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006
  • 2018-07-29 03:42:47
  • 118.218
							



내가 보니까 오큘러스가 고장이 더 잦기는 한데 그렇다고 해서 htc바이브라고 무조건 튼튼한건 아닌거같고 나같은 평범한 사람이 문제없이 as받으려면 공식사이트에서 사야할거같음



그렇다고 돈이 많은 것도 아니니까 779000원짜리 공식 제품을 사야할거같은데....


지금 보니까 일시 품절이더라고


8월 중순 ~ 9 월 초인가에 들어온다는거 같은데 제이씨현에 메일 보내놓으면 입고때 연락준데....


그떄는 많이 들여오려나?


여튼 이거랑 트래커 한두개 사서 플레이하고싶음.....


내가 대충 계산해 보니까 vr로 풀트레킹 즐길라면 목 1 허리 1 무릎 2 발 2 팔꿈치 2 은 사야겠더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사고도 손가락은 못움직임 ㅋㅋㅋㅋㅋㅋ


...


트레커 싼거 다른거 파는건 없을까...


여튼 트래커는 일단 그렇다 치고...


공식 사이트에서 사는게 제일 낫겠지?

마요릭 ㅋㅋㅋ 트래커3개랑 바이브만사라 - dc App 2018.07.29 03:45:29
Rla시민 트래커는 브일챗에서 허리 양발 해서 최대 3개밖에 안되는디.. - dc App 2018.07.29 03:45:35
마요릭 팔꿈치 무릎 엌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29 03:45:39
마요릭 닥눈삼하샘 그냥 아예 1도모르는친구구나 - dc App 2018.07.29 03:46:02
ㅇㅇ 그렇구나... 근데 닥눈삼이라니 ㅋㅋ ㄹㅇ 브이알챗 유저들 쓰레긴 맞는가 보네 미안하다 내가 모르는데 지껄여서 118.218 2018.07.29 03:54:52
ㅇㅇ 팔꿈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109 2018.07.29 03:56:00
ㅇㅇ 그런말이 아니라 조금만 검색해봐도 알수있는거라 트래커는3개만사면됨 공식사이트에서 사는게 as편하고 좋고 어서사서 같이놀자 183.109 2018.07.29 03:57:29
ㅇㅇ VR챗 유저가 쓰레기인게아니고 이갤새끼들이 인성하자있는거 - dc App 211.41 2018.07.29 04:04:40
ㅇㅇ 닥눈삼과 쓰레기가 무슨 관계가 있는거지 220.93 2018.07.29 04:09:06
마요릭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이네 닥눈삼이라고했다고 못버틸정도면 디시어떻게함 - dc App 2018.07.29 05:3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667 일반 인게임에서 mr너무 처량한거아니냐 5 ㅇㅇ 115.22 2018-08-02 0
36666 일반 아이디어)태보 동영상 나오는 월드 만들면 인기있을듯 4 초보자아 2018-08-02 0
36665 일반 시원한월드가고싶다 2 꿀뚤 2018-08-02 0
36664 일반 애들아 제발 정신차려... vr 살 돈으로 헬스 다니면 너희도 인싸야! 12 ㅇㅇ 112.170 2018-08-02 1
36663 일반 월드에 의자 설치하고 의자 투명으로 어캐함? 2 Ι아이스젤리Ι 2018-08-02 0
36661 일반 어디 특정구간만 계속 깜빡거리는데; 6 ㅁㄴㅇㄹ 125.142 2018-08-02 0
36660 일반 아직 준비도안했는데 메모ㅋㅏ 2018-08-02 0
36659 일반 그 뾱뾱이 잇고 물고기 어항에서 건져올리는거잇고 5 spill 221.146 2018-08-02 0
36658 일반 이런 자짤은 됨? 1 엘에르엘 2018-08-02 0
36657 일반 어디 한번 블락해보시죠!! 6 싸이킥유코 2018-08-02 2
36656 일반 네코소다 판매개시 3 Somangya 2018-08-02 4
36654 일반 자짤의 올바른 예시 1 ㅇㅇ 115.22 2018-08-02 0
36653 일반 자짤 올리는 건 어쩔 수 없음 13 싸이킥유코 2018-08-02 2
36652 일반 기본 미코 키큰거 있는 월드 아는사람? ㅇㅇ 175.202 2018-08-02 0
36651 일반 자짤 이거 가능? 7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649 일반 문제되는 자짤 특 1 ㅇㅇ 125.185 2018-08-02 1
36648 일반 삿갓이요? ㅇㅇ 175.223 2018-08-02 0
36647 일반 트래커 모르고 4개샀는데 잘됬다 3 Luche 2018-08-02 0
36644 일반 저댄방 운동괴물들 몸건강히 다녀 11 ㅇㅇ 175.212 2018-08-02 0
36643 일반 짱구에서 액션가면 나오는데 복면가 4 러닝머신러닝 2018-08-02 1
36642 일반 후레쟝 미코 ㅇㅇ 175.212 2018-08-02 0
36641 일반 손 비비적거리는 화면속 고양이소녀 4 ㅇㅇ 175.223 2018-08-02 0
36640 일반 매끈한 제복 가터벨트 1 ㅇㅇ 175.223 2018-08-02 4
36639 일반 근데 갤주나 부갤되면 뭐가좋음? 9 ㅇㅇ 59.21 2018-08-02 0
36638 일반 아바타 제작은 기술보다는 센스 4 MANKALO 2018-08-02 0
36637 일반 마지막 댄스방 테스트는 오늘 오후 9시부터 오전1시까지 5 Luche 2018-08-02 0
36636 일반 이갤 존나재밌네 4 ㅇㅇ 175.223 2018-08-02 0
36635 일반 두번째 개인 아바타 만들었당 6 Raimiz 2018-08-02 0
36634 일반 저댄 Kool Kontact 물구나무 비슷한거 팁 4 Rla시민 2018-08-02 0
36633 일반 아바타 눈안깜빡거려도 괜찮겠지 3 메모ㅋㅏ 2018-08-02 1
36632 일반 엠알 쓰는 유저분들께 질문 12 강나다 117.111 2018-08-02 0
36631 일반 대머리들은 좋겠다 8 카디아. 2018-08-02 0
36630 일반 라스푸틴보다 어려운곡 4 Luche 2018-08-02 0
36629 일반 지리는 모핑 2 ㅇㅇ 175.223 2018-08-02 3
36628 일반 vr로 땀빼고나선 영양가득 갈비탕이죠! 3 ㅇㅇ 115.93 2018-08-02 0
36627 일반 스페이스무버 페이크트래커 질문받음 7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626 일반 애들 파츠 때서 개조하는거 3 ㅇㅇ 175.212 2018-08-02 0
36624 일반 이거 눈 고쳐야할까요 2 메모ㅋㅏ 2018-08-02 0
36623 일반 기술 공유와 관련된 모임은 좆목이 아니라고 생각함(요약o) 6 러닝머신러닝 2018-08-02 3
36622 일반 나도우근이쓴다 미코혐오자 1.238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