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양키가하는 VR챗이랑 아시안인이하는 VR챗이랑 장르가 다르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492
  • 2018-08-04 15:08:45
  • 114.200
							



아시아인은 말 그대로 Chat으로 하는 반면


야키쪽은 MORPG임


서로 컨셉잡고 이상한 짓좀 하고 어울려주기도 하고 심하면 인기투표도 좀 하고.







잠자는 친구 존나 때리면서 일어나라고 하고




아무한테나 아이스크림 넣어주는 빅 아이스크림맨.


먹는걸로 이라마치오같은 이상한 짓 하면 채찍 들어서 때려주신다.



탱크 + 프레디


프레디 인형이 쏘라고하면 쏘더라. 근데 너무 난발하다가 인기투표 올라감.






내 아바타가 작아서 잘 안보이겟찌만 각종 술병으로 탑 만들음


맨 마지막에 저 초록색 와인잔 위에 하나 더 올리다가 실패했다.



얘 이름이 뭔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두개의 귀 같은걸 젖소 젖이라면서 뿝뿝뿝 거리면서 짜는 중임.



자유롭고 경쾌한 vr챗을 느끼고 싶다면 허브로 찾아와라 



cozyqui 허브가면 한국인들 별로없나요>?>? 118.218 2018.08.04 15:24:07
ㅇㅇ 미안 그레이트 펍이었음. 근데 별로 없는 게 아니라 그냥 전멸 수준인 것 같다. 아직까지 한국인 못만나봄. 114.200 2018.08.04 15:2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274 일반 아침체조 후기 / 스압 3 그만하자 2018-09-03 4
47271 일반 드디어 미쳐버린 그들 5 카디아. 2018-09-03 0
47270 일반 이렇게생긴 고양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세요? 6 유동 223.39 2018-09-03 0
47269 일반 윈도우 7 스페이스무비 어덯게쓰나요 9 221.140 2018-09-03 0
47268 일반 원래 처음 실행할때 시발 데스크탑 모드인지 vr 모드인지 고르잖아 21 NZEL 2018-09-03 25
47267 일반 코코스키가 뭐야? 3 누누 180.69 2018-09-03 0
47266 일반 아니 진짜 씨발 개새끼들아 쉬프트 해서 설정 들어가는게 아니라 9 NZEL 2018-09-03 0
47265 일반 파티클 펜이랑 스네일마커랑 다른점이 머임? 5 아리수챤 2018-09-03 0
47264 일반 이딴걸 왜 가르쳐 ㅋㅋ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3 3
47263 일반 트래커 쇼핑 보는 중인데 2 ㅇㅇ 211.170 2018-09-03 0
47262 일반 난 풀트래킹 권장 안함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3 0
472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이나 파티클로도 충돌체 적용 가능해요? 1 Raimiz 2018-09-03 0
47260 일반 개강싫다 1 하피핏 2018-09-03 0
47259 일반 군대갔다오면 VR기기 싸지고 인구수도 늘어날까? 2 ㅇㅇ 112.187 2018-09-03 0
47258 일반 그림영상 비드 118.40 2018-09-03 0
47256 일반 브이알챗도 아싸라 슬프다 4 사요 2018-09-03 0
47255 일반 이 스펙으로 던전솔플가능하냐?? 3 러닝머신러닝 2018-09-03 1
47254 일반 인간적으로 야한 짤 안올리면 안되냐 1 초보자아 2018-09-03 0
47253 일반 혹시 저녁에 던전가는사람잇냐? 1 댕타 2018-09-03 0
47252 일반 아니 스팀에서 쉬프트 누르면서 실행해서 설정 들어가는거 말고 1 NZEL 2018-09-03 0
47251 일반 그래서 태보방 언제 오픈함 초보자아 2018-09-03 0
47250 일반 던전 다들 어캐가는거야?? 나도 좀 알려줘 6 ㅇㅇ 121.139 2018-09-03 0
47248 일반 않이.. 트래킹 이야기 나오면 갤럼들 100이면 100 풀트래킹 권장하네 9 린코 2018-09-03 0
47247 일반 어제 여자여왕벌 봤는데 극혐이었어 4 ㅇㅇ 58.239 2018-09-03 0
47246 일반 솔직히 이딴겜 왜하는지 이해가 안됨 ㅋㅋ 3 ㅇㅇㅇ 223.39 2018-09-03 0
47245 일반 엉아들 던전월드 질문좀.. 4 ㅇㅇ 119.67 2018-09-03 0
47244 일반 VR 트래커 유저들 겨울에 추울걱정 안해도되지않음? 1 뉴릴 2018-09-03 0
47243 일반 인사해주는데 쪽팔려서 대화못하겠음 1 누누 180.69 2018-09-03 0
47242 일반 저댄영상 찾아보다가 내가 여태 동작을 이상하게 했다는걸 꺠달았다 4 엘에르엘 2018-09-03 0
47241 일반 돈없어서 흑우짓못함 ㅇㅇ 39.7 2018-09-03 0
47240 일반 이거 내가 할 수는 있을까 5 빅huge맨 2018-09-03 0
47239 일반 오늘은 댄스방 보다는 친구들 있는데 조인 타야지 1 아이리네 2018-09-03 0
47238 일반 레이쨩이 누구임? 4 누누 180.69 2018-09-03 1
47237 일반 대체 DP가 얼마나 좋은거길래 날 괴롭히는건가 나무위키 검색해봤다 2 린코 2018-09-03 0
47236 일반 버블릭방 안가서 너무 좋다 2 비드 117.111 2018-09-03 0
47235 일반 방에 침대 치우고싶은데 5 Shinbi 2018-09-03 0
47234 일반 Star VR 아는사람? 8 HisaCat 2018-09-03 0
47233 일반 다들 회사 생활 위로해줘서 정말 고마운데... 8 초보자아 2018-09-03 0
47232 일반 바이브 나만 불편하냐 2 ㅇㅇ 223.39 2018-09-03 0
47231 일반 빨리 이모트로 아바타 애니메이션 변경하는 상세 강좌 올라오면 좋겠다.. Raimiz 2018-09-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