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산다니까 사기칠려는놈들이득실거리내
글쓴이
selene
추천
1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545
  • 2018-07-27 12:42:56
							

한 놈은 7월짜리 구매 햇 다는대 내가 직거래 한 다니까 택배 원한다 하고거기다 사진 달라니까 싶고 어디 사냐 하니까 나한테 돌림 노래 묻듣이 되묻고 직거래 해서 내가 찾아간다니까

그 또한 놈은 사기 어느 정도 쳐 존 놈인 듯 3월짜리가 바이브 재고 있었나그리고 직거래 서울 에서 한다했고 제품 사진 보내 달라 하니까 보내준다햇는데 내가 먼저 사기 조회 댄다 하니까 아무 말 없고 사기꾼 무섭네에 바보들 애내 엿 먹이려면 어떻게 해야 해

selene 오타바라 ..으으 - dc App 2018.07.27 12:43:53
카디아. 띠워스기좀 헤라 2018.07.27 12:47:16
selene 폰이라 그래 - dc App 2018.07.27 12:49:25
마요릭 아니슈발 모라는거야 !!!! - dc App 2018.07.27 12:50:37
selene 기다려 슈밤! - dc App 2018.07.27 12:51:13
ㅇㅇ 이정도면 오타수준이 아니라 한글에 대한 모독인데 220.93 2018.07.27 12:52:18
selene 미안하네요 -ㅅ- ; 1.246 2018.07.27 12:52:33
ㅇㅇ 괜ㅊ낳아 그러두솓이쎈지 220.93 2018.07.27 12:53:19
selene 폰이라 그렇다니까 아이씨 ㅡㅅ - dc App 2018.07.27 12:58:15
Gloryman 다 신고해서 깜빵 넣자 2018.07.27 13:07:33
selene 신고 ? 2018.07.27 13:14:44
마요릭 미친 수정한거냐 그래 .. 일단 무슨뜻인진알겠다 사기꾼확실하면 박제ㄱㄱ - dc App 2018.07.27 13:15:09
asdf 일단 글쓴이가 잘못했음 175.211 2018.07.27 13:15:34
selene 아니 =ㅅ= ;; 2018.07.27 13:18:29
selene 난왜 ㅋㅋㅋ 2018.07.27 13:18:47
selene 이미 사기조회 댓서 2018.07.27 13:25:49
selene 번호 넣으면 뜨는거 그거 2018.07.27 13:26:00
쉔가오랜 바이브레이터 산다고하면 사기꾼은 없을것! - dc App 211.36 2018.07.27 13:33:24
selene 죽는다 ㅡㅡ 2018.07.27 13:34:04
싸이킥유코 한글모독죄로 신고햇읍니다 ㅅㄱ 2018.07.27 13:34:43
selene ..:: 아니 제발 2018.07.27 13:3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766 일반 무선킷 리얼 가을전에 나오냐? 2 김야기 2018-07-28 0
34764 일반 유니티 뉴비 질문좀 하자 1 ㅇㅇ 221.164 2018-07-28 0
34763 일반 하나만 물어봅시다 kureha 126.121 2018-07-28 0
34762 일반 이렇게 사는거 맞냐 1 q1 2018-07-28 0
34761 일반 브알연결한상태로 차렷으로접속가능하겠지 1 울테 2018-07-28 0
34760 일반 vr로 컴까지 풀셋맞추면 얼마나들까요? 5 -__ 2018-07-28 0
34759 일반 만든 댄스방 테스트오픈 좀 빨리하겠읍니다 14 Luche 2018-07-28 0
34758 일반 주말에도 나 한다 커미션 필요하다 돈 2 빠쓰 2018-07-28 0
34757 일반 VRChat 갤러리 = 종합 갤러리 12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8 13
34756 일반 인종을 초월하면? 6 NAME_HORANG 2018-07-28 6
34755 일반 내 모델 옷 팬티가 소매부분이랑 똑같은 텍스쳐 써서 색을 못바꾸네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754 일반 인종차별 당해서 맘이 아프다 3 ㅇㅇ 211.179 2018-07-28 0
34753 일반 양심고백 오늘도 점호 불참함. 쉔가오랜 211.36 2018-07-28 0
34752 일반 아침부터 커미션 마무리 한다고 한끼도 못먹었다.. 긴긴 2018-07-28 0
34751 일반 vrchat 컨텐츠가 없다는게 무슨말임? 3 기무대띠 2018-07-28 1
34750 일반 늒네 어디서 놀아야되여 2 dd 73.11 2018-07-28 0
34749 일반 라이더. 7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8 4
34748 일반 너는 완벽한 춤을 출 수 없다 8 Luche 2018-07-28 0
34747 일반 이겜 재밋다 9 ㅇㅇ 211.209 2018-07-28 1
34745 일반 아직도 웃음벨 따위를 쓰냐?? 1 ㅇㅇ 118.222 2018-07-28 1
34744 일반 이제 무선키트랑 너클콘만 기다린다 2 Shinbi 2018-07-28 0
34743 일반 하와와와 마작초보 역만 처음으로 낫어요 :D 3 ??(,,???,,)?? 2018-07-28 1
34742 일반 데시메이트로 탈모온 미코 탈모 막아준다고 내가 탈모 걸릴꺼 같음 1 아루라테 2018-07-28 0
34741 일반 (데이터 폭탄) 고독한 미식가 16 비드 1.249 2018-07-28 13
34740 일반 블랜더 작업중인데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739 일반 뉴비 챙겨주기 어려운거맞워 2 Shinbi 2018-07-28 0
34738 일반 아니 진짜 인싸 해석한사람 누구냐 4 mallin 2018-07-28 0
34737 일반 고스트라이더 주문거는중 4 합체로보 2018-07-28 0
34736 일반 이겜 컴퓨터만으로도 됨? 5 ㅇㅇ 1.251 2018-07-28 0
34735 일반 내가 글을 못써서 내용이 엇갈리는거같은데 제대로 적어봄 (장문) 10 ㅇㅇ 222.119 2018-07-28 3
34733 일반 않이 짐 시간때 사람 없음? 3 ㅇㅇ 73.11 2018-07-28 0
34732 일반 체조해야지 하고 일찍 잤는데 하루종일 자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8 0
34731 일반 초심으로 돌아가면 뭘해도 재밌을거같아 4 Shinbi 2018-07-28 2
34729 일반 아조씨들 이거 왜안되는건가여? ㅇㅇ 210.2 2018-07-28 0
3472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선 너무 짧은데 Gloryman 2018-07-28 0
34726 일반 내 MR 한국땅 밟았다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8 0
34725 일반 연병장에 영창이 어디있는거임? 7 mallin 2018-07-28 0
34723 일반 근데 솔직히 프레젠테이션룸이 신사보다 더함 7 아루라테 2018-07-28 0
34722 일반 양키들하고 노는거 꿀잼인데 김야기 2018-07-28 0
34720 일반 영국인들이 진짜 멋있는 사람 많더라 4 아루라테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