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006
  • 2018-07-29 03:42:47
  • 118.218
							



내가 보니까 오큘러스가 고장이 더 잦기는 한데 그렇다고 해서 htc바이브라고 무조건 튼튼한건 아닌거같고 나같은 평범한 사람이 문제없이 as받으려면 공식사이트에서 사야할거같음



그렇다고 돈이 많은 것도 아니니까 779000원짜리 공식 제품을 사야할거같은데....


지금 보니까 일시 품절이더라고


8월 중순 ~ 9 월 초인가에 들어온다는거 같은데 제이씨현에 메일 보내놓으면 입고때 연락준데....


그떄는 많이 들여오려나?


여튼 이거랑 트래커 한두개 사서 플레이하고싶음.....


내가 대충 계산해 보니까 vr로 풀트레킹 즐길라면 목 1 허리 1 무릎 2 발 2 팔꿈치 2 은 사야겠더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사고도 손가락은 못움직임 ㅋㅋㅋㅋㅋㅋ


...


트레커 싼거 다른거 파는건 없을까...


여튼 트래커는 일단 그렇다 치고...


공식 사이트에서 사는게 제일 낫겠지?

마요릭 ㅋㅋㅋ 트래커3개랑 바이브만사라 - dc App 2018.07.29 03:45:29
Rla시민 트래커는 브일챗에서 허리 양발 해서 최대 3개밖에 안되는디.. - dc App 2018.07.29 03:45:35
마요릭 팔꿈치 무릎 엌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29 03:45:39
마요릭 닥눈삼하샘 그냥 아예 1도모르는친구구나 - dc App 2018.07.29 03:46:02
ㅇㅇ 그렇구나... 근데 닥눈삼이라니 ㅋㅋ ㄹㅇ 브이알챗 유저들 쓰레긴 맞는가 보네 미안하다 내가 모르는데 지껄여서 118.218 2018.07.29 03:54:52
ㅇㅇ 팔꿈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109 2018.07.29 03:56:00
ㅇㅇ 그런말이 아니라 조금만 검색해봐도 알수있는거라 트래커는3개만사면됨 공식사이트에서 사는게 as편하고 좋고 어서사서 같이놀자 183.109 2018.07.29 03:57:29
ㅇㅇ VR챗 유저가 쓰레기인게아니고 이갤새끼들이 인성하자있는거 - dc App 211.41 2018.07.29 04:04:40
ㅇㅇ 닥눈삼과 쓰레기가 무슨 관계가 있는거지 220.93 2018.07.29 04:09:06
마요릭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이네 닥눈삼이라고했다고 못버틸정도면 디시어떻게함 - dc App 2018.07.29 05:3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122 일반 큭큭좋은생각이떠올랐다 6 애플치즈 2018-08-01 2
36121 일반 근데...솔직히 그래도 우콘보단 미코가 귀여움 4 ㅇㅇ 121.139 2018-08-01 0
36120 일반 볼륨 해결했다... 8 Luche 2018-08-01 2
36119 일반 vr ㅋㅋ시점실시간으로바뀌니까 멀미나죽을거ㅏㅌ음 5 dd 59.14 2018-08-01 0
36118 일반 부랄쳇 게임소리를 줄일수있음? 9 카디아. 2018-08-01 0
36117 일반 유튜브 영상에서 맨땅에서 땅속으로 들어가거나 공중으로 올라가는거 5 Raimiz 2018-08-01 0
36116 일반 우콘이 신발 바닥에묻히는거 해결햇다 12 마요릭 2018-08-01 0
36115 일반 검꽂혀있길레 서있어봤음 4 모닥불 14.55 2018-08-01 1
36114 일반 님들아 3 감자국. 2018-08-01 0
36113 일반 퍼블릭용 우콘이 넣었음. 1 빠쓰 2018-08-01 0
36112 일반 댄스 월드 왔던 사람들에게 질문 14 Luche 2018-08-01 0
36111 일반 우콘이 머리 귀엽네 Red.Coco 2018-08-01 0
36110 일반 혹시 우콘이 나처럼신발이 바닥에 들어가는현상있는사람있니 3 마요릭 2018-08-01 0
36109 일반 블렌더 본 관련해서 질문좀 ㅇㅇ 221.164 2018-08-01 0
36108 일반 우콘이 개조는 좀 애매한거 같다 Luche 2018-08-01 0
36107 일반 폴리곤 수 어케 줄여요? 2 ㅇㅇ 211.179 2018-08-01 0
36106 일반 애니메이션 안겹치게하는 방법좀 알려주오.. 살려줘 125.142 2018-08-01 0
36105 일반 vr 소리 깨지는 건 hdmi 포트 문제인가? 4 마리 2018-08-01 0
36104 일반 ㅁ코의 시대는갓다 1 강나다 116.46 2018-08-01 0
36103 일반 애들아 우콘이 게임내에선 원래 이렇게 저폴리로보이나? 4 마요릭 2018-08-01 0
36101 일반 크흑 제가 ㅄ이었습니다 ㅇㅇ 39.116 2018-08-01 0
36100 일반 VR만 그래픽카드에 꼽고 어떻게 VR챗함? 5 ㅇㄴㅇㄴ 221.141 2018-08-01 0
36098 일반 머 해야 아바타 내꺼 올릴 수 있음? 3 ㅇㅇ 73.11 2018-08-01 0
36097 일반 브얄챗 댓글중 ㄱ충들은 걸러야함 2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096 일반 용팔이들 욕 괜히 먹는게 아님 3 ㅇㅇ 114.205 2018-08-01 0
36094 일반 캐릭터이상함.. 1 화가난다 112.140 2018-08-01 0
36093 일반 어제자 새댄스방 영상 2 ㅇㅇ 211.106 2018-08-01 2
36092 일반 신규 그래픽카드 칩셋 8월말에 발표안할 확률이 큼(요약O) 6 러닝머신러닝 2018-08-01 2
36091 일반 유니티에서 미코 사이즈 얼마로해야됨?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1 0
36090 일반 뉴비가 mmd파일 관련 질문 드려요 3 ㅇㅇ 211.49 2018-08-01 0
36089 일반 생각해보니 vr쳇 테러범들이 그나마 다행인게 4 ㅇㄴㅇㄴ 221.141 2018-08-01 0
36088 일반 만약에 usb포트가 고장난거면 어쩌지 7 ㅇㅇ 211.248 2018-08-01 0
36086 일반 방댕이와 웃고있는 커엽이들 2 김야기 2018-08-01 0
36085 일반 그래픽카드 10xx 사는건 8월 발표 이후에 사자 4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084 일반 우콘 셰이프키 잠깐 확인해봄 9 하벤하이드 2018-08-01 0
36083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26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082 일반 어제 바이브 보호용 스킨 주문했는데 1 게럴드 2018-08-01 0
36080 일반 너네들인듯 2 ㅁㄴㅇ 39.7 2018-08-01 0
36079 일반 일본애들 셋이랑 한국인 나포함 둘 이렇게 놀고있었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8-01 0
36078 일반 안년하세요 뉴비인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3 ㅇㅇ 211.179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