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게임 어디서 재미를느껴야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699
  • 2018-07-28 03:02:35
  • 222.119
							

뭐 춤추는 사람들이야 재미가 있으니까 하는거겠지만

일반인들은뭘해야 재밌지? 노가리도.. 한번씩 터트려야 재밌지 뭔하루하루 노가리만 깔수있나? 여고생도아니고

최근에 가장재밌던게 모여서 아바타제작하는거였는데 카톡으로 하는게더편함 굳이 게임에서 말할필요도 없었다

모두 블렌더랑 유니티로 간다는 말은 틀린게아닌거같다



이게임 노잼임

ㅇㅇ 그럼 안하면 됨 220.122 2018.07.28 03:03:30
합체로보 찐따는 노가리도못까니 노가리에만족허자 - dc App 2018.07.28 03:04:37
ㅇㅇ 이겜은 아직 콘텐츠가 부족함 125.137 2018.07.28 03:05:07
ㅇㅇ 노가리 못하는건 찐따라는점보단 일단 유저층이 고여서 문제지 222.119 2018.07.28 03:09:19
붉은쐐기해파리 2018.07.28 03:10:44
ㅇㅇ 여기있는 그룹에서도 신규유저 몇명온다고 막찾아와줘서 가르쳐주고 초대해주면서 놀아주는 사람있을까? 222.119 2018.07.28 03:10:48
ㅇㅇ 내생각엔 없을껄? 안그래도 맵인원제한있는데 굳이 친한사람들 냅두고 뉴비몇명 더채울거같진않음 계가 오래할거란 보장도없고 222.119 2018.07.28 03:11:30
ㅇㅇ 나도 초기에 사귄애들 몇명빼곤 친추는 받는데 놀아준기억은 없음 찾아오지도않고 222.119 2018.07.28 03:12:45
춤만춰 댄스방에선 누구나 친구가 될수있기에 언제나 늒네에 목말라 있어욤~~ 2018.07.28 03:14:52
ㅇㅇ ; 그걸 친구라고 봐야되나? 그냥 아이놈 vr있네 리듬좀 탈줄아는놈인가 하고 끝일거같은데 222.119 2018.07.28 03:21:20
김야기 머 얼마나 인연깊은 친구를 만들려고 걍 가볍게 만나는거지 - dc App 2018.07.28 03:23:43
김야기 글고 노가리말고 맵 잘 찾아보면 즐기고 놀만한 맵도 많던데 - dc App 2018.07.28 03:25:31
ㅇㅇ 음...내가 글쓰는게 병신이라 의미를 이상하게 느낀거같은데 술잔기울이고 우리가 진짜친구다 이거말하는건아니였음 222.119 2018.07.28 03:25:56
ㅇㅇ vrchat이 다양한사람 만나보고 대화하는 그런게임인듯한데 초기엔 그런재미가있었는데 요즘은 다 비공개방으로 가서 노는사람만 노는게 별로 라서 써본건데 222.119 2018.07.28 03:29:45
ㅇㅇ 나도 플탐은 411시간이라 별로 할말은 없다만 막새로운 사람 찾아서 헉헉 뉴비다; 들박들박 하는분 솔직하게 있음? 친목질로 게임의재미를 느낀다면 솔직히나도 할말은 없음 222.119 2018.07.28 03:33:16
춤만춰 댄스방와서 단순히 구경만 하다 가는 친구들은 이해하기 힘들순 있음;ㅡ;// 그룹댄스로 모르는 사람과 같이 호흡 맞추다보면,,,아 이사람이 내동작에 맞춰주는구나... 한곡 두곡 그렇게 추다보면 어느세 땀흘리며 서로 다독여주고 격려해주는 모습을 보임// 그러다 친구가 되고 서로 바디랭귀지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다가 다른맵 탐방, 프리젠룸에서 볼펜으로 이야기, 마이크 온 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등등 여러갈래로 퍼지는거임 2018.07.28 03:38:38
ㅇㅇ 흠 그렇게 생각되는거군.. 뭔가이해는됨 그건 좋은거같음 222.119 2018.07.28 03:40:32
ㅇㅇ 그냥 새로운 사람만나서 어제 빵터졌던 이야기 있으면 또해보고 가볍게 대화하다가 댄스나 마작 체스 같은거도 해보고 하는거 아닐까요? 내가 다가가기는 귀찮고 누가 좀 다가와서 이야기좀 해달라는 마인드는 아니실테고 친한친구가 생기셨으면 안가본 다른맵도 가보고 갔던 맵중에 괜찮은 맵이 있었으면 다른 친구들이랑도 가보고 그러는거죠 39.7 2018.07.28 03:41:52
ㅇㅇ ㅇㅇㅇㅇ흠.. 이거역시 좋은행동인듯 내가너무 나의기준으로 생각한듯 친추의 의미를 너무강하게 둔듯함 222.119 2018.07.28 03:43:50
ㅇㅇ 몇개 안되는 맵에서 매일 만나는 친구만 만나면 질릴수는 있다고 봐요 그러니까 조금 색다른 맵도 가고 옆에 모르는사람이랑 가볍게 이야기도 해보고 하는것도 좋다고 봐요 39.7 2018.07.28 03:43:52
BLOCK_B 나 뉴비 찾으로다니는데? 2018.07.28 03:44:44
ㅇㅇ 위에 두명처럼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다면...좋을덧 222.119 2018.07.28 03:44:53
ㅇㅇ 먼저 다가가는건 누구나 무섭고 귀찮지만 그래도 말 한마디 두마디 이어가면 여행가서 타지역 또는 외국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기분도 들고 괜찮다고 봐요 39.7 2018.07.28 03:45:36
춤만춰 결국 만류귀종이라고 방법의 차이나 순서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채팅게임의 묘미는 그런거라고 봐욤 2018.07.28 03:46:37
ㅇㅇ 블럭?은 글쓴거 읽어보니까 요즘은 외국인하고만 노는거 같은데 님도 그냥 초반에나 찾아다닌거같은데 222.119 2018.07.28 03:50:34
BLOCK_B 음.. 글쌀내용이 없어서 안쓰는건데 특별히 재미있었다아니면 뉴비사귄게 자랑은 아니잖아 요즘은 확실히 다 비공개에서만 노니까 내가 갈수가없어서 재밋는일이 안생기긴함 2018.07.28 03:54:31
ㅇㅇ 뭐..그런다면 다행이고 여기사람들 다착한데 이런사람들다 비공개 프렌드방으로 가버리면 유입되는애들은 신사에서 뭔핵이나 써대고 장애인같은 컨셉애들만 만날텐데 재미를 뭘로 느낄라나 222.119 2018.07.28 03:59:12
BLOCK_B 글..쎄 거까진생각 안해봣네 2018.07.28 04:02:37
ㅇㅇ 그런데 나랑 내친구는 할거없으면 사쿠라나 신사 전화박스 자주가고 거기서 테러나 그런거 바로 블락해가면서 새로운 사람들이랑 대화하는데 ..... 거기가 그래도 일본어 되는사람 만나는 일이 많아서 39.7 2018.07.28 04:03: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3500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라임맛슬라임 14.43 2018-07-29 0
35004 일반 갤주 된 다음에는 커미션글 광고하는거 막던가 해야지. 6 MANKALO 2018-07-29 3
35003 일반 삼각대 사러갓는데 삼각대 못삿다.. 앵뽀뽀 2018-07-29 0
35002 일반 목까지올라오는 옷 연결하면 3 ㅇㅇ 211.248 2018-07-29 0
35001 일반 유니티에선 표정이 제대로 나오는데 게임에선 안나오는건 뭐가 문제일까.. 2 긴긴 2018-07-29 0
34999 일반 나 하고있다 커미션 없다 돈이 도움! 빠쓰 2018-07-29 0
34998 일반 driver4vr 지우고 kinectvr로 허리 설정은했는데 1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96 일반 외국애들 색깔개그에 빵터질때가 있음 4 러프멜 2018-07-29 0
34995 일반 별건 아니고 허브에서 있었던 일. 11 제네카린 2018-07-29 32
34994 일반 트래커 쓰니까 시야 위치 조절이 힘들어요 8 초보고양이 2018-07-29 1
34993 일반 ㅆ빨 mr 셋팅이 쉽다고? 5 ㅇㅇ 222.233 2018-07-29 0
34992 일반 으으 시ㅣ발 도대체 2 ㅇㅇ 221.164 2018-07-29 0
34991 일반 존나 극혐인 인간 개많네 ㅇㅇ 73.111 2018-07-29 0
34990 일반 햑쟁이 신고 어디서함 3 ㅇㅇ 175.223 2018-07-29 0
34989 일반 조금자고 아침체조 간다는게 6 치요키 2018-07-29 0
34987 일반 아니 MR 셋팅이 원래 이렇게 ㅈ망이었음? 8 ㅇㅇ 222.233 2018-07-29 0
34986 일반 도대체 키넥트이거 왜이러는걸까 10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85 일반 아바타 옷만 따로 바꿀 수 있냐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4984 일반 맨발 저댄방 한달차 7 공배기 2018-07-29 0
34983 일반 태고의달인 맵도 있음? 1 레모네이드 2018-07-29 0
34982 일반 러시아형님 존나 불쾌하더라 3 0Line0 2018-07-29 0
34981 일반 데스건 제작해줌미까 1 ㅇㅇ 175.223 2018-07-29 0
3498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친추함 2 ㅇㅇ 39.7 2018-07-29 0
34978 일반 트래커 사고싶다 2 사요 2018-07-29 0
34976 일반 휴기첫날 하루종일 vr챗, 술퍼먹고기절 4 suikaice 2018-07-29 0
34975 일반 립모션 삽니다 슬픔 223.131 2018-07-29 0
34974 일반 아아...저기봐 굉장한 달빛이야...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3
34973 일반 야야야 활동복 어디서 구할 수 있냐 7 SenKaZe 219.249 2018-07-29 0
34972 일반 피아노 악보있는사람 나랑 교환점 하자 2 데우스 2018-07-29 0
34971 일반 늒네 질문있어요.. 치햐p 2018-07-29 0
34970 일반 혹시 HDMI 어떤걸로 사서 연결해야댐? 11 ㅇㅇ 122.254 2018-07-29 0
34969 일반 아 아침체조 깜빡함 5 민간인 219.249 2018-07-29 0
34968 일반 아침체조 후 씻으면... 5 FGDss 2018-07-29 0
34966 일반 체조 사람들이 너무많아 5 중포 2018-07-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