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님들. MR 사용 시 사양관련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질문있어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621
  • 2018-08-07 14:43:06
  • 121.138
							

제 컴퓨터가 i5-2500 / 램16기가 / gtx760 인데 MR을 살까 고민중입니다.

MR 사기전에 잠깐 다이소VR로 돌려보니 그래픽 옵션을 최하로 하지 않는 한 되게 버벅거리더라구요.


혹시 제 정도 사양으로 MR이나 VR 돌리는 형님 계시면 돌릴만한 편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돌릴 때 해상도나 그래픽옵션을 어떻게 돌리시나요?

ㅇㅇ 다이소 vr은 컴문제라기보단.. 휴대폰 문제아님? 222.96 2018.08.07 14:45:16
질문있어요 그래요? 그럼 혹시 제 정도 사양이면 MR로 해상도/그래픽 어느정도 주고 하는 편이세요? 121.138 2018.08.07 14:46:19
Gloryman 제가 예전에 브이알 넘 하고 싶어서 750ti로 햇엇는데 암걸려요 ㅋㅋ슈샘 최하로 맞추고 해도 로딩 3분 2018.08.07 14:47:45
ㅇㅇ 솔직히 이거보다 더구린걸로 돌린다는 사람들은 있음 근데 계들이 뭐정확하게 말한게없고 222.96 2018.08.07 14:48:02
ㅇㅇ 그냥 와돌아감 와렉쩜; 이정도만말해서 정확하게는 못말하겟음 222.96 2018.08.07 14:48:20
Gloryman 안돌아가는 게임도 꽤 있고 슈퍼샘플링 50퍼 이하 맞춰야 겨우돌아감 2018.08.07 14:48:29
질문있어요 만약 저 사양에서 잘 돌아가게 업글하려면...그래픽카드 교체만 해도 되나요? 121.138 2018.08.07 14:49:37
ㅇㅇ 근데일단.. mr최소사양 보고오니까 돌아가긴할듯? 설정은.. 내가 저사양을 써본것도 아니라 뭐라말하기가; 222.96 2018.08.07 14:50:56
Gloryman 그래픽카드 부터 바꾸셈 그게 최고의 선택임 1060 6기가 이상으로 2018.08.07 14:58:10
질문있어요 감사합니다. 형님 그래픽카드 사는 거 진지하게 생각하겠습니다. 121.138 2018.08.07 15:00: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251 일반 님들 이거 닉네임바꾸는거 어떻게해여? 8 ㅇㅇ 115.22 2018-08-09 0
39250 일반 유동에도 여러종류가있다.jpg 1 ㅇㅇ 115.22 2018-08-09 0
39249 일반 커미션 의뢰 올때까지 낮잠자야지 7 빠쓰 2018-08-09 0
39247 일반 OVR 서버 CPU 부하 많이 걸리면 1 xx 183.96 2018-08-09 1
39246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스팀VR 업뎃이후 안된다는 갤럼들을 위해 6 우유향 2018-08-09 15
39245 일반 생각해봤는데 5 Somangya 2018-08-09 0
39244 일반 내꺼 념글내리셈 7 ㅇㅇ 175.223 2018-08-09 0
39243 일반 슬립룸에 누워있으면 애들이 와서 낙서하네 ㅋㅋ ㅇㅇ 222.236 2018-08-09 0
39242 일반 솔직히 이리야는 인정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9 0
39241 일반 블락당했는데 고마웠던 기분 느낀적 있냐? 2 ㅇㅇ 125.180 2018-08-09 0
39239 일반 좋은 ㅍㅌ는 6 중포 2018-08-09 0
39238 일반 컨트롤러 스킨 느낌 좋다 4 치요키 2018-08-09 1
39237 일반 팬티 파일 좋은거 없나 2 음료 2018-08-09 0
39236 일반 공지글에 나와있는 MR 스틱으로 이동하는법 갑자기 왜 안되지 3 ㅇㄴㅇㄴ 221.141 2018-08-09 0
39235 일반 진짜 혼종 외국인이랑 대화했다 3 순록씨 2018-08-09 0
39233 일반 외국인한테 가르칠 유용한 한국어 없냐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9 0
39232 일반 이베이에 베이스스테이션 싼거 올라왓다. 2 Gloryman 2018-08-09 0
39231 일반 음 어디 한복아바타 없나... 4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230 일반 유동 미코 보실? 4 ㅇㅇ 203.226 2018-08-09 4
39229 일반 저댄러들 단선문제 속출 12 하벤하이드 2018-08-09 0
39228 일반 내 노트북 사양으로 mr 어느정도 돌아감? 1 ㅇㅇ 218.157 2018-08-09 0
39227 일반 왜갑자기 mr 스틱으로 이동이 안되지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9 0
39226 일반 행님들 트래커좀 팔아주세요 3 초보자아 2018-08-09 0
39225 일반 어떤아바타보니까 머리땠다가 다시붙이던데 3 ㅁㄴㅇㄹ 125.142 2018-08-09 0
39223 일반 월드 제작같은거 써주면 보냐 6 ㅇㅇ 175.223 2018-08-09 2
39222 일반 H방인가 뭔가 떡질컨셉 잡는 갤럼들아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9 0
39221 일반 VRC 중 자리 비우지마라.. 7 FGDss 2018-08-09 0
39220 일반 븨알챗으로 이런 것도 만들 수 있으려나 10 ㅇㅇ 110.70 2018-08-09 1
39219 일반 돈주면 파티클 강좌 잘해줄사람없냐? 3 스카블 39.120 2018-08-09 0
39218 일반 거짓말안하고 VR발전하면 원격대딸같은게 생길거임 3 애플치즈 2018-08-09 0
39217 일반 브얄챗 앞으로 잘 못할 것 같은 생각이듬 1 싸이킥유코 2018-08-09 0
39216 일반 현재 더빙중 영상 맛보기 3 spill 221.146 2018-08-09 2
39215 일반 H방 움짤 두개 짜왔다 5 ㅇㅇ 175.223 2018-08-09 11
39214 일반 풀 트래킹 잘 되는 아바타 조건이 있나요? 2 고로로상 2018-08-09 0
39213 일반 바이브가 맛탱이가 가버렷어.. 12 치요키 2018-08-09 0
39212 일반 필요하다면 재팬슈라인도 부술꺼야! 2 NAME_HORANG 2018-08-09 0
39211 일반 엠알에 컨트롤러는 보통 뭐씀? 2 ㅇㅇ 2018-08-09 0
39210 일반 vrchat 일반 컴퓨터로도 가능? 6 ㅇㅇ 218.51 2018-08-09 0
39209 일반 blender관련으로 질문이 있습니다. ㅇㅇ 112.220 2018-08-09 1
39208 일반 엠알도 사양 타? 2 ㅇㅇ 2018-08-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