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업뎃 현황 [달의도시 교체 투표]
글쓴이
THT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018
  • 2018-08-03 07:41:55
  • 125.176
							



지하 동방역 일본어 안내방송 멘트 수정했음
니트엔지니어 (니트월드 제작자)가 괜찮다고 해서 가만 나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이거 반말이라더라

그래서 존댓말로 재녹음해서 수정했음




사진들 올려놓은 갤러리를 전에 만들었지만 정작 있는 줄 모르는 사람이 많아 표지판을 설치했다

위치는 역에서 나온 다음 왼쪽으로 꺾어서 쭉 가면 됨.





사진은 언제나 받고있으니 올리고 싶은 갤러는 디코로 보내주면 된다



테스트맵으로 갈수 있는 포탈인데 이 맵은 심하면 한시간에 몇번씩 업뎃 할수 있는 곳이라

캐쉬폭탄 받기 싫으면 자주 가지 않는게 좋을거임








NPC를 좀 추가했다




전 업데이트 때 열차 내로 텔레포트 가능한 판떼기를 설치했는데

모르고 계속 기다리는 분들이 있어서 안내문구를 추가했음

근데 저 일본어 맞는건지 모르겠네



그리고 인기 ㅈ도 없는 달의도시역을 다른 지역으로 교체할 생각임
달의도시라는 곳이 동방 원작에도 자세히 묘사된게 없어서

상상력만으로 때워야 되는데 나한테는 너무 어려웠음

그래서 차라리 달의 도시를 삭제하고 대신 다른 지역으로 교체하려고 한다


1.요괴의산

2.영원정

3.모리야신사

4.마법의숲


이들중에서 투표를 해서 과반수 나오는 지역을 제작할 생각임

동덕인 갤럼들은 댓창에 번호 써서 투표하면 되고

짹짹이에서도 투표 진행중이니까 거기서 참여할 사람은 거기서 해도 된다

 검색 때리고 최신으로 들어가면 뜨는 투표란 있는게 거기서 해


그럼 결과 나오는 대로 바로 작업 진행하겠음


ㅇㅇ 3 39.7 2018.08.03 07:47:51
저주받은하인 맹월초에서 나온거랑 용궁이라는거 말고 없긴하지 2018.08.03 07:48:01
저주받은하인 요괴의산 만들어줘 2018.08.03 07:48:15
ㅇㅇ 1 175.212 2018.08.03 08:01:21
Gloryman 돌아다니면 진짜 여행하는 느낌 나겟다 2018.08.03 08:09:45
울테 4 2018.08.03 08:11:49
림크 1 2018.08.03 08:46:24
Lakenls vr챗 마갤 ㄱ 2018.08.03 09:13:59
홋포커엽 4 2018.08.03 09:17:39
tht199875 마갤이 뭐냐 125.176 2018.08.03 09:1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505 일반 친구사귀기 어렵다는 말 솔직히 이해 안감 2 ㅇㅇ 211.246 2018-08-04 0
37504 일반 내장 블루투스 4.1인데 동글 사야됨?? 3 ㅇㅇ 180.69 2018-08-04 0
37503 일반 시노비 닌자미코 쓰고싶은데 2 ㅇㅇ 14.46 2018-08-04 0
3750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 제네카린 2018-08-04 1
37501 일반 무브봉연결 생각치도 못한곳에서 난항을 격고있다 7 검은연 2018-08-04 0
37500 일반 MR사려는데추천좀 1 ㅇㅇ 222.114 2018-08-04 0
37499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랑 스트랩 언제옴? 스카블 39.120 2018-08-04 0
37498 일반 친창 싹 비우면 뭔가 후련함 ㅇㅇ 112.151 2018-08-04 0
37496 일반 실내낚시 재밌다 BLOCK_B 2018-08-04 0
37495 일반 vrchat 오늘 처음 해봤는데 어렵고 무섭네여ㅠㅠ 15 cozyquilt 118.218 2018-08-04 0
37494 일반 아아아ㅏㅏ 시바 친구삭제 어떻게 하는거지 1 ㄹㄹㅋ 121.162 2018-08-04 0
37493 일반 vr기기 사용할때 궁금한거 있는데 ㅇㅇ 121.159 2018-08-04 0
37492 일반 양키가하는 VR챗이랑 아시안인이하는 VR챗이랑 장르가 다르다 2 ㅇㅇ 114.200 2018-08-04 0
37491 일반 ㅑㅑ 바이브 미국공홈에서 사면 1 토터스 2018-08-04 0
37490 일반 가슴본은 왜 유니티 오면 작아지는거임? 1 아루라테 2018-08-04 0
37488 일반 이거 뭐임. 전지적 왕따 버그임? 2 윾동 222.113 2018-08-04 0
37487 일반 컨셉 신박한거 보소 ㅋㅋ 2 긴긴 2018-08-04 0
37485 일반 요새 컴터 키기 너무 힘들다 2 NAME_HORANG 2018-08-04 0
37484 일반 파티클 리미터는 할수도 안할수도 잇음 4 싸이킥유코 2018-08-04 0
37483 일반 앞삭당했다.. ㅇㅇ 112.151 2018-08-04 0
37482 일반 드라이버 4 브얄이 뭐에요? 1 설화눈꽃 2018-08-04 0
37481 일반 이거 맵은 누가 만드는거에요? 1 최수환 2018-08-04 0
37480 일반 하얀화면 ㅈㄴ 못고치겧네 5 tntnt 2018-08-04 0
37479 일반 mr 어떻게해야 제일 쾌적할까 8 WTFk 2018-08-04 0
37478 일반 지금 driver4vr 로그인된다 5 가사이_유노 2018-08-04 0
37477 일반 you cannot edit your VRChat data 어쩌구 계속뜸 1 ㅇㅇ 115.140 2018-08-04 0
37476 일반 브이알은 마이크 온오프 어떻게해?? 2 ㅎㄷ 58.239 2018-08-04 0
37475 일반 DoKill 히든 3 ㅇㅇ 42.82 2018-08-04 0
37474 일반 ...가지말아야할곳을 간거같다.. 3 에스카노르 2018-08-04 0
37473 일반 데스건 방지도 있음? 2 설화눈꽃 2018-08-04 0
37472 일반 춤출떄 땀 개쩌는데 발가벗고 추는갤럼?잇음? 4 댕타 2018-08-04 0
37471 일반 부채춤 센터잡으니까 개꿀잼 댕타 2018-08-04 0
37470 일반 님들 이거 핵같은건가요? 7 vr린이 122.32 2018-08-04 0
37469 일반 상영회 못가서 아쉬웠다.쩝 설화눈꽃 2018-08-04 0
37468 일반 아 지금 드라이브4vr 공홈도 로그인 맛갔네 ㅡㅡ 12 검은연 2018-08-04 0
37467 일반 보이스체인저 쓰는건 좋은데 3 223.62 2018-08-04 0
37466 일반 상영회 종료 3 MANKALO 2018-08-04 5
37465 일반 유니티 오류 2 김치라면 2018-08-04 0
37464 일반 오늘 춤 열심히 춘거 녹화함 6 댕타 2018-08-04 0
37463 일반 뼈대 질문.. 1 메모ㅋㅏ 2018-08-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