랙패드 고장 엄청 잦은데 국내수리 잘 해줌. 베이스스테이션 같은 경우에도 1년 이내 죽으면 무조건 무상교체고. - dc App 2018.08.06 02:23:54
Somangya ㄴ 국내 재고없으면 ? 결국 기다림 아님 ? 수리해서 교체는 아닐거아녀 ? - dc App 2018.08.06 02:25:29
Viver ㄴ 해외직구하면 공식 RMA 불가능이고 배터리 포함 제품이라 우체국으로도 발송 불가능. DHL 같은곳으로 보내야 하는데 배송비 수십만원 나옴 - dc App 2018.08.06 02:32:34
Viver ㄴ 공식수리 받고 싶으면 ㅈ같더라도 제이씨x현 밖에 없음. 기다리는건 어쩔수 없지. - dc App 2018.08.06 02:33:16
Somangya ㄴ 결론 둘다 엿같다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8.06 02:34:15
FGDss 게이야 고맙다 2018.08.06 09:5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624 일반 ㅋㅋㅋ 존나 깝치더니 빤쓰런 오지네 1 꼬마키` 2018-08-07 0
38623 일반 좀비미코 점부 참수시켰다,, 3 검은연 2018-08-07 1
38622 일반 풀트래킹때 하늘나는캐 어떻게 씀.? 2 ㅇㅇ 182.221 2018-08-07 0
38621 일반 형님들. MR 사용 시 사양관련 질문있습니다. 10 질문있어요 121.138 2018-08-07 0
38620 일반 왕왕! 7 tntnt 2018-08-07 0
38619 일반 아니 h방에서 친구추가해 안해 5 selene 2018-08-07 0
38618 일반 좋은거 같이알고 나쁜거 같이거르고 얼마나 좋아 6 꼬마키` 2018-08-07 0
38617 일반 파티클 1도 안봐도되니까 3 에스카노르 2018-08-07 0
38616 일반 메갈이든 일베든 논란을 가지고 갤에는 안오는게 좋지 3 ㅇㅇ 115.136 2018-08-07 5
38615 일반 폴리곤수 3000정도 줄여야하는데 어카지... 2 쉔가오랜 121.163 2018-08-07 0
38614 일반 h방에서 보통 친구추가해? selene 2018-08-07 0
38613 일반 mr사는애들은 5 selene 2018-08-07 0
38612 일반 야여기까지 왔는데 발판이 왜없냐? 5 그로자 2018-08-07 0
38611 일반 Morph Vox 질문 ㅇㅇ 211.177 2018-08-07 0
38610 일반 퍼블릭에 날수있는 아바타 어디잇냐? 4 그로자 2018-08-07 0
38608 일반 영어를 잘못해서 한국방 들어갈라고 하는데 3 kalashnikov 2018-08-07 0
38607 일반 가끔 마이크 표시 옆에 2 ㅇㅇ 124.57 2018-08-07 0
38606 일반 ㅋㅋ뭐굳이 이베이에서 사야되나 걍 옥션같은데서 사지뭐ㅋㅋ 4 BLOCK_B 2018-08-07 0
38605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고싶은데 이거 왜 이럴 까요 3 소호(BoostSpeed) 2018-08-07 0
38604 일반 머리색이랑 눈색 변경완료당 쉔가오랜 211.36 2018-08-07 0
38602 일반 여기 어디로 올라가는거냐? 4 그로자 2018-08-07 0
38600 일반 ㅋㅋㅋㅋ오랫만에왔는데 H룸은뭐냐 보리로지은쌀밥 2018-08-07 0
38599 일반 최근 그림 테러 모음 2 Raimiz 2018-08-07 3
38598 일반 여기 애들은 논란거리 되는거 가져오는거 싫어하냐? 3 ㅇㅇ 211.36 2018-08-07 0
38596 일반 우코 치마들추는거 그린다 미코혐오자 1.238 2018-08-07 0
38595 일반 차렷충도 춤출수 있는 월드 이름 뭐엿더라 5 ㅁㄴㅇㅁㄴ 122.222 2018-08-07 0
38594 일반 미쳣따미쳐서 4개남앗자너; 2 BLOCK_B 2018-08-07 0
38593 일반 h방 만든사람 58.235 2018-08-07 0
38591 일반 H방 H방 그만들 좀 하세요 2 싸이킥유코 2018-08-07 0
38590 일반 블렌더 이거 어떻게 만져야하는건가요? 도와주세요ㅠ 1 멜론라떼 2018-08-07 0
38589 일반 "그" 방 너랑안놀거야 2018-08-07 2
38588 일반 유니티 같은 FBX파일로 2개 못하나?(수정되버리네,,) 1 ㅁㄴㅇ2 121.168 2018-08-07 0
38586 일반 H방이 대체뭔데 상상이 잘 안가네 엘에르엘 2018-08-07 0
38585 일반 요즘이 꺼믄 미코자주보이던데 어디꺼냐 이건 12 그로자 2018-08-07 0
38584 일반 h방 머라치면 나옴? 1 ㅇㅇ 59.152 2018-08-07 0
38582 일반 기본 포즈 바꿔 보고싶은데요 1 미코제작중 116.41 2018-08-07 0
38581 일반 샀다 1 젤독 2018-08-07 0
38580 일반 블렌더 이거 좀 도와줘 ㅠㅠㅠㅠ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7 0
38579 일반 이리로 들어오도록해! 4 포도초콜렛 2018-08-07 2
38578 일반 뉴비 질문좀 이겜 방금깔았다 5 11 180.67 2018-08-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